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kb****
님의 글
문의드립니다
kb****
2018년 09월 12일 15:56
댓글:
5
조회:
1,282
KT가입신청하고 문자하나가 왔는데 다음주 월요일에 설치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100 에전화해보니 본사가입이면 일정을 당길수있는데
본사가 아닌 대리점가입이라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원래 이런건가요?
그리고 설치시간 상의없이 문자로 날짜 시간이 왔는데 원래이런가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5
개
운영진
김사라
18년 09월 12일, 16시
오! 안녕하세요~ ^.^ kb****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번에 백메가를 통해 KT를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잉?! 그런데 설치 일정을 조정하시고자 본사에 요청하셨더니,
"대리점 가입이라 불가능하다"
라는 안내를 받으셨군요 ^_^;;;
=====================================================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ㅠㅠ
백메가는 영업점(소매점, 대리점)이긴 하나..
KT의 강북 북부를 관할하는 센터(유통점)이기도 합니다 :)
즉... 본사와 다이렉트로 연결된 거래처이죠~!
안타깝게도 본사 상담원분들께서
영업점들의 가입실적을 뺏기 위해
다소 공격적이거나 살포시(^^;) 과장된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ㅎㅎ;
(음..사실 예쁘게 포장한 것이고,
허위사실을 안내드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뜻입니다...)
대리점이나 관계자 처럼 통신회사들의 체계와 행정에 대해 접해본 분들이라면
어처구니 없는 궤변이라는 걸 아실 수 있으나....
일반 고객님들께서 들으시면 "마치 역차별 당하는 느낌"을 심을 수 있겠지요 ㅠㅠ
어차피 설치업무는 해당 지역의 '설치관할 지사'에서 처리하기 마련이고,
본사 고객센터는 그저 '상담지사'일 뿐 입니다 ^^;
본사와 대리점 간에 차이가 발생하기는 어렵습니다
=====================================================
다만 그래도 자회사 조직이다보니...
입김이 닿아서 실제로 땡겨질 가능성도 조금은 있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
백메가도 경우에 따라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혹시 어떤 날짜로 설치를 원하시는지요~? ^^
보통 일정이 꽉찬 주말만 아니라면,
이번 주 내로 조정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P.S.
보통 지역 센터와 조정해서 일정을 배정해드리고,
해당 기사님께 연락을 하신다면
그때 세세한 조정이 가능하답니다!
답댓글
kb****
18년 09월 12일, 17시
@김사라
최대한 빨리 설치받았음 좋겠어요^^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8년 09월 12일, 17시
@kb****
오! 알겠습니다 ^_^~!!
1. 지금 열심히 발로 뛰고 있습니다! ㅎㅎ
일정은 어차피 국사(지역지사)에서 관할하기에 저희가 좀 조르는 중이구용~ ^^;;
지금 가장 빠른 시일이 언제인지 확인해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2. 그리고 우려마셔요~ :)
만약 제가 실패해도 kb****님께서 아쉬워하시지 않게
제 제량으로 설치비 지원 약속드리겠습니다♡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8년 09월 12일, 18시
kb****님~!!
지금 확인해보았는데요~
현재 kb****님 지역에 설치기사님 TO가 네분 밖에 계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서 일정을 조정하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이에요...
내일 오전에 또 지사와 통화할 예정입니다!
아마도 TO 때문에 조정이 거의 불가능하리라 예상은 됩니다만...
설치시간 조정과 설치비 지원 중에 꼭 결론을 내서 연락을 드리겠사오니
그 때까지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
내일 다시 뵙겠습니다 ^^ kb****님~!!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8년 09월 13일, 09시
kb****님~~!! 좋은 아침입니다 :)
간밤에는 평안하게 주무셨나요~? ㅎㅎ
에구 ㅠㅠ 오전에 다시 지사와 통화해봤지만..
아쉽게도 설치기사님의 TO가 너무 부족해 설치일을 조정하기는 정말 어렵다고 합니다..
따라서 원래 지정 받으셨던대로 진행하셔야 되겠습니다 ㅠ_ㅠ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서!
kb****님께서 서운하시지 않도록
제가 설치비 4만원을 지원해드리려고 합니다~ :)
개통일에 맞춰서 kb****님의 계좌로 쏙~ 송금해드리겠사오니
개통 마치시면 꼭 바로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 kb****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479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829
신규 가입 상담 신청합니다
흠흠
27분 전
8
통신사별 사은품
llee****
1시간 전
12
원룸 건물 다회선 문의
도로씨
1시간 전
11
lg 인터넷+tv 문의드립니다.
오징어팝
1시간 전
9
인터넷 티비 가입 문의
대남이
2시간 전
10
인터넷 회선 가입 문의
NarCiL
9시간 전
18
문의 합니다
시윤
1일 전
14
KT 인터넷 티비 문의
외계인상
1일 전
13
SK 인터넷 사용 중 TV 추가 관련 문의드립니다.
kk
1일 전
19
온가족 문의!
좋은날들
1일 전
17
인터넷만 신청
솔올
1일 전
23
SK온가족 문의드립니다.
cz****
1일 전
22
Kt 인타넷 재계약
pilip Guak
1일 전
25
인터넷 TV 신규 가입 문의
JOY
1일 전
20
인터넷+TV 3년 만기로 문의 드립니다.
1
kimd****
1일 전
35
sk 브로드밴드 약정 종료
1
nayumi****
1일 전
46
인터넷,Tv가입 문의
1
이경진
1일 전
25
skt 재약정 조건 문의드려요
1
Yong
1일 전
49
LG 인터넷 티비 가입 문의
1
쿨가이봉
1일 전
43
kt 재약정 문의
1
레인
1일 전
53
LG인터넷+TV 가입 문의
1
노래칭구
1일 전
3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82
조회 443,849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6,791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317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재약정문의
11
알뜰폰 사용 중 번호이동
10
약정 종료 후 변경 문의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09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5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번에 백메가를 통해 KT를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잉?! 그런데 설치 일정을 조정하시고자 본사에 요청하셨더니,
"대리점 가입이라 불가능하다"
라는 안내를 받으셨군요 ^_^;;;
=====================================================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ㅠㅠ
백메가는 영업점(소매점, 대리점)이긴 하나..
KT의 강북 북부를 관할하는 센터(유통점)이기도 합니다 :)
즉... 본사와 다이렉트로 연결된 거래처이죠~!
안타깝게도 본사 상담원분들께서
영업점들의 가입실적을 뺏기 위해
다소 공격적이거나 살포시(^^;) 과장된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ㅎㅎ;
(음..사실 예쁘게 포장한 것이고,
허위사실을 안내드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는 뜻입니다...)
대리점이나 관계자 처럼 통신회사들의 체계와 행정에 대해 접해본 분들이라면
어처구니 없는 궤변이라는 걸 아실 수 있으나....
일반 고객님들께서 들으시면 "마치 역차별 당하는 느낌"을 심을 수 있겠지요 ㅠㅠ
어차피 설치업무는 해당 지역의 '설치관할 지사'에서 처리하기 마련이고,
본사 고객센터는 그저 '상담지사'일 뿐 입니다 ^^;
본사와 대리점 간에 차이가 발생하기는 어렵습니다
=====================================================
다만 그래도 자회사 조직이다보니...
입김이 닿아서 실제로 땡겨질 가능성도 조금은 있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
백메가도 경우에 따라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혹시 어떤 날짜로 설치를 원하시는지요~? ^^
보통 일정이 꽉찬 주말만 아니라면,
이번 주 내로 조정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P.S.
보통 지역 센터와 조정해서 일정을 배정해드리고,
해당 기사님께 연락을 하신다면
그때 세세한 조정이 가능하답니다!
1. 지금 열심히 발로 뛰고 있습니다! ㅎㅎ
일정은 어차피 국사(지역지사)에서 관할하기에 저희가 좀 조르는 중이구용~ ^^;;
지금 가장 빠른 시일이 언제인지 확인해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2. 그리고 우려마셔요~ :)
만약 제가 실패해도 kb****님께서 아쉬워하시지 않게
제 제량으로 설치비 지원 약속드리겠습니다♡
지금 확인해보았는데요~
현재 kb****님 지역에 설치기사님 TO가 네분 밖에 계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ㅠㅠ
그래서 일정을 조정하기가 매우 어려운 상황이에요...
내일 오전에 또 지사와 통화할 예정입니다!
아마도 TO 때문에 조정이 거의 불가능하리라 예상은 됩니다만...
설치시간 조정과 설치비 지원 중에 꼭 결론을 내서 연락을 드리겠사오니
그 때까지만 더 기다려주시겠어요~?! :)
내일 다시 뵙겠습니다 ^^ kb****님~!!
간밤에는 평안하게 주무셨나요~? ㅎㅎ
에구 ㅠㅠ 오전에 다시 지사와 통화해봤지만..
아쉽게도 설치기사님의 TO가 너무 부족해 설치일을 조정하기는 정말 어렵다고 합니다..
따라서 원래 지정 받으셨던대로 진행하셔야 되겠습니다 ㅠ_ㅠ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서!
kb****님께서 서운하시지 않도록
제가 설치비 4만원을 지원해드리려고 합니다~ :)
개통일에 맞춰서 kb****님의 계좌로 쏙~ 송금해드리겠사오니
개통 마치시면 꼭 바로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 kb****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