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sunday****
님의 글
4월30일에 살치했는데요
sunday****
2018년 05월 11일 14:11
댓글:
1
조회:
650
4월30일에 설치했는데요
친절히 상담도 잘 받고 설치도 잘 완료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아직 상품권을 못 받아서요ㅠㅠ
언제쯤 받을수 있나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가영
18년 05월 11일, 16시
반갑습니다! sunday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문제없이 잘 설치받으셨는데
4월 30일 개통(설치) 후 상품권 소식이 없었다니..
아이쿵..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당~!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왜 발송이 되지 않았는지
확인중이옵니다만 시간이 조~금 걸릴듯 하여
확인하자마자 바로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모바일 상품권이라면 스팸함으로 이동되는 경우가 있거나,
간혹 광고 문자로 착각하고 삭제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권 문자는 어떻게든 받으실 수 있게
조치해 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요~?!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상품권 문자는 확인 후 전화로 안내드릴 꼬에용!)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84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3,257
인터넷+TV 문의드립니다
모모토토맘
1시간 전
9
가게 인터넷을 결합하는 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짱구
2시간 전
11
KT 결합문의
JDS
2시간 전
11
약정이 끝나 문의합니다.
하나만
4시간 전
13
안녕하세요 문의 남깁니다
joy
1일 전
19
TV+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lkh****
1일 전
29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느와르
1일 전
17
오피스텔 인터넷 신규
hahee****
1일 전
26
만기로인한 재가입문의드립니다.
흑랑
1일 전
24
사기 당했어요 ㅠㅠ
하루살이
1일 전
75
인터넷+티비 변경하고 싶습니다~
달콤
1일 전
24
인터넷 + TV 3대 문의드립니다.
후라보노
1일 전
18
u+ 약정만료
비상Eagles
1일 전
22
KT인터넷+티비 약정완료로 재약정할지 갈아탈지 고민이요
yongs****
1일 전
30
kt 문의드립니다.
캐라
1일 전
26
3년 약정이 끝났습니다
ph****
1일 전
29
인터넷가입문의드려요.
김민석입니다
2일 전
32
원룸 인터넷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플립북맨
2일 전
25
SK 개통 완료
피로누적
2일 전
34
인터넷+인터넷전화 결합 문의
푸르댕콩
2일 전
27
본사에서 재약정 권유 전화가 왔는데 수상합니다....... (3가지 의심가는게 있음)
1
달항아리
2일 전
78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809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324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487
주간 인기글
인터넷+TV 3년재약정이 끝나가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1
위약금 면제 해지 관련 도움, 문의드립니다.
9
인터넷 피싱을 당한것 같습니다.
9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9
인터넷 약정 문의
7
16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328건
꿀팁게시판
1,029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문제없이 잘 설치받으셨는데
4월 30일 개통(설치) 후 상품권 소식이 없었다니..
아이쿵..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당~!
백메가 전문상담원 통해 왜 발송이 되지 않았는지
확인중이옵니다만 시간이 조~금 걸릴듯 하여
확인하자마자 바로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모바일 상품권이라면 스팸함으로 이동되는 경우가 있거나,
간혹 광고 문자로 착각하고 삭제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권 문자는 어떻게든 받으실 수 있게
조치해 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요~?!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상품권 문자는 확인 후 전화로 안내드릴 꼬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