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인터넷 TV 전화 결합상품에 가입되었다가 약정기간이 만료된 상태구요
재약정은 하지 않고 그냥 이전에 할인받는 금액으로 납부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인터넷 22,000원 TV 10,890원 전화 1,100원 으로 합계 33,990원 내고 있습니다.
휴대폰 연결은 SK 3대 연결되어있고 온가족프리로 통신비 할인 조금 받고 있고 1인당 매월 500메가씩 데이터 들어옵니다.
휴대폰의 경우 3대 다 2년약정 이런걸 안걸려있고 선택약정 할인 1년이 되어있는데 그것도 새로 체결한지 몇달 안되어서 통신사 이동해도 위약금은 크지 않을거 같습니다.
SK 인터넷 이용시 크게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휴대폰도 가족간 데이터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서 편리하고...그런데
여기서 제가 궁금한것은 그냥 휴대폰이 3대이니 SK에 온가족프리 -> 온가족플랜으로 해서 재약정을 하는것이 유리할것인지..
아니면 와이프 폰이 구형이라 바꿀때가 되었는데 다른 통신사로 인터넷결합상품과 휴대폰을 전부 결합해서 사은품?^^ 도 받고 넘어가는게 유리한가? 하는 것입니다.
SK에 그냥 있을거면 와이프 폰도 SK로 기기변경해서 바꿔주려 합니다. 내거와 자녀폰은 새거라서 별도로 바꿀 필요없이 넘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참고로 다른 통신사로 넘어갈거면 어떤 통신사가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주소지가 대구지만 달성군 ***면 ****아파트라서 3사가 다 안들어올수도 있구요... 그리고 U플러스는 다른 자녀가 사용중이라 U플러스로 이동시 4인 결합도 가능합니다.
적고 보니 너무 장황하네요 ㅜㅜ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