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Hoilis님의 글

KT 가입후 1년 뒤 패밀리 전환 사라졌나요 ?

회원님의 사진
  • Hoilis
  • 댓글: 5
  • 조회: 1,34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남기네요.

 

다른거 궁금해서 검색하다가 이제 패밀리 전환은 가입후 1개월이내에만 된다는 글을 보았는데.. 이거 사실인가요?

 

작년 8월에 신규로 여기서 TV+100mb 인터넷 개통신청했었거든요.

 

1년 지나서 본가 결합상품이랑 패밀리로 들어가면 할인좀 된다 했었는데 그럼 이제 다른 할인 방법은 없을까요 ?

 

원래 다른거 궁금햇던건 위 상품의 인터넷을 하프기가(500mb)로 변경하고 싶은데, 추가금만 내고 변경이 가능한지

(이 경우 추가금은 얼마쯤 내야 하나요?) 아니면 불가능한지 이 부분도 좀 알고 싶네요.

 

 

 

 

전체 댓글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Hoilis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고객님이시군요~!
    잊지 않고 이렇게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당ㅎㅎ


    1. 먼저... 말씀주신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니
    가입당시에 상담원분이 인터넷+TV 개통 후
    1년이 지나고나서 "패밀리" 할인을
    적용받으시라고 설명주신 듯 해요 +_+

    이렇게 적용받아야한다고 말씀드린 이유는
    "패밀리" 할인을 바로 적용받으면
    사은품 반납(환수)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즉! 환수 문제가 사라지는 의무사용기간(1년)이 지나고나서
    적용받으셔야 문제없이 할인받을 수 있고
    이것이 사은품+요금 할인의 두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는 방법이지요ㅎㅎ


    2. 그런데 말입니다...
    예고도 없이 3월 1일부로 상품 대격변이 일어났어요ㅠ

    원래는 가입시점과 무관하게 가족 2명이 KT인터넷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한 쪽에 패밀리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KT 본사에서 올해 3월부터는 "신규가입자분"만 혹은 "신규가입 후 30일 이내에만"
    패밀리 할인을 적용해드릴 거라고 공표했습니다;; 그것도 2월 말에요ㅠㅠ

    즉!
    1) 원래는 올해 8월에 "패밀리" 할인을 받는 것이 정답이에요~!
    2) 그런데.. 8월이 되어도 "패밀리"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ㅠ

    미리 요러한 상황을 알 수 있으면
    기존 사용자분들은 아쉽게도 패밀리 할인 적용이 불가해서
    이번 가입자분들부터는 아쉽지만 이 할인혜택을
    포기해주셔야 한다고 말씀드렸을텐데요..
    기존 사용자분들도 아예 불가하다고만 하고
    무책임하게 휙휙 규정을 바꾼 거 같아 저도 참으로 속상합니다ㅠㅠ


    3. 하지만 백메가를 믿고 가입해주셨는데
    "패밀리 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죄송해요ㅠㅠ"하기만 하면 아니되지요;;;
    도의적인 책임까지 함께 해서 요 아픈 마음에
    제가 대일밴드(!?)를 붙여드리겠습니다 +_+

    할인받을 수 있었던 요금만큼 금전적으로
    몽땅 보상드릴 것이니 너무 속상해하지 말아주세용~~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
    가입하실 때 신한 계좌를 알려주셨었네요ㅎㅎ
    제가 요기에다가 송금드려도 괜찮으신지, 다른 계좌로 받는 것이 편하시다면
    은행명과 계좌번호, 계좌주 존함을 알려주시겠어요~!?
    개인정보라 요것은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해드리겠습니다♡


    4. 인터넷은 언제든지 상향(업그레이드)할 수 있고요~!
    변경 시 약정기간이 갱신되거나하는 문제도 전혀 없습니다 +_+
    오로지 월요금만 딱 추가되어요.

    아마 핸드폰 결합없이 100메가 인터넷과 TV를 사용하고 계시는 것이지요~?
    이 상황이 맞으시다면 +5,500원 추가로
    0.5기가(500메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_+

    다만, 인터넷 요금제를 업그레이드하실 때에는
    바로 "500메가로 바꾸려고 합니다~" 라고 말씀하시기보다
    "이번에 더 빠른 500메가 인터넷을 써보고 싶은데 요금이 너무 부담됩니다.
    혹시 변경하면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을까요?
    친구는 상품권을 받았다고 하던데 저도 혜택 좀 받고 싶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씀해주세요ㅎㅎ

    그러면 KT 본사 상담원분이 이에 대해 촥촥 설명해주실 거예용♡
    혜택이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어서
    아예 못 받으실 수도, 쪼끔이라도 받으실 수도 있는데요~!
    부디 잘 얘기가 되어 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이번달에 규정이 갑자기 바뀌어서 아쉽게도
      패밀리 전환이 불가해졌습니다ㅠ

    2) 하지만 도의적인 책임을 다하여 그만치의 요금을
      보상해드릴 것이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3) 0.5기가 인터넷으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다만, 밑져야 본전이니 업그레이드와 함께 추가 혜택을
      받고 싶다고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저는 Hoilis님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Hoilis
    답변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정리가 되었네요. 할인 안되는건 아쉽지만 백메가 차원에서 보상을 해준다니 생각치도 못했던부분이네요. 여튼 계좌 남길게요. **** ********* 황*선 입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HoilisHoilis님, 좋은 아침입니당ㅎㅎ

    말씀주신 계좌로 먼저
    5,500원(패밀리 할인요금) x 24개월 = 132,000원을
    송금해두었습니다~♡

    오전 9시 이전 시간대를 확인해보시면 딱 들어와있을텐데요..!
    혹~~~시라도 덜 입금되었거나
    입금되지 않았다면 꼭꼭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어찌된 일인지 바로 확인해본 후에 설명드리고
    제대로 입금이 되도록 제가 꼭꼭 책임드리겠습니다 +_+
  • 회원님의 사진 Hoilis
    @곽은정어제 저녁에 확인 했네요. 신속한 서비스 및 처리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Hoilis앗 어찌되었는지 상황까지 알려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려요♡

    이용하시다가 또다른 궁금증 떠오르시거나
    문제(!?)가 생긴다면 언제든지 편히 들러서 말씀 남겨세용~!

    알고 있는 지식내에 최대한 쥐어짜기(?)를 해서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줄어들 수 있도록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_+

    그럼, Hoilis님~~! 새로운 한주도 즐겁게 시작하세요^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