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집에 SK 100메가급으로 3년 약정이 되어있고 결합상품으로 약정기간이 1년 남았습니다.
현재 집 위치에서는 SK는 500메가급까지 사용이 가능한데 비대칭으로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비대칭 때문인지 게임을 한다거나 인터넷 관련하여 동시에 사용하다보면 소위 말해 핑이 많이 튑니다.
컴퓨터를 자주 사용해야하는 입장에서 많이 불편함을 느끼는데 SK측에 문의를 했더니 몇년째 물어봐도 대칭형 설치를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인터넷 가입을 할 때 제가 신중히 알아보지 못하고 부모님이 직접 가입하신 제 잘못이 크기 때문에 할 말은 없지만 사용하는데 너무 답답합니다.
그래서 KT인터넷 설치 확인을 했더니 1기가급 대칭형으로 설치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500메가급 정도의 대칭형으로 설치만 하면 되기 때문에 위약금을 확인해봤는데 약 30만원정도 남았다고 합니다.
마음은 당장이라도 바꾸고 싶지만 30만원이 작은 돈은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지금 1년 약정에 위약금이 남아 있는 상황에서 KT 500메가급 대칭형 인터넷으로 바꾸게 되었을 때 손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현재 가족 전원 SK 사용하고 있고 결합상품으로 묶여 있는 것 같습니다(TV 2대,인터넷,집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