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에서 KT인터넷 잘 사용중이에요. 얼마 전에는 SKT도 만료되서 해지했구요.
그러다보니 제가 KT사용한지 곧 1년이 다가오는데요.
패밀리 쪽을 전에도 많이 물어봤었는데요. 꽤 안들어오니 다 까먹어버렸습니다.
우선 1년 되면 해야할 점이 해지방어, 패밀리결합(어머니-자회선, 저-모회선)을 해지하고 (어머니-모회선 저-자회선)으로 다시 가입하려고 합니다.
1. 해지방어부분은 여쭤볼게 하나있어요. 해지방어시에 폰결합이 풀릴수도 있으시다고 하셨는데 제 회선은 폰결합이 전혀 안돼 있고 패밀리결합만 되어있는데 지장이 있을까요?
2. 패밀리결합을 반대로 결합시키려고합니다. 어머니 회선은 장기고객이신지라 기가쪽도 이미 할인이 다 들어가서 의미가 없더라구요. 더군다나 폰결합도 되어있는 상태이구요. 아마 작년 6월에 패밀리 결합을 했을거에요. 1년만에 해지해도 위약금 쪽에 문제 없을까요? 또한 반대로 가입하는 것도 바로 되는지요?
3. 여기에다가 물어보긴 좀 죄송한데 KT 홈페이지에서는 패밀리결합 가입일이나 관련내용이 없더라구요. 혹시 이런부분은 전화상담으로만 알 수 있는 건가요?
4. 그리고 원래 기가라이트, 기가컴팩트쪽 금액이 패밀리결합 자회선으로 들어가면 얼마가 할인되는지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할인폭이 크면 광랜에서 기가로 업그레이드 하고싶어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