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온라인 상담부터 전화상 가입진행 까지 친절하고 신속한 응대 감사드립니다.
다만, 한 가지 확인해주실 것이 있는데요.
100mb.kr에서 상담하시는 분 말씀으로는 WiFi AP가 분명히 GiGa WiFi Wave 2(KM08-708H)로 임대신청넣었다는데, 지금 받은 메시지에는 GiGa WiFi Home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시 100mb.kr에 전화를 걸어 통화를 해 봐도 나중에 설치기사님에게 얘기하라고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좀 이상합니다.
왜 신청이 제대로 되지 않은건지 궁금하고, 왜 공유기 얘기를 제가 실치기사에게 해야 할까요? 신청이 제대로 되면 신경 쓸 필요도 없는 사소한 일을 왜 신경쓰이게 만들어서 개운치 않은 느낌을 받게 만드는지...
또, 메시지에 '6월 27일 04 친절기사 방문예정입니다.'에 04는 무엇이죠??
신청한 사람이 불편하지 않도록 지금이라도 변경해서 제대로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전체 댓글3개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빠르게 달려왔지요~!
처음부터 제가 안내드렸으니 이어가는게 좋지 않겠습니까ㅎㅎ
헌데, 한가지 문제가 있는듯 하옵니다!
공유기를 웨이브2로 안내 받으셨고 웨이브2로 신청되었을 거라고
생각하셨는데 안내 된 문자에는 뜬금없이 Wifi home으로 되어 있으니
YB님 입장에서는 이상한데? 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YB님이었어도 공유기가 우째된 것이야! 하고 백메가로 문의했을 테니깐요ㅎㅎ
YB님께서 백메가로 직접 전화하시어 담당자와 통화를 하였으나..!
속 시원한 답변을 받지 못해 게시판으로 들러주셨을 텐데요~
부족한 설명으로 오해 끼쳐드려 죄송할 따름이옵니다ㅠ
Wifi home으로 기재되었다면 이렇게 기재되어
안내 문자가 나가는 이유가 있잖아요~?!
그 이유를 설명드리지 않았으니 YB님 마음이 찝찝하셨을 겁니다.
확인해 보니 웨이브2가 출시한지는 시간이 좀 지났으나
접수를 진행할 때 전산에서 체크하는 공유기 표기란에
"웨이브2"를 따로 체크하는 옵션이 없어 -> Wifi home으로 체크하고
-> 따로 메모란에 "웨이브2"로 신청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KT본사에서는 전산 수정도 안하고...뭐하는지 모르겠어욤...;;)
전산에서 "Wifi home"으로 체크되었으니
본사에서 안내되는 문자는 "웨이브2" 기준이 아닌
"Wifi home" 기준인 것이지요~!
허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접수가 들어갈 때 "웨이브2"로 설치해 달라고 메모를 남겨뒀기 때문에
기사님이 방문하셨을 때 "웨이브2"로 설치해 줄 것입니다.
괜한 걱정과 오해를 끼쳐드렸다니 민망하옵니다ㅎㅎ
기사님이 웨이브2로 설치해 주시겠지만~?!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게 좋으니
"웨이브2로 설치되는거 맞죠?"라고 여쭤보세요!ㅎㅎ
웨이브2 맞습니다. 라고 하실거예요 :)
이어서 설치시간!
본사에서는 왜 설치시간을 "04"로 표기한 걸까요?ㅎㅎ;;;
이해가 안가는 표기법입니다ㅠ 어느 누가 시간이라고 생각하겠어요!
확인해보니 16시 즉, 오후 4시에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이라는 안내였습니다.
04는 -> 4시 시간을 표기한 것이죠ㅠ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ㅎㅎ
(부디 마음속에 쌓인 오해... 풀어주십시옹!!)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용♡♡
기사님이 연락왔을 때 조율해 주시면 됩니다^.^
방문하는 당일 또는 전날에 미리 문자 보내드린 후
(기사님 연락처와 사진(?) 방문일정에 기재되어 있죠!)
전화 한 통 드릴텐데 그 때 방문시간 변경을 요청하시면 되지요^.^
기사님 스케줄 확인 후 일정을 조율해 줄 것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