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또복
님의 글
상품권 발송 문자를 삭제해버렸는데요.
또복
2018년 07월 02일 12:43
댓글:
1
조회:
1,503
작년 12월 초에 LGU+ 인터넷, TV 가입해서 상품권이 문자로 발송됐는데요. 핸드폰을 초기화하면서 문자가 삭제됐는데,
혹시 재발송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사라
18년 07월 02일, 13시
안녕하세요 ^ㅂ^~! 또복님!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당~
작년 12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용~ :D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다시금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혹시나 인터넷 사용하시는 데에는 문제가 없으신가용? ^^
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허걱.. 사은품으로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이 삭제되었군요!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허나 염려마세요!
상품권 재발송은 언제든지 가능하고,
혹시나 유효기간이 지났더라도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
다만...
LG는 꼭 명의자분께서 본사로 신청해주셔야 한답니다 ㅠㅠ
간혹 가입하신 날짜에 따라서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아쉽게도 또복님께서 가입하신 날짜는
본사로 신청하셔야 되는 접수 건이네요 ㅠ_ㅠ
해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구요~
상품권 연결 뒤 '삭제된 상품권 재발송' 건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바로 도와드릴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는지라 너무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는 언제든 답변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작은 부분이라도 꼭 부담갖지 마시고
백메가로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또복님 ^_^)/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83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3,213
안녕하세요 문의 남깁니다
joy
1일 전
12
TV+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lkh****
1일 전
16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느와르
1일 전
12
오피스텔 인터넷 신규
hahee****
1일 전
16
만기로인한 재가입문의드립니다.
흑랑
1일 전
20
사기 당했어요 ㅠㅠ
하루살이
1일 전
48
인터넷+티비 변경하고 싶습니다~
달콤
1일 전
17
인터넷 + TV 3대 문의드립니다.
후라보노
1일 전
11
u+ 약정만료
비상Eagles
1일 전
17
KT인터넷+티비 약정완료로 재약정할지 갈아탈지 고민이요
yongs****
1일 전
26
kt 문의드립니다.
캐라
1일 전
22
3년 약정이 끝났습니다
ph****
1일 전
21
인터넷가입문의드려요.
김민석입니다
2일 전
26
원룸 인터넷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플립북맨
2일 전
18
SK 개통 완료
피로누적
2일 전
24
인터넷+인터넷전화 결합 문의
푸르댕콩
2일 전
24
본사에서 재약정 권유 전화가 왔는데 수상합니다....... (3가지 의심가는게 있음)
1
달항아리
2일 전
62
이사하면서 인터넷 업체를 바꾸려고 합니다.
낭군이
2일 전
31
비용 문의요!
쿄쿄쿄
2일 전
24
개인 카페입니다. 이 속도가 정상일까요? 좀 이상해서요 😢😢
1
쏘핸
2일 전
59
안녕하세요 헬로비젼 문의합니다
1
환이짝꿍진이
2일 전
38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70
조회 12,371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9
조회 88,666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4
조회 10,266
주간 인기글
인터넷+TV 3년재약정이 끝나가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1
위약금 면제 해지 관련 도움, 문의드립니다.
9
인터넷 피싱을 당한것 같습니다.
9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9
인터넷 약정 문의
7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324건
꿀팁게시판
1,029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김사라 라고 합니당~
작년 12월에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 가입해주신 분이시군용~ :D
이렇게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다시금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혹시나 인터넷 사용하시는 데에는 문제가 없으신가용? ^^
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허걱.. 사은품으로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이 삭제되었군요!
정말 당황스러우셨겠어요 ㅠㅠ
허나 염려마세요!
상품권 재발송은 언제든지 가능하고,
혹시나 유효기간이 지났더라도 연장이 가능하답니다~ ^^
다만...
LG는 꼭 명의자분께서 본사로 신청해주셔야 한답니다 ㅠㅠ
간혹 가입하신 날짜에 따라서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아쉽게도 또복님께서 가입하신 날짜는
본사로 신청하셔야 되는 접수 건이네요 ㅠ_ㅠ
해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구요~
상품권 연결 뒤 '삭제된 상품권 재발송' 건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바로 도와드릴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권한이 없는지라 너무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는 언제든 답변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작은 부분이라도 꼭 부담갖지 마시고
백메가로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또복님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