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YB님의 글

KT 인터넷 신규가입시 WiFi 임대

회원님의 사진
  • YB
  • 댓글: 3
  • 조회: 1,434

우선 온라인 상담부터 전화상 가입진행 까지 친절하고 신속한 응대 감사드립니다.

 

다만, 한 가지 확인해주실 것이 있는데요.

 

100mb.kr에서 상담하시는 분 말씀으로는 WiFi AP가 분명히 GiGa WiFi Wave 2(KM08-708H)로 임대신청넣었다는데, 지금 받은 메시지에는 GiGa WiFi Home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시 100mb.kr에 전화를 걸어 통화를 해 봐도 나중에 설치기사님에게 얘기하라고 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좀 이상합니다. 

 

왜 신청이 제대로 되지 않은건지 궁금하고, 왜 공유기 얘기를 제가 실치기사에게 해야 할까요? 신청이 제대로 되면 신경 쓸 필요도 없는 사소한 일을 왜 신경쓰이게 만들어서 개운치 않은 느낌을 받게 만드는지...

 

또, 메시지에 '6월 27일 04 친절기사 방문예정입니다.'에 04는 무엇이죠??

 

신청한 사람이 불편하지 않도록 지금이라도 변경해서 제대로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릴께요. 

 

 

wz_2759668698_6187da0da302eda269b9bcf0a7cb046e.jpg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YB님~! 며칠 전 인사드렸던 김가영입니다^.^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빠르게 달려왔지요~!
    처음부터 제가 안내드렸으니 이어가는게 좋지 않겠습니까ㅎㅎ

    헌데, 한가지 문제가 있는듯 하옵니다!
    공유기를 웨이브2로 안내 받으셨고 웨이브2로 신청되었을 거라고
    생각하셨는데 안내 된 문자에는 뜬금없이 Wifi home으로 되어 있으니
    YB님 입장에서는 이상한데? 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YB님이었어도 공유기가 우째된 것이야! 하고 백메가로 문의했을 테니깐요ㅎㅎ


    YB님께서 백메가로 직접 전화하시어 담당자와 통화를 하였으나..!
    속 시원한 답변을 받지 못해 게시판으로 들러주셨을 텐데요~
    부족한 설명으로 오해 끼쳐드려 죄송할 따름이옵니다ㅠ

    Wifi home으로 기재되었다면 이렇게 기재되어
    안내 문자가 나가는 이유가 있잖아요~?!
    그 이유를 설명드리지 않았으니 YB님 마음이 찝찝하셨을 겁니다.

    확인해 보니 웨이브2가 출시한지는 시간이 좀 지났으나
    접수를 진행할 때 전산에서 체크하는 공유기 표기란에
    "웨이브2"를 따로 체크하는 옵션이 없어  -> Wifi home으로 체크하고
    -> 따로 메모란에 "웨이브2"로 신청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KT본사에서는 전산 수정도 안하고...뭐하는지 모르겠어욤...;;)

    전산에서 "Wifi home"으로 체크되었으니
    본사에서 안내되는 문자는 "웨이브2" 기준이 아닌
    "Wifi home" 기준인 것이지요~!

    허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접수가 들어갈 때 "웨이브2"로 설치해 달라고 메모를 남겨뒀기 때문에
    기사님이 방문하셨을 때 "웨이브2"로 설치해 줄 것입니다.
    괜한 걱정과 오해를 끼쳐드렸다니 민망하옵니다ㅎㅎ

    기사님이 웨이브2로 설치해 주시겠지만~?!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게 좋으니
    "웨이브2로 설치되는거 맞죠?"라고 여쭤보세요!ㅎㅎ
    웨이브2 맞습니다. 라고 하실거예요 :)


    이어서 설치시간!
    본사에서는 왜 설치시간을 "04"로 표기한 걸까요?ㅎㅎ;;;
    이해가 안가는 표기법입니다ㅠ 어느 누가 시간이라고 생각하겠어요!

    확인해보니 16시 즉, 오후 4시에 기사님이 방문할 예정이라는 안내였습니다.
    04는 -> 4시 시간을 표기한 것이죠ㅠ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ㅎㅎ
    (부디 마음속에 쌓인 오해... 풀어주십시옹!!)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용♡♡
  • 회원님의 사진 YB
    답변 감사합니다. 공유기 관련해서는 이해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16시는 근무시간이라 설치가 불가능하고, 18시 이후에 가능하다고 백메가 상담원에게 말씀드렸습니다만.... 이것 역시 기사분에게 전화오면 제가 다시 시간조율 해야하는 건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YB아! 설치일정과 시간은 방문 전에
    기사님이 연락왔을 때 조율해 주시면 됩니다^.^

    방문하는 당일 또는 전날에 미리 문자 보내드린 후
    (기사님 연락처와 사진(?) 방문일정에 기재되어 있죠!)
    전화 한 통 드릴텐데 그 때 방문시간 변경을 요청하시면 되지요^.^
    기사님 스케줄 확인 후 일정을 조율해 줄 것입니다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