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를 통해 SKB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이사를해서 인터넷 및 TV 이전설치를 화요일에 하였습니다.
3년 약정기간 중에 2번의 이전설치를 하였는데요. 희안하게도 이전설치를 하고 난 다음에 꼭 이상한 스팸전화 같은게
계속해서 와서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자기가 어디어디 SKB 어디어디 소속이라면서 인터넷 안정화, 리모컨 반응속도 향상을 위한 셋톱박스 교체 + 요금할인
을 무료로 제공해 주겠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보통 무료로 제공해주면 무료로 제공해줄테니 기사님 하고 일정 잡아주세
요하고 끊으면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겠는데, 계속 내용을 이어가면서 쓸데없는 말로 전화를 5분이상 질질 끕니다.
귀찮아서 제가 필요하면 연락드릴게요 하고 끊는데요, 이거 믿어도 되는 건가요? 그리고 이상한건 꼭 저런 사람들이 휴
대폰 번호로 전화가 옵니다. 성능 향상을 위한 셋톱박스 무상 교체라면 문자 공지해서 신청하게 하거나, 안내를 하면 될 거 같은데 말이죠?
추가 질문 드려요.
내년 3월이면 3년 약정이 끝나는데요. 부가세포함 인터넷11,000원, TV 6,600원에 보고 있습니다.
약정 만료 후에 인터넷만 SKT로 옮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추가 약정 해서 할인 받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