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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이 필요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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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E****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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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메가에서만 2~3번 개통한 것 같네요^^

항상 소비자입장에서 고민해주시는 백메가 여러분 감사해요~

 

이번에 또 몇가지 문제를 만나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해서 이렇게 연락드려요.

(제 상황이 좀 복잡해서)

일단,

1. LG사용중(부모님집)

  -약정 : 인터넷(19. 1월까지), TV(18. 8월까지) 

             *중간에 이상하게 꼬이는 바람에 약정기간이 엉망진창 됐어요ㅠ

  -LG 재약정 조건 : 셋탑박스 무료교체, 인터넷+TV 약정기간 18. 7월부터~3년, 상19, 월요금 2.7

    (LG가 오후에 전화준다고 하니 그 전에 연락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2. KT사용중(문닫은 사무실ㅠ)

   -예전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인터넷+인터넷전화, 월2.8

   -약정 : 19. 7월까지

   -일시정지중이긴한데, 처분 방법..있을까요?

 

3. SK사용중(내집)

    -약정 : 18. 8월까지(해지신공 성공케이스ㅋ)

    -9월에 갈아탈 예정. 당연 백메가에서 개통할텐데,

     혹시, 문닫은 사무실에서 사용중인 KT와 이리저리 연결해서 1년이라도 사용하고 버릴 수 있을지..ㅋ

 

연락주세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HEEHEE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와우...백메가 통해 무려 2~3번이나 가입해 주셨다니..뜨흡..
    감사하다니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쭉.. 애정해 주실거죵?! 히힛~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백메가를 찾아주셨는데
    소비자 입장에서, 내 가족이 쓰는 인터넷이다! 하고 생각하며
    안내드리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백메가 마음을 알아주시니 참으로 감사할 따름입니당♡

    열심히 답변을 써내려가려고 했는데
    이미 통화를 하셨다는 수진씨의 피드백이 와서용!!
    부모님 댁과 사무실, HEEHEE님 댁까지
    조~금 복잡한 상황이 얽혀있어 디테일한 상황을 듣지 못했지만
    전화 통해 잘 안내 드렸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ㅎㅎ

    느낌적인 느낌엔 오후에 전화준다고 한 LG때문에
    HEEHEE님께서 먼저 백메가 고객센터로 전화주신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용!
    (게시판이 쭉쭉 밀려있다보니 답변이 늦었습니다ㅠ.ㅠ)

    재약정 혜택을 안내 받으신 후에
    신규가입 했을 때의 혜택과 비교하고 결정하기로 하셨지요~?!
    통화 후 전화주세요! 라고 댓글 남겨주시거나
    백메가 고객센터 (국번없이) 1544-5823으로 전화주시면
    맨처음 안내를 도와드린 김수진 상담원과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혹,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부담 가지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댓글 남겨주세용~!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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