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혹시 이런 문의도 괜찮을까요?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794
요번이 백메가에서 가입을 한 사람인데요, 혹시나 도움받을 수 있을까 해서 문의 남깁니다.
본가에 여길 통해서는 아니고 sk 가입을 했는데 상품권을 받았었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짜리였는데 어머님이 깜빡하고 계시다가 바꾸려고 하니 유효기간이 지났다네요. 이거 재발송이나 뭐 90% 환불이라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해서요. 찾아보다가 유효기간 지나도 연장요청해주신다는 글을 봐서 염치없지만 남겨봅니다 ㅠ 부디 도움부탁드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늣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은근히(아니 대놓고ㅠ) 짧다보니
    깜빡 잊고 지내다보면 만료되어있는 경우가 많던데
    어머님께서도 생각치 못 하고 지내셨었나 봅니다ㅠㅠ
    저는 잊고 지내서 날린(!?) 기프티콘이 몇 갠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것이
    상품권을 사용한 것이 아니고
    엄청난(!?) 시간이 지난 것이 아니라면
    언제든지 재발송받을 수 있습니다 +_+bb


    다만, 백메가에서 가입을 진행하신 것이 아니라
    아쉽게도... 저희 쪽에서 재발송해드리는 것이 불가해서요ㅠ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해주셔야 해요.

    "인터넷 가입하고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는데
    깜빡 잊고 지내다 이번에 교환하려고 했더니 유효기간이 지났네요.
    재발송 부탁드립니다~"

    라고 딱! 말씀해주시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촥~촥! 진행해주실 것이고요~!
    언제쯤 상품권이 다시 도착할 거라고 함께 설명해주실 거예용^0^


    혹시 또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세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_+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