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3년 전에 백메가를 통해서 인터넷, TV, 전화를 가입했던 사람인데요.(인터넷은 광랜, TV는 UHD가 아닌 스마트 사용 중)
이제 곧 만료가 다 되어서(8월 3일) 재약정을 할 시기가 되어서 문의를 좀 드리고자 합니다.
가입 당시에 SKT 가족 가입년수가 30년을 넘은 훌쩍 상황이라 인터넷을 여기에 묶어서 만원 정도를 할인받고 있었습니다.
즉, 다른 데로 옮기면 이보다 요금이 올라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인 거죠.(일종의 코가 꿰인 상황)
일단 오늘 전화를 하니 얼마전부터 재약정 시 TV요금을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이 나왔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거기에 휴대전화와 TV를 묶으면(가입년수가 안 올라가는 조건) 1,100원이 추가 할인 된다고 해서
현재 월 2만 5천원 정도 내는 걸 약 1만 8천여 원 정도까지 깎아 줄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요금 할인 외에 상품권 등 다른 혜택은 없다고 하고요. 상품 업그레이드 같은 건 통화 당시에는 생각을 못해서 물어보지 않았고요.
일단은 알았다고 하고서 끊었습니다. 헌데 저 조건으로 그냥 재약정을 하는 게 잘 하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온가족 할인으로 묶여 있는 상황에서 뭔가 더 받아낼 구석이 있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요. 사실 성격상 더 달라고 매달리고 징징거리는 걸 못해서리;;;;
몇 번 더 전화해 보면 더 조건이 좋아질지, 아니면 저 정도 조건으로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백메가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