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바라미님의 글

(LG인터넷) 업체에서 약속을 안지키면 "약정무효해약" 이런거 없나요?

회원님의 사진
  • 바라미
  • 댓글: 11
  • 조회: 784

소비자가 지키지 못하면 따박 따박 계약조건 내세워 업무 처리하면서

지들이 못지키거나 실수 하는것은 책임을 안지겠죠? ㅋ

 

지역방송 인터넷업체는 나도 모르는 인터넷방송을 제3 지대에서 설치 했다며 1년넘게 돈빼가고

티비 없는 내가 유료방송 신청했었다며 수개월을 돈 받아가고... 들키자 그냥 환불조치...ㅋ

 

그래서 버리고 LG로 갈아 탔건만 이번에는 사은품(상품권)을 안보내준다. 3번이나 통화 했는데 그때마다

내일 받을거다. 30~40분후에 들어갈거다. 결론은 한개도 안왔다! 무슨 이유일까? 번호를 잘못알고있지는 않을텐데..

ㅎㅎㅎㅎ

업체에서 약속(계약) 위반하면 지급품 못돌려받고 해약 당(?)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암튼 이제 어찌할까요?   

 

참 참 완전 웃기는것.

LG플러스 홈피 로그인해서 고객문의 게시판 글을 작성하는데 글 좀 쓰다 보면 페이지  엉뚱한 코너로 넘어가버립니다.

한번이 아니고 무려 6번. 다시 쓰고 다시 쓰고...완전 짜증!!!! 게시판에 무슨짓을 해놓은건지?

재로그인해도 마찮가지..

 

아 그리고 궁금 한것

인터넷 사용하다보면 lg광고성 페이지 뜨는데  기분 나쁘네요..

이것들이 내컴을 제어 하고 있나? 싶기도 하고 관련 프로그램 있나 뒤져 보고 .. 어디다 숨겨 놨는지..

 

이거 쳐 내는방법 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1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ㅇ^)/ 바라미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려요!




    문의주신 내용을 모두 읽어보았습니다~!

    이번에 LG로 가입하셨는데,

    1) LG에서 상품권을 제대로 보내주지도 않고

    2) 홈페이지에서 게시글 작성 시 오류가 발생하며

    3) 인터넷에서 LG 광고성 페이지가 나오는 것 때문에

    백메가로 문의를 주셨군요 ㅠ_ㅠ


    아이고.. 많이 당황스러우셨겠어요

    신의를 기반으로 가입하신 것데 말이에요

    제가 아래에서 차근차근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1) 보통 인터넷 가입시 상품권 혜택은 개통 후 1주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이라면 문자로,

    지류 상품권이라면 등기로 받으실 수 있지요


    그런데 1주일이 넘었는데도 오지 않는다면

    두가지 이유가 예상됩니다



    ① 스팸 차단 어플 때문입니다!

    혹시 LG 통신사 휴대폰을 사용 중이시지 않나요~?

    LG에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 어플을 깔아놓기도 한답니다 ^^;


    U+ 스팸차단이라는 어플(App)을 설치하셔야만 스팸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거든요 ㅠㅠ

    [ * U+ 스팸차단 앱(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blocksmishing  ]

    상품권이 여기서 발견될 수도 있으니, 다운 받으셔서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② 아니면, 피싱을 당하셨을 확률도 있습니다

    LG 본사 101번으로 바로 전화하셔서 가입하신게 아니라면 말이죠!


    개인 대리점을 통해 가입하신 거라면...?

    혹은 아웃바운드 연락을 받으셔서 가입하신 거라면?


    피싱을 당하셨을 확률도 있어요 ㅠㅠ

    상품권을 드린다고 말만 하고 있다가

    며칠 뒤 잠적해버릴 수도 있습니다 ㄷㄷㄷ


    어떠한 번호로 연락을 주고 받으셨는지 확인해주시겠어요~?!

    실제 LG 본사인지 아닌지,

    혹은 믿을만한 대리점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2) 오 ㅠㅠ 저도 혹시나해서 LG 본사로 로그인하여 글을 작성해봤는데요~!?

    이럴수가...

    저도 방금 경험했습니다

    2줄째 엔터를 넣으니까, Apple Music 코너로 이동해버리더라구요


    1줄에 길게 쓰면 계속해서 글을 쓸 수 있구요~

    2번째 엔터를 넣으면 이동하는 오류가 발생하는 거라고 파악 되네요


    와우.. ㅎㅎㅎ  이것이 공식 홈페이지의 위엄인가요 ^ㅡ^;;;



    일단 제가 LG 본사로 시정 문의를 넣어놨구요~!

    1:1 문의를 꼭 빨리 하셔야 된다며

    하실 말씀을 1줄에 길게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혹은 메모장에 적어놓으시고 붙여넣어도 괜찮습니다 ^^








    3) 웹서핑 중에 자꾸 LG 광고가 나와서 깜짝 놀라셨군요!


    이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애드워즈(Adwords) 라는 플랫폼 광고 때문에 그렇습니다 ^^

    구글 애드워즈(Adwords)의 리마케팅 시스템 때문에

    특정 웹사이트에 방문 이력이 있는 경우 배너가 노출되는 것이죠~


    바라미님께서 LG 홈페이지를 방문하셨으니

    LG 사이트 광고가 계속 노출되는 것이구요~


    이 애드워즈(Adwords)는 사용자 브라우저의

    쿠키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를 송출하고 있는데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지워주시면 됩니다 ^^


    혹시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도구 더보기] -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순서로 진행하시면 되고,

    이렇게 하시면 더 이상 LG 광고가 나오지 않을 겁니다~!


    LG에서 감시하는게 절~~~~대 아니니 염려마세용 ㅎㅎㅎㅎ

    백메가를 찾아주셨으니

    백메가 광고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럼 2,3번 문제는 충분히 답변이 되었으리라 예상되는데요~

    1번이 큰 문제네요 ㅠㅠ


    LG 본사로 가입하신게 맞다면 스팸 차단 어플을 깔아보시구요!

    LG 본사가 아니라면...

    연락 받으셨던 모든 전화번호 / 해당 대리점의 정보를 제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남겨주신 정보는 바로 블라인드 처리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바라미님~! *^ㅡ^*

    2)번에서 말씀하신 홈페이지 오류는 오전 중에 LG로 시정 문의를 넣어놨었는데요~!


    지금 LG에서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되어

    내일 17일까지 유관 부서에서 원인 파악 뒤 피드백을 주겠다고 답변이 왔습니당~ㅎㅎ

    내일 더 진전이 있다면 다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꾸벅!
  • 회원님의 사진 바라미
    @한아름아름님 답변에 답변이 늦었습니다. 열(?) 좀 식히느라 ㅋ 요즘 너무 찝니다.
    대구는 더 뜨거울텐데..
    인터넷,티비 가입은 백메가를 통해 진행 했습니다. 010-27**-**** 010-77**-****
    위글 올리고 다시 문의 했는데 결과는 별의미 없습니다. 그냥 똑같이 " 미안하다 해당 팀에 전달하겠다 2~4일 걸린다." 의미 없는 답변을 ...무슨놈의 문자 하나 보내는데 며칠이나 걸리냐고 말 타고 한양 갔다와서 전달하는건지...(다시 한번 따져야겠음.)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바라미바라미님~!! ^ㅡ^

    다행히도(?) 저희 게시판 직원들은 모두 서울 지사에서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대프리카 보다는 쾌적한 환경을 누리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폭염 경보가 울린 뒤로는 온몸이 흘러내리는 기분으로 지내고 있지만요... ㅠㅠ....





    오! 백메가에서 가입을 진행해주셨었군요...!

    제가 회원정보를 먼저 확인했어야 됐는데

    미처 생각을 못했네요~ >_<;;;


    가입하신 사은품은

    * 현금은 → 대리점인 백메가에서

    * 상품권은 → 통신사 본사인 LG에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백메가에서 상품권 발송을 도와드릴 수 있었다면 바라미님께서도 이렇게

    긴 시간을 상담원과 싸우지 않으시고 받으실 수 있었을텐데...

    발송 권한이 없는게 이렇게나 아쉽고 참 죄송스럽습니다 ㅠ_ㅠ





    그런데 전산을 확인해보니,

    LG 측에서 7월 11일에 문자 메시지를 발송했다는 이력이 확인됩니다 ㅠㅠ

    뒷번호 1200번으로 발송이 되었다고 하구요~!


    혹시 앞서 말씀드린 원인 중에

    스팸함에 자동 분류가 되어 그런게 아닐까.. 하고 살짝쿵 생각해보는데요~!


    한번 휴대폰에서 스팸 차단 어플을 깔아보시고

    어플 안에서 메시지를 확인해주시겠어요~!?


    [ * U+ 스팸차단 앱(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guplus.blocksmishing  ]


    만약 여기에서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백메가에서 다시 LG로 확인을 요청해보겠습니다!





    P.S.
    1:1 문의 에러는 어제 저녁에 다시 피드백이 왔는데

    아직 못고쳤다고 하네요... ㅎㅎ.... :)
  • 회원님의 사진 바라미
    방금 원인을 찾은것 같습니다. 아이폰에 후후를 설치 해놨는데 후후에서 문자를 막은것 같습니다...ㅠ.ㅠ
    후후는 앱안에서 문자관련 보이는 메뉴가 없고 아이폰 내부설정에서 차단리스트 만들고 차단만 되게 설계되어있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바라미아이쿠! 그러셨군요 ㅠㅠ

    후후도 문자를 차단할 줄이야...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 내부에서 문자를 확인하진 못하신 건가요?

    아니면 차단 해지 후에 문자를 받으셨나요!?

    상황을 말씀해주신다면 LG로 재발송 요청을 넣어보겠습니다!

    (오, 경우에 따라서는 바라미님께서 직접 신청해주셔야 될 수도 있습니다만

     백메가에서도 가능한지 먼저 확인해보겠습니다!! >_<)




    P.S.
    그리고 방금 LG에서 1:1문의 에러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ㅡ^

    담당부서에서 오류를 모두 해결하였다고 하네요

    물론 이제 문제가 해결되기는 했지만..

    추후에 문의하실 일이 있다면 오류 없이 원활하게 진행하실 수 있을 겁니다!!!
  • 회원님의 사진 바라미
    @한아름후후 내부나 아이폰 내부에 스팸처리된 문자가 따로 보관 되지는 않습니다. 어이없게도..
    아직 차단 해지후 문자 받은게 없습니다.
    LG가 홈 1:1 문의게시판에 힘들게 특수기능(?)을 넣었는데 우리땜에 눈물흘리며 코딩을 다시 한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ㅋ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바라미오! 바라미님과 백메가 덕분에! ^ㅡ^ 홈페이지 오류를 고칠 수 있던 것이죵~ 후훗ㅎㅎ

    안그랬으면 더 놔뒀다가 "대기업이 홈페이지 관리도 제대로 못한다"는 빈축을

    더 들었을 수도 있으니까요~ *^^*

    저희는 행동하는 컨슈머 아니겠습니까~~~!! 후후




    그렇다면 한번 더 재발송을 신청해야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백메가에서도 신청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죄송스럽고 아쉽게도... ㅠㅠ

    백메가에서 발송 보내드릴 수 있는 접수 건이 아니네요....


    바라미님께서 LG 본사로 다시 전화하셔서 상품권 재발송을 신청해주셔야 되겠습니다...

    "저번에 스팸 문자 때문에 수신이 제대로 안됐으니 재발송 원한다~"

    라고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움 드릴 수 없어서 죄송합니당 ㅠ.ㅠ....


    오, 혹시 현금 사은품은 무사히 받으셨나요~?!

    괜시레 염려되네요 ^ㅡ^; ㅎㅎ
  • 회원님의 사진 바라미
    @한아름넵 현금 사은품은 아주 빠르게 쓕 들어왔습니다. 아름님의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리고 제가 해드릴수 있는것이 라고는 묵묵히 백메가 전도 하는것 뿐입니다.ㅋ (아마 연락 갔을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바라미휴우~ *^ㅡ^* 다행입니당 ㅎㅎㅎ

    순간 백메가에서도 실수를 했으면 어떡하지..!? 하고 조마조마했어요


    저야말로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옷! 그런데 지인 분께서 백메가로 연락을 주신건가요~!? *^^*

    만약 바라미님의 소개로 방문해주신 지인 분께서도 백메가로 가입해주신다면

    두분께 소정의 감사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당 ㅎㅎ

    꼭 말씀해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바라미님! *^^*

    LG 상품권 문자는 받으셨나요~~~?


    혹시나 해서 제가 정보를 찾아보니...

    후후가 국내 최초로 문자메시지 차단 기능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 * 기사 링크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121202109931055004&ref=naver ]


    "후후앤컴퍼니는 국내 최초로 아이폰에서 스팸 문자를 분류할 수 있는 '스팸메시지 필터링' 기능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스팸메시지 필터링' 기능은 애플의 새로운 운영체제인 iOS 11의 '문자(SMS) 필터링' 기능을 활용한 것으로, 후후 애플리케이션(앱)이 스팸일 확률이 높은 것으로 판단한 메시지를 '정크 메시지함'으로 자동 분류한다.

    '스팸메시지 필터링'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후후 앱에 직접 차단을 설정한 번호나 신고가 많이 된 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가 오는 경우 후후 앱이 '정크 메시지함'으로 보내 도착 알림이 울리지 않는다. 차단된 문자는 '정크 메시지함'에서 따로 확인할 수 있다."



    그런데 여기에서 조금 이상한 점이...

    후후 어플에서 스팸 메시지를 차단하면 '정크 메시지함'으로 자동 분류 된다고 하는 점입니다 ㅠㅠ


    바라미님께서는 앞서서..

    "후후는 앱안에서 문자관련 보이는 메뉴가 없고 아이폰 내부설정에서 차단리스트 만들고 차단만 되게 설계되어있네요"

    라고 말씀하셨어요~!!

    후후 어플 내부에 메시지함 기능이 따로 없다면...

    혹시 원인이 후후가 아니고 다른 게 아닐까 하는 염려가 들어서요 ㅠㅠ

    문자를 제대로 받으셨을까 걱정이 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