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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톱박스 교체 및 요금 감면 안내전화(스팸??)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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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태토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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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2,159

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 SKB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이사를해서 인터넷 및 TV 이전설치를 화요일에 하였습니다.

 

3년 약정기간 중에 2번의 이전설치를 하였는데요. 희안하게도 이전설치를 하고 난 다음에 꼭 이상한 스팸전화 같은게

 

계속해서 와서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자기가 어디어디 SKB 어디어디 소속이라면서 인터넷 안정화, 리모컨 반응속도 향상을 위한 셋톱박스 교체 + 요금할인

 

을 무료로 제공해 주겠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보통 무료로 제공해주면 무료로 제공해줄테니 기사님 하고 일정 잡아주세

 

요하고 끊으면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겠는데, 계속 내용을 이어가면서 쓸데없는 말로 전화를 5분이상 질질 끕니다.

 

귀찮아서 제가 필요하면 연락드릴게요 하고 끊는데요, 이거 믿어도 되는 건가요? 그리고 이상한건 꼭 저런 사람들이 휴

 

대폰 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성능 향상을 위한 셋톱박스 무상 교체라면 문자 공지해서 신청하게 하거나, 안내를 하면 될 거 같은데 말이죠? 

 

추가 질문 드려요. 

 

내년 3월이면 3년 약정이 끝나는데요. 부가세포함 인터넷11,000원, TV 6,600원에 보고 있습니다.

 

약정 만료 후에 인터넷만 SKT로 옮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추가 약정 해서 할인 받는게 나을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태토루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엇!? 지난달에도 문의주셨던 태토루님이시지요?
    또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아이쿠야... 말씀주신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니
    거주하고 계신 지역의 SK센터에서 실적을 올리려고 연락드렸네요^^;
    요것은 일명 "업셀링"이라 얘기하는데요..
    상품을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시기를 독려하는 것으로
    보통 요금할인이나 상품권 등 혜택을 지원해드리고요~!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전화하는 일이 많습니다;;


    추가 요금없이 더 성능 좋은
    신형 셋탑박스를 이용할 수 있다면 괜찮은 조건이지만
    셋탑박스를 교체하는 순간에 3년약정이 갱신될 것이고요..
    인터넷 약정만료일에 맞춰 타사 이동을 위해 해지하려할 때
    셋탑박스 약정기간이 발목잡을 것이에요ㅠ

    따라서! 확실하게 향후 3년 더 SK를 사용할 계획이 아니라면
    교체받으시면 아니됩니다;;


    그나저나 SK통신사는 이미 잘 알고 계시다시피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으로 나뉘어있는데요~!
    각각 판매사가 다르기때문에 SKB에서 SKT로 이동하시면
    기존꺼는 해지 -> 신규가입이 되어요.

    그런데... 요상한(!?) 점은 판매사가 달라도
    같은 SK망을 공유하고 있는지라
    해지 후 신규가입을 하려면 3개월이라는 유예기간이 필요합니다^^;

    즉, SKT로 신규가입이 불가하고요~!
    지금 월요금을 저렴하게 이용 중이셔서
    결합할 타사 핸드폰이 2대 이상 있는 것이 아니라면
    약정기간이 만료되고나서 재약정과 함께
    조금이나마 혜택받는 것이 이득입니다 +_+bb


    요약해드리면,

    1) 확실하게 앞으로 3년 더 SK를 사용하겠다가 아니시라면
      업셀링은 절~~~대 비추예요^^;

    2) SKT로 신규가입이 불가하니 이동하는 것이 무의미합니다ㅠ

    3) 결합할 타사 핸드폰이 2대 이상 있는 것이 아니라면
      약정만료 후 재약정과 함께 조금이라도 혜택받으심이 좋아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_+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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