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손님19991님의 글

KT 인터넷 해지방어

회원님의 사진
  • 손님19991
  • 댓글: 1
  • 조회: 3,337

안녕하세요.

 

작년 6월 KT인터넷 가입을 했고,

 

14개월차인 오늘 오후 KT 100 전화하여 해지방어를 시도했습니다.

 

"해지요청 할려구요"

 

KT : 뭐 때문에 해지하려 하시죠?

 

"SK 인터넷 가면 XX준다고 해서요"

 

KT : 쓰고계시는 할인카드 있으신가요? ~~카드쓰면 ~~할인되고....

 

"카드 할인은 됐습니다."

 

KT : 네 그럼 해지해드리겠습니다. 언제로 해드릴까요?

 

" ???!!!"

 

의 과정을 거쳐 해지방어 실패하게 되었는데요,

KT는 2차방어 없이 예약날에 기사님이 와서 쓱~ 해지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여

조금 걱정됩니다. 

 

제가 다시 100전화 걸어서 상담요청을 해야하나요 ?

아니면 해지예약날 (다음주 수요일)까지 2차 방어팀 전화오길 기다려야하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ㅇ^)/ 손님19991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당♥


    작년 6월에 KT 인터넷을 가입하셔서 사용 중이시군요~ *^^*

    딱 시기가 비슷하게.. 백메가에 남겨주셨던 문의가 있네요!

    그렇다면 백메가로 가입해주셨던 건가요~? ㅎㅎ




    이제 1년 차가 조금 넘어 해지신공을 시도해보셨는데,

    생각치 않은 결과가 나왔군요 ㅠㅠ...


    사실 KT는 3사 중에서 해지신공이 가장 안먹히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몇개월간 1~2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조건도

    일단 받기는 했으니 성공적이라고 말할 정도지요 ^^;


    예상컨데..

    품질에 대한 자신감 때문인 것 같습니다 ^~^...

    3사 중에서 가장 안정적인 품질의 인터넷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통신사로 갈테면 가라!"

    라는 식의 태도를 보이는 것이죠 ㅠㅠ....


    아마도 2차 방어가 오지 않을 가능성이... 90%가 넘을 걸로 예상합니다...





    일단 화요일까지 기다려보셨다가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KT로 다시 전화해보시겠어요~?

    제가 그나마 좀 더 성공률이 높은 해지신공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ㅡ^


    KT는 돌려말하기 신공으로 진행하시는 것보다는

    대놓고 요청하시는 편이 낫습니다~!


    "다른 지인들을 보니 1년 차에 연락도 와서

     기가인터넷어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도 하고,

     요금을 할인해주거나 셋탑박스를 저렴하게 바꿔준다고도 하더라

     같은 소비자를 왜 차별하는지 모르겠다

     나도 요금할인, 상품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고 싶다

     소정의 혜택이라도 준다면 해지를 철회하겠다"

    라고 말이죠~!


    수요일에 예약해지를 걸으셨으니

    꼭 화요일 안에는 전화하셔서 예약해지를 취소하셔야 합니다!


    부디 좋은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손님19991님!!  화이팅입니당~!!!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