안녕하세요. 지난 6월부터 백메가를 통해 유플러스 인터넷+티비 가입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6~8월은 요금이 비슷한 수준으로 잘 나오더니
이번달은 첨부한 사진처럼 3630원이 증가한 요금이 적용되서 나왔네요.
증가사유를 보니 기본료 할인 3300원이 안들어가서 증가한 것 같은데
따로 서비스 계약에 변동사항도 없었고 유료 컨텐츠 이용한 점도 없는데
왜 갑자기 정해져있는 금액이 변동한 것인지 의문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6월부터 백메가를 통해 유플러스 인터넷+티비 가입해서 잘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6~8월은 요금이 비슷한 수준으로 잘 나오더니
이번달은 첨부한 사진처럼 3630원이 증가한 요금이 적용되서 나왔네요.
증가사유를 보니 기본료 할인 3300원이 안들어가서 증가한 것 같은데
따로 서비스 계약에 변동사항도 없었고 유료 컨텐츠 이용한 점도 없는데
왜 갑자기 정해져있는 금액이 변동한 것인지 의문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3개
오후 3:08
sol****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2018-05-26 날짜로 LG상품들을 설치받으셨는데유~~
처음 2개월간 요금과 달리,
지금 통신료가 갑자기 몇천원 올라서 다...당황하셨쥬??
그...그런데 이는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통신요금이 "오른" 것이 아니오라,
그동안 개통후 만 2개월동안
통신요금을 "할인받아" 이용해오신 것이랍니다~~!!>ㅅ<bbb
ㄴ 즉, 지금 청구되는 요금이 바로 정상 요금이어유~~ㅎㅎㅎ
ㄴ 그럼 이에 대해 좀더 자세히 풀어서 안내드릴게요~~♡
------------------------------------------------------------------------------------
당시 가입하신 상품구성에 따라,
LG 0.5기가 27,500원 + 고급형 (UHD셋탑) 19,800원
= 총 47,300원 => 요로코롬이 정상 요금에 해당하구요~~!!
1)
개통후 만 2개월간 "고급형 무료체험 프로모션" 덕에
실제 요금은 "일반형" 요금에 해당하는
= 총합 42,790원이 처음 2개월간 청구되었던 것이구요~~^ㅇ^)//
ㄴ 참고로 고급형 - 일반형 = 요금차이는 4,510원이랍니다~~!!
(총요금 몇백원 차이는.. 자동이체 등의 할인 때문일 것입니당)
2)
그리고 이제 해당 프로모션이 종료되어...
고급형 정상요금이 청구되기에 차이가 생긴 것이옵니다~~!!
이 고급형 신규가입 프로모션은~~??
개통후 만 2개월만 꽉 채워서 사용하시면 되는 거라,
지금은 바로 IPTV를 바로 아래 "일반형"으로 바꾸셔도 되어요~~☆
무...물론, 일반형 요금제를 쓰셔도 충분하시다면요~~!! 흐흐
(LG의 가장 대표적인 요금제가 "일반형"이기도 하답니다!)
하여, 아래 링크를 통해
IPTV 요금제별 채널구성도 한번 살펴봐주시겠어용?>ㅅ<)//
ㄴ LG 일반형 (약 150여개) 채널 안내
: http://www.uplus.co.kr/css/chgi/chgi/RetrieveTvContentChannel.hpi?mid=5531
3)
단!! 채널수가 많이 적은 최하급 "보급형"을 원하신다면~~?!!
보급형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하시는 것은...
인터넷 개통일로부터 만 1년이 지난 이후가 되어야 해유!! (뚜둔)
ㄴ 요 기한을 지키지 않으시면 사은품 반납 문제가 생기거든요;;;
ㄴ 따라서 이 부분도 꼭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ㅁ^bbb
4)
그리고, sol****님 댁과 같이,
저희 백메가에서 LG "고급형" 프로모션으로 진행하시면??
개통후 만 2개월간의 프로모션이 종료된 후!!
따로 문자로 "프로모션 종료"를 알려드리고 있거든요??
하여, sol****님께도 문자가 발송되었을텐데유..ㄷㄷㄷ
ㄴ 호..혹시 못받으셨나유~~?!!ㅠㅠㅠㅠ
ㄴ 만약 그렇다면 꼭꼭 말씀해주시기 바랄게요~~>ㅅ<)//
---------------------------------------------------------------------------
즉~~!! 지금 청구되는 요금이 정상(!)요금이지만..!!
'고급형'을 굳이 유지하실 필요가 없다면
'일반형'으로 지금이라도 다운그레이드를 하셔도 되구요~~!!
이는 LG본사로 직접 전화하시어 변경 요청만 해주심 됩니다~~☆
★★
하여, 아래 질문에 답을 꼭 해주시겠어용??
질문 1) 프로모션 종료 알림 문자를 못받으셨는지요??!!
질문 2) 고급형 말고, 일반형 요금제로 충분하신가요~~??
질문 3) 이용하시면서 다른 불편하신 점은 없으신지요?
그럼...!! 이번에는 반대로 제가
sol****님의 소중한 댓글 기다리고 있을게요~~^ㅁ^bbb
p.s.
답변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지금
sol****님 폰으로 '답변완료 알림' 문자 보내드릴게유~~!!
답변 1) 지금 확인해보니 안내 문자가 왔었네요. 제가 정신없을 때에 무심코 넘긴 것 같습니다.
답변 2) 일반형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절차가 어떻게 될까요?
답변 3) 신경써주신 덕에 따로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다행히 문자발송에 오류가 있었던 건 아니었구만유~~
저도 문자의 홍수 (대부분은 광고;;) 속에서
중요한 알림 내용을 놓치는 일이 은근 많더라구요...(따흐흑)
백메가에서 앞으로 가끔씩 중요 알림 내용 (액기스만)
문자나 메일로 보내드릴텐데요~~!!
앞으로는 문자가 가면 꼭 확인해주시면 좋겠어요~~☆
분~~명 피와 살이 될 거구만유!!ㅠㅂㅠbbb (엄지척척척)
(참고로 백메가는 절대 가입권유 연락 안하므로 걱정 놉~!!!!)
+
그리고 무엇보다도... 더 늦기 전에
통신료 인상여부를 일찍 확인하시어 다행입니당~~!! 호홍
★★
자아, 일반형으로 변경하셔도 괜찮다 하셨는데용~~!!
저희 단(?)에서 해드릴 수 있다면 참~~ 좋겠지만;;
아쉽게도 대신 진행해드릴 권리가 없어유~~ㅠㅠㅠㅠ
따라서 요 상품변경은~~?? (언제든지)
1) 인터넷 명의자분께서 직접~~!!
2) LG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시어 요청해주셔야 해용~~☆
3) IPTV를 "일반형"으로 바꿔주세요 => 하고 말씀하시면 끝!!
ㄴ 전혀....어렵지 않지요~~?!!^ㅇ^)//
통신사들은 평일 6시 이후부터 (토, 일요일도) 통화가 어려우니
이왕이면 오늘 지금 바로 LG로 전화하시면 좋겠습니당~~!!
그럼 IPTV 요금제 변경진행 잘 하시기를 바라구요~~!!
즐거운 불금 저녁 + 주말연휴 맞으시옵소서~~♡
그리고 앞으로도~~!!
이밖에 다른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지체말고 바로 백메가로 오셔서 말씀해주세요~~>ㅅ<bbb
백메가는 sol****님께 도움 드릴
만반의(!) 준비를 하고 + 항시 대기중이니까유~~!! 아시쥬~?!
p.s.
이번에도 폰으로 "답변완료 알림"문자 보내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