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진승규/ 정숙진 이름으로 가입했던사람인데요;;
저희 부모님이 잘 모르시고 뭐라고 하신거같아요.
그런것에 조금 민감하셔서..
죄송합니다;;
계좌번호가
우리은행 017-056411-12-002 (정숙진)입니다.
그러면 전화기는 언제쯤 도착하나요?
그리고 제가 호주에서 사용하는번호가
+61 (0)425 787 927
+61 (0)421 973 315
입니다.
혹시 저희 부모님과 통화가 되지 않거나
얘기가 잘 되지 않을때 이 번호중 아무데나 전화부탁드립니다~
부모님께선 이런것에대해 전혀 잘 모르셔서...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1개
안녕하세요~ 루비고객님^^
애타게 기다렸는데, 이제서야 확인을 하게 됐네요^^ 다행입니다.^^ 혹시나 일정에 차질이 생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말입니다.^^; 호주에 계속 거주하고 계시고 한국에 있는 본가랑 통화하실 거라면 1대는 집에 두고 1대는 돼지코(프리볼트제품이라 돼지코만 있어도 사용가능합니다.)랑 같이 호주에 소포를 부친다음 한국과 통화하시면 기본요금(2,200원-부가세포함)만 납부하시고 한국에 본가랑 통화 가능합니다.^^
한가지 염려되는것은 한국에 있는본가가 인터넷이 설치되지 않은지역이라 부모님께서 신호가 터지는곳으로 전화기를 들고 다니셔야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옆집에서 무선신호가 터진다면 벽근처에서 통화하는 방법이 있겠는데, 좌,우측집이 모두 무선랜을 사용하지 않는 극단적인 경우가 있다면 그때는, 어쩔 수 없이 부모님께서 인터넷을 추가로 개설하셔야 겠어요ㅠㅠ
일단 받으시고 상황이 여의치 않으시면 2주이내에 무료반품 가능하니까 부모님께 잘 말씀드려 주세요^^ 전화통화 원하시면 글 남겨주세요. 호주시간이 여기보다 4시간 빠르다고 하는데, 혹여나 제전화가 방해가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작
성
자
신
정
권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