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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문제로 해지하고싶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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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누리냥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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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인터넷 티비 화면이 계속 깨지네요
이메일 문의 한번 했더니 셋톱이랑 와이파이기계 껐다키래서 좀 괜찮나 싶으면 또 깨지고...
오믈도 콜센터 전화했더니 껐다키래서 또 했는데도 계속 그래요
재약정을 올해초에 다시한거라 아직 1년도 안됐는데 품질때문에 해지하고 싶은데 위약금땜에 어쩌지도 못하고 있네요 무슨 방법 없을까요..?

덧 ㅡ 그리고 유튜브 앱은 유플러스만 가능한건가요?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누리냥님, 안녕하세요~~!!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ㅇ^)//
    백메가를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5년 6월 27일에 LG상품들을 설치받으셨는데요!!
    약정 3년이 만료되기도 전에,
    올해 초에 일찌감치 재약정 3년을 진행하셨나봐유~~ㅎㅎ

    그리고 분명….타사로 갈아타시는 것보다
    LG와 재약정하시는 편이 더욱 메리트가 있었기에..!!
    재약정이라는 선택을 하셨던 것일테지용~~^ㅂ^bbb

    아쿠, 그나저나~~!!
    최근 들어서 화면깨짐과 같은 장애가 발생하는군요??ㄷㄷㄷ


    ----------------------------------------------------------------------------


    1)
    자아, 우선~~!!
    품질장애가 심각하면 위면해지 (=위약금 없이 해지)도
    가능한 일이니, 너무 염려하지마세요~~!! 호홍

    2)
    다만, 지금 말씀하신 상황을 보았을 때
    장비(셋탑) 문제로 인한 장애일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즉, 기사님께서 현장에 나가셔서 확인해야 할테구용!!
    (저도 이런 문제로 셋탑을 두번이나 교체받았었다는;;;)

    하여, 이번의 장애 문제가 해결되면
    위면해지를 적용 받으실 수는 없겠지유~~>ㅅ<)//

    3)
    그나저나 화면깨짐 문제를.. 그냥 셋탑을
    껐다 켜는 걸로만 (즉 셋탑 안드로이드 재부팅으로)
    해결하라고 안내하고 말았다니.. 좀 의아하네요..ㄷㄷㄷ

    품질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본사로 전화하시어
    장애신고를 하시는 것이 첫번째랍니다~~!!

    그리고 전화상 안내받고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라면?
    장애부서에서도 기사님 출장 보내드리겠다고 할텐데..(크흡)

    4)
    유튜브 앱(어플)은 최신 셋탑중엔 LG에만 있어요!!

    타 통신사들은 웹을 통해 유튜브를 들어가셔야 해서
    접속이 그다지 용이하지 않구요;;;
    (그렇다고 성능 떨어지는 구형 셋탑을 쓰실 수도 없구요;;)

    KT라면 올레 TV PLAY 라는 휴대폰 어플을 이용하셔서
    폰 - TV : 연결하여 유튜브를 티비화면으로 보실 순 있쥬~~!!

    + 앗! 내용 수정합니당!! KT UHD셋탑엔 유튜브 앱이 생겼네유!


    -----------------------------------------------------------------------------


    즉, 결론적으로~~!!

    1) LG로 장애신고 하시어 기사님이 출동하셔야 해요!!

    2) 장애신고 접수는 저희쪽에서 도와드릴 수도 있으니
    언제든 원하시면 댓글만 한번 남겨주세요~~^ㅇ^)//

    3) 기사님 출동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그때는 '위면해지'라는 카드가 있으니 염려마세용~~!!
    (다만 이는 충분히 해결 가능할 문제로 보인다는 점~~;;;)

    4) 유튜브 앱 이용은 => 현재 LG만한 통신사가 없어유~~!!


    그럼, 누리냥님~~!!

    장애신고 접수 원하시거나, 이밖에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바로 댓글로 말씀 남겨주세요~~^ㅂ^bbb
  • 회원님의 사진 누리냥
    여기다 덧글 달아도 되는거 맞는지 모르겠네요
    이후 티비 화면깨짐은 없어졌으나 와이파이 속도저하가 발생하여 이메일로 두차례 문의하였고 장애접수 했다는 메일 답변도 받았었는데 기사님 연락은 전혀 없네요..ㅎㅎ
    구글스토어에서 120메가짜리 받는데 와이파이 켜면 5분 끄면 1분 걸리네요 ㅋㅋㅋ 애들 유튜브 볼때도 자꾸 연결 오류 뜨고요
    엘지 서비스가 원래 이런가 싶고.. 가족할인은 잘 받고 있어서 좋은데 좀 그렇네요 ㅎ
    장애접수 다시 해 주실 수 있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누리냥아쿠, 누리냥님~~!!>ㅅ<)//

    일단 화면깨짐 현상이 사라진 건 너무 다행이네요~~!!
    그....그런데 또다른 문제가 발생하고 있군요...ㅠㅠㅠㅠ

    음....그런데 말입니다~~!!
    그동안 LG상품들을 3년간 이용하시면서
    이전에는 딱히 불편하신 점이 없으셨던 것이지용~~??

    즉, "최근에" 이같은 문제가 발생한 것.. 맞나요~~?!!ㅠㅂㅠ)//
    (혹시라도 3년 내내 고생하셨던 게 아닌가 불편듯 걱정이.....)

    ☆☆
    아참, 먼저~~!! 안내드린 내용 일부 수정합니다….!!ㄷㄷ

    유튜브 (+유튜브 키즈) 앱이 KT의 UHD셋탑에는
    최근에 생겼답니다~~!! 오안내 해드려 죄송해요..ㅠㅠㅠㅠ

    지금은 KT에서 "기가지니2" 셋탑을 밀고 있는데요~~!!

    기가지니2 셋탑박스는,
    UHD셋탑과 + AI스피커가 = 합체된 가장 최신 장비인데요!
    장비임대료가 그냥 UHD셋탑과 어차피 동일하구요~~!!
    다만, 아쉽게도 유튜브 앱은 탑재되어 있지 않다는 단점이...(또륵)


    ★★
    그리고 지금 말씀하신 문제(장애)들의 경우~~!!

    1)
    AP(와이파이) , 모뎀 하드웨어의 방황(!) 문제라면
    껐다가 다시 켜시면 해소될 수 있는데요~~
    이는 이미 수차례 해보신 것 같구요~~ㅠㅠㅠㅠ

    2)
    AP 하드웨어의 불량 문제도 의심해볼 수 있겠습니다~~!!
    즉,  뽑기운이 실패했거나
    멀쩡하던 친구?였는데 최근 문제가 생긴 것이거나
    전원수급이 불안정하거나 등등.. 원인이 있을 수 있는데용!!

    이는 하드웨어(장비) 교체로 해결봐야 할테구요~~>ㅅ<)//

    3)
    마지막으로 통신사 불량!!
    즉, 해당 통신사 회선에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어유~~ㅎㅎ

    어쨌거나, 이 경우는 본사로 장애신고를 해야합니다;;;
    어차피 1), 2)번은 본사의 임대 자산인데다
    3)번 문제 역시 통신사 의무에 해당되는 것이라서요~~!!

    저희 담당자분 통해서 장애신고 접수 바로 도와드릴게요!!

    ★★
    다....다만, 누리냥님 가입해주신 이력을 살펴보니,
    존함은 일치하는데 이메일 주소가 일치하질 않아서요;;;

    제가 짐작한 고객님 (폰 뒷자리 8636)이 맞으신지??
    확인하고 진행해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요~~ㅠㅠㅠㅠ
    일단 먼저 "답변완료 알림" 문자를 보내드리겠습니당~~☆

    p.s.
    문자 확인하신다면 / 혹은 이 댓글 보신다면 여기에
    제가 짐작한 고객님이 맞으신지 여부를 말씀해주시겠어용~~?
    (이천 아파트에 3년 전 6월 27일 설치받으신 분 맞으신지요?)
  • 회원님의 사진 누리냥
    @이루다넵 맞아요 문자 잘 받았습니다~ 메일을 뭘 썼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3년간 사용할때는 큰 문제가 없었고 리모컨 교체 1회 셋탑 교체 1회 했었던 것 같네요
    지난 문의 때 아파트 전기점검이 있었고 이후 껐다켜보는걸로 화면깨짐은 해결되었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와이파이가 느리네..? 싶어서 얘기하니 가족들도 그렇다고 하네요
    pc인터넷은 문제가 없고 와이파이만 그런듯 해요
    가족 모두 유플러스를 쓰고있고 와이파이 전용  태블릿 몇대 사용하고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누리냥오옷!! 빠른 핏백 감사해요, 누리냥님~~!!

    다행히 짐작했던 고객님이 맞으셨군요~~흐흐
    참! 당시에 멜주소는 ******* 네이버 메일이었더라구요!
    (요건 이따가 지워드리겠습니당! / 멜주소 지웠어유!!)


    그렇다면 역시나, (현 와이파이 장비도 LG장비라서유;;)
    LG로 장애신고 하는 게 맞구요~~☆

    저희 담당자분께서 잠시 후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ㅁ^bbb

    +
    추후 기사님 내방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언제든 여기에 말씀 남겨주시와요!! (부디 잘 해결되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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