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게시판보다 꿀팁글보고 타고 들어왔습니다~
인터넷 3년약정이 끝난후 무려 3년을 더 무약정 상태로 세월아 네월아 특급 호갱이 되었다가..
약정이 끝닌지도 몰랐다가 이제야 정신이들어;; 알아보고 있네요. (통신사에서는 해지방어를 위한 연락도 없었음;;)
모바일 4대 + 인터넷 lgu+ 이용자구요..
한방에요 결합할인으로 소소한 할인을 받아왔습니다.
무려 6년을 의도치않게 충성고객으로 지내온게 억울해서라도
타통신가 갈아타고 싶지만 저 소소한할인이 걸려있고, 번거롭기도하고..
이제라도 재약정을 하는쪽으로 생각하고있는데, 꿀팁주신것처럼 고객센터와 밀당을 해야할꺼 같은데요..
1. 신규말고 재가입은 온오프 대리점에서 취급? 안하시고(백메가포함) 고객이 직접 센터와 밀당하는 방법밖에는 없는건지요?
2. 혹여 고객센터랑 말이 잘안되 신규가입만 고객취급받는다면..
인터넷을 잠시 몇개월간 무사은품 무약정으로 다른 통신사 갔다오려는데 이게 가능한건지요?
(휴대폰을 번호이동하기엔 넘 번거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