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건 잘모르겠지만 정말 백메가는 양심적인 업체인것 같아요.
이번에 집과 사무실에 3년 약정이 만료되어 백메게아 문의했습니다.
그랬더니 현재 기준으로 재약정하는게 가장유리하다고 답변을 주시더군요~
그리고 상담사님 말처럼 `긁지 않은 복권`을 긁어봤습니다.^^
그냥 대놓고 재약정하고싶은데 어떤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다른업체에서 계속연락이 와요~라고 말했습니다.
1. 집에건 워낙 할인율이 높아(인터넷,전화,티비가 만원이 안넘어요) 요금할인은 힘들고 1년 약정을 조건으로 상품권5만원을 받았습니다.
2. 사무실은 유플러스인데 재약정 문의를 하니 3년 재약정기준으로 요금할인과 상품권32만원, 1년 재약정 기준으로 요금할인과 상품권 13만원을 제시받고 1년 재약정을 하였습니다.
상담사님 덕분에 기분좋게 재약정하고 저렴한 요금도 계속 유지하게되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재가 본사 콜센터랑 재약정하면 백메가에 이득이 없는걸로 아는데...
진짜 양심적으로 상담해주셔서 요금도 할인받고 상품권도 만족이상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칭찬글이라도 올려서 다른 가입자분들이 백메가를 통해 가입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일명 폰팔이 인터넷팔이 들이 한탕먹고 튀는 경우가 태반인데...
적어도 백메가는 한번 고객이 되면 끝까지 고객이 유리한 점을 찾아서 상담해준다고 느꼈습니다.
혹시나 이글 보신분들 후기 어설픈데서 눈탱이 맞지 마시고 백메가랑 상담해보세요.
손해는 아보실겁니다.
마지막으로 혜택을 볼수있게 상담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