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ime****님의 글

가입 확인 부탁드려요~!

회원님의 사진
  • ime****
댓글 3
  • 조회 1,222
안녕하세요.

조금 전에 아래 문의글 남기고 답변받고 가입확인 전화까지 마쳤는데요,
전화상으로 가입상품 내용 말씀해주시는중 인터넷은 500M(기가슬림) 확실히 확인했는데 TV 상품을 정확히 못듣고 통화를 종료해서요.
(일반형)TVG UHD TV 으로 가입된게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2개월 고급형 체험 후 2개월 뒤에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연락 주실때까지 저희쪽에서 따로 신경 안써도 되는건지요.
(자동으로 고급형 연장되는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려요.
정승호 이름으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용~! imelody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와우! 버얼써 가입까지 마쳐주셨군요, 왕창 빠르십니다 ㅎㅎ
    믿고 맡겨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지금 확인해보니 TV는 일반형(UHD셋탑) 상품이 아닌
    고급형(UHD)으로 청약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급형 요금제를 2개월간 일반형과
    "동일한 요금"에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라
    경옥씨가 이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알아서(?) 프로모션까지 적용시켜드린 듯 해용~!! >.<

    고급형 요금제는 일반형과 4,510원이나 차이나는 비싼 녀석인지라
    1) 비싼 TV채널도 그득~하고
    2) 사은품도 1만원 더 추가지급되니 이 프로모션을 취하지 않을 이유가 없거든요 ㅎㅎ

    하여 가입 2개월까지는
    제가 말씀드렸던대로 월요금 31,790원이 청구될 것이구요~!
    (휴대폰 2회선 결합 시)

    일반형으로 다시 다운그레이드할 타이밍이 오면
    "때가 되었습니다~" 라며 백메가에서 문자 한 통 넣어드리고 있으니
    안심해주십시오 ㅎㅎ

    imelody님께선 문자를 받으시고 LG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TV요금제를 일반형으로 변경해주시오~" 라고 통화 한 통해주시면 되어요 ㅎㅎ

    하지만.... 일반형으로 다운그레이드 하지 않으면
    그 다음달 요금부터는 TV요금이 "고급형" 기준으로 청구되니
    꼭 꼭 다운그레이드 해주셔야 하옵니다~!! >.<


    날이 많이 무더운데.. 더위조심하시구요!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십시용~!! 헤헷>ㅂ<
  • 회원님의 사진 ime****
    네네 설명 잘 해주셨던거 같은데 전화받을때 정신이 없어서
    백메가에서 전화 주신건지 LG고객센터에서 주신건지도 헷갈리고, 혹시 다운그레이드가 안되는건 아닐까 하는 괜한 걱정에 여쭤봤습니다.
    끝까지 알기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imelody아핫 ㅎㅎ 다운그레이드 때문에 걱정되셨었군요!
    언제든지 궁금한 점이 생기거나 의문점(?)이 생기면
    부담없이 퐉~퐉~ 여쭤봐주세용!
    제가 imelody님의 걱정을 모두 날려드리겠습니당, 헤헷~~♡

    참고로 댓글이 달리면
    제게 알림이 오는 신식(?)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서
    요기다 댓글 남겨주셔도 제가 한 걸음에 달려올 수 있어용~!!~♡
    그러니 언제든 호출해주십시오~! (__)


    그나저나 점심때인데 식사는 하셨는지유~~?
    날이 더워서 체력이 금새 떨어지니...
    끼니 거르지 마시구, 꼭 꼭 챙겨드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