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강동영님의 글

상품문의

회원님의 사진
  • 강동영
  • 댓글: 1
  • 조회: 948
제가 오늘 가입햇는데

엘ㅈ유플러스에서 문자로 동의이런거 올거라는거까지
들엇는데 이거링크타고 들어가서 요굼확인하고 동의 눌러야되나요??
문자오는거 다 확인해서 동의누르라고 햇던거같ㄱ도하고 ㅜㅜ

그리고 티비가 2달은 고급형티비? 무료라고해짜나요
그럼 19800원 요금이라고 나와잇던데 이건 아닌거죠??
다른사람문의글보니까 명시만 이렇게 되잇는거라고 하시던뎅..

그리고 고급티비 2개월 지나면 자동해지되는거에요? 아님 따로전화해서 해지를해야되는건가요?? 고급티비말고 기본걸로??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용 동영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

    으흐흐.. 아마 가입동의 문자를 여러 통 받으셨을 겁니다!
    헌데, 이는 일일히 다 확인하실 필요가 없어용~!

    어차피 인터넷 청약은 "녹취"로 진행되고,
    백메가에서 전부 동의처리를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이쥬 ㅎㅎ
    즉, 엘지로부터 받은 문자는 모두 무시(!) 해주셔도 됩니다! 흐흐


    한편, 고급형 요금제는 프로모션 덕분에
    2개월간 한 단계 낮은 "일반형"과 동일한 요금에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 프로모션 기간이 지나면(즉, 2개월 뒤에)
    고급형 요금이 정상적으로 청구되옵니다 ^^;

    하여 고급형을 쭉~ 이용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시기 맞춰서
    일반형 요금제로 다운그레이드를 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일반형보다 4,510원이나 비싼(?) 고급형의 요금을 납부해주셔야 하거든요;;

    시기를 놓칠까 걱정되시겠지만, 안심해주십시요!
    타이밍이 되면 "때가 되었습니다~" 라며 백메가에서 문자 한 통 넣어드리고 있습니다!

    문자를 받으시고 LG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전화하셔서
    "TV요금제를 일반형으로 변경해주시오~" 라고 통화 한 통해주시면 되어요 ㅎㅎ

    믿고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저는 언제든 게시판에 상주하고 있으니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요기다가 댓글 남겨주시와요~~♡♡
    부리나케 달려와 답변드리겠습니당 >.<헤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