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터넷이랑 티비2대 해지신청했는데요
위약금이60만원이상이네요!
첨부터 다해지하려던건 아니고 상담 받다가 빡쳐서ㅋㅋ
티비한대를 서울로 이전신청했는데 첫 설치부터 삐끗했습니다
기사님이 초보셨나봐요 버벅 거리고 한번 설치하는데5번 이상 왔다가셨고 불편해도 참았어요 그이후로 신호미약 네트워크설정 불안등으로 as접수를했고 오시는 기사님마다 근본적인 해결을 해주지 못하셨습니다 부품 기계 교체만 하셨던것 같아요
그러니 또다시 똑같은 문제가 발생했겠죠
두달사이에 기사님들이 12번정도 방문하셨던것같요
제가 제돈 내면서 편하게 티비를 본적도 없는데 티비요금이랑 설치비 4만원 청구된것도 억울한데 문제있는 티비한대는 도저히 안되겠어서 해지하는데 제 단순변심으로 해지하는것도 아닌데 위약금 20만원 상당이라니 이게 말이되나요 ㅜㅡ
제가 계속설명하고 불편한점 불합리하다고 말해봐도 규정에 없는 부분이라 위약금이나온다는 말만하고 고객센터랑 몇번이나 통화하면서 진을 뺀지 모르겠네요 자꾸 기다려보라면서 시간지체시키고
그러면서 해결해주는것도 없고 열이 빡쳐서 다해지한다고 했네요
그렇게 끊고도 너무 억울하고 화가나서ㅜ
진짜 이런걸로 신고는 못하겠죠?민원 넣고싶네요
자기들이 제대로 고쳐주지도 못해서 두달동안 티비시청도 어려웠고 기사가와서 1시간이상 소요될때까지 기다리는걸 12번 이상 했는데 12시간이상 제 시간만 낭비한셈이고요 제대로 설치도 안했으면서 설치비4만원 청구한것도 그렇고 다 열이 뻗치네요
지식좀 공유해주세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