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qpqp****
님의 글
LG 가입후 2개월 되면요~~
qpqp****
2018년 07월 12일 12:03
댓글:
3
조회:
1,014
TV 고급형에서 일반형 으로 변경이 2개월이 되는 날 변경하는건가요~?
제가 설치받은 날로 부터 2개월 되는 날에 일반형으로 변경해야하는지..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김사라
18년 07월 12일, 13시
안녕하세요~! qpqp****님 :)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저번 5월 달에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과 TV 개통하셨지요~? ^_^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품질은 사용하시기 어떤가요~!?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오! 고급형 TV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셨군요 :)
알림문자는 2개월이 지난 뒤,
그 주의 금요일에 보내드리고 있답니다~!?
5월 28일에 개통 받으셨으니
7월 27일 혹은 8월 3일에 메시지가 간답니다~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필수 유지기간이 없습니다!
오늘이라도 당장 하향하셔도 괜찮습니다 :D
만약 기준일로부터 며칠 초과된다면 일할 계산되어 부과되니 염려마세요~
백메가의 메시지를 받으신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일반형 채널로 다운 해주세용~ :)
참고로 일반형 채널보다 더 낮은 보급형으로 하향하시려면
개통 후 "7개월"이 지나야 합니다!
지금 보급형으로 하향하시면 사은품 환수가 들어가니 꼭 유의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말씀해주세용 ^▽^)/ qpqp****님♡
답댓글
qpqp****
18년 07월 13일, 10시
@김사라
아넹~^^ 궁금했었는데 자세한답변 감사드려요!!^^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8년 07월 13일, 10시
@qpqp****
오!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당 ^_^ qpqp님~♡
사용하시다가 더 궁금하신 점 생긴다면
언제든 무슨 내용이든 꼭 부담없이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백메가 게시판은 항상 활짝 열려있으니까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꾸벅!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49,52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0,886
skt로 인터넷 + tv 변경하려는데 표준요금제와 결합 할인이 가능할까요?
블라블라
12분 전
4
인터넷 이중사기 대처방안 좀 알려주세요 ㅠㅠ
애니타임
1일 전
11
이거 피싱을 당한것 같아서 마음이 급합니다.. 백메가에서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CUDI
1일 전
34
문의드립니다
박초롱
1일 전
20
여기는 번호이동 일처리가 왜이런가요
킹콩
1일 전
29
인터넷 약정 종료기간이 거의 다 되어 문의드립니다
ㅇㄴ
1일 전
31
인터넷 + 티비 가입 문의
z****
1일 전
32
LG 인터넷 약정 만기로 신규가입 또는 재약정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따뜻하게
1일 전
18
현재 kt를 사용중인데 약정 만료가 되었는데
dyge****
1일 전
32
KT 인터넷, 티비 결합 약정만료
피닉스
1일 전
24
sk 약정기간 만료 예정
7 SG 이지훈
1일 전
20
KT 인터넷 약정만료
송영훈
1일 전
25
설치 가능지역 문의드려요.
sldkfklsdgn
1일 전
56
가입문의요
koobfi
1일 전
19
인터넷+TV 가입 문의드립니다.
1
HYO
1일 전
49
인터넷 신규 가입
2
Filter paper
1일 전
35
sk온가족할인 받고있는데 인터넷 티비 추가
1
아리스타타
1일 전
44
인터넷 가입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burning****
1일 전
30
신규 가입 상담 신청합니다
1
흠흠
1일 전
38
통신사별 사은품
1
llee****
1일 전
71
원룸 건물 다회선 문의
1
도로씨
1일 전
31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60
조회 17,271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4,760
기가인터넷 선택시 고려해야 할 사항 (Ver 2.0)
183
조회 291,424
주간 인기글
가입신청 후 문의드립니다
14
티비 이중 계약 문의
13
인터넷 가족결합
12
재약정문의
11
알뜰폰 사용 중 번호이동
10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727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저번 5월 달에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과 TV 개통하셨지요~? ^_^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품질은 사용하시기 어떤가요~!?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오! 고급형 TV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셨군요 :)
알림문자는 2개월이 지난 뒤,
그 주의 금요일에 보내드리고 있답니다~!?
5월 28일에 개통 받으셨으니
7월 27일 혹은 8월 3일에 메시지가 간답니다~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필수 유지기간이 없습니다!
오늘이라도 당장 하향하셔도 괜찮습니다 :D
만약 기준일로부터 며칠 초과된다면 일할 계산되어 부과되니 염려마세요~
백메가의 메시지를 받으신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일반형 채널로 다운 해주세용~ :)
참고로 일반형 채널보다 더 낮은 보급형으로 하향하시려면
개통 후 "7개월"이 지나야 합니다!
지금 보급형으로 하향하시면 사은품 환수가 들어가니 꼭 유의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말씀해주세용 ^▽^)/ qpqp****님♡
사용하시다가 더 궁금하신 점 생긴다면
언제든 무슨 내용이든 꼭 부담없이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백메가 게시판은 항상 활짝 열려있으니까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