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KT 결합상품 약정이 끝나서 재계약을 해야할지 아니면 다른 통신사로 바꾸는게 좋을지 고민중이에요.(도와주세요~~)
인터넷뭉치면 올레(인터넷+tv+일반전화+모바일3대)를 이용하고 있어요.
인터넷 이용상품은'기가 인터넷 최대500M'이고 약정은 5.29일 어제 끝났어요.(계약 끝나면 인터넷이 끊기는줄 알았는데 오늘도 사용 가능하네요;;)
tv 이용상품은 'OTV10'이고 약정은 5.31일이에요. 가족 모두 kt를 이용하고 있으며 2대는 약정이 없고 1대는 2019.2.23일까지 약정이에요.(해지시 15만원정도 위약금이 생겨요ㅠ)
다들 폰 사용을 거의 안 하기 때문에 요금제는 저렴한거 이용하고 있어요(LTE데이터 선택 65.8 / LTE선택형100분 250m / 순 모두다올레35(LTE))
평일에는 모두 아침 일찍 나가고 저녁 늦게 들어오기 때문에 사용량이 많지 않습니다. 주말에 컴퓨터1대, 노트북1대 있는데 2개 같이 돌린적은 거의 없어요.
예전에는 뭉치면올레 혜택이 있어 핸드폰 요금 할인을 받았는데 최근에 그 혜택이 사라졌더라구요. 오래 사용해도 딱히 혜택이 없는거 같아 굳이 KT를 계속 할 이유가 없어서 다른 통신사로 바꾸고 싶은데 봐도 잘 모르겠고 귀찮아서 재계약 할까 하다가도 호구 되는 느낌에 이렇게 100메가에 문의드려 봅니다 ㅠ
제가 하고 싶은 결합상품은 '인터넷+TV+일반전화'이고 핸드폰도 같이 옮겨야 혜택이 더 많겠죠??
핸드폰 요금제가 비슷하다면 3대 다 다른 통신사로 옮길 의향 있습니다.(핸드폰 1대가 좀 걸리긴 하지만...)
주소는 부산시 해운대구 ***로 *** ********* ***동 ****호 입니다.
인터넷 계약이 만료되어 빨리 처리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