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긴급 백메가는 휴식중^ㅇ^
내일 더 좋은 상담을 위해서
저녁 6시 30분 ~ 아침 9시까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ㅡ^

백메가에 있는 많은 꿀팁, 사랑해주시고요~
"무료전화상담"이나 "문의게시판"
글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에 3년이상 숙련된
전문상담원이 전화, 답변 드리겠습니다^ㅡ^
무료전화상담 예약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문의게시판을 구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담없는 전화상담 닫기

  • 동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부담없이 남겨주세요, 잘 모르셔도 전문상담원이 알아서 이끌어드립니다^ㅇ^ 백메가는 개인정보를 경솔하게 다루지 않으며 SSL보안서버를 통해 외부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목적 : 유/무선상품 서비스 상담
보유 및 이용기간 : D+7일후 식별불가 암호화 파쇄

로그인닫기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검색

백메가 > 커뮤니티 > 문의게시판

글쓴이 아이콘

인터넷+티비 문의입니다...(결합금액문의) [4]
pmzq****
작성일 : 18.03.07 조회수 : 287
와이프 kt 5개월 남았구 (위약금 10만)
전 sk 약정완료 입니다 (위약금 x)
3년이상 인터넷 이랑 ip티비 사용한적없구요.

얼마전 문의에서 lg를 추천해주셔서요...
휴대폰을 둘다 lg로 이동하고 (기존 핸드폰 사용)
전 무제한 요금제(구 59) + 와이프 최저 요금제 (데이터 안심옵션)
둘다 선택약정 25프로 가능하겠죠?

티비 일반형 (일반형 uhd) + 인터넷 기가슬림 (500메가) 가입시
와이파이랑 AI스피커 주는지 궁금하구요...(추가금액이 있으면 빼주세요)
부가세 포함 결합할인된 납부금액 (각 핸드폰요금 인터넷+티비요금)
사은품 금액 알고싶어요. 게시판에 적기 곤란하시면
********@*****.*** 메일로 부탁드립니다...ㅠㅠ

댓글 4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댓글은 제재될수 있습니다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8.03.0818년 03월 08일, 09시에 작성
    pmzq****님,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해용~~♡

    제가 곧 컴백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ㅇ^)//
  • pmzq****님의 사진
    pmzq****18.03.0818년 03월 08일, 10시에 작성
    이루다 조회하니 둘다 선택약정 가능폰이내요...
    중고폰 사서 쓴거라...지금 인터넷+티비 설치 후
    10일뒤 핸드폰 통신사 이동해도 가족사랑결합
    가능한가요...?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8.03.0818년 03월 08일, 11시에 작성
    pmzq**** 아하, 넵!! 감사합니다~~!! 후후후

    추가로 말씀해주신 내용에 대해 먼저 안내드리자면!!

    휴대폰 통신사를 => LG로 변경하실 경우?
    선택약정 적용해서 이동 가능하시구요~~^ㅇ^bbb

    선택약정 적용된 휴대폰도 + LG인터넷과 결합 가능합니다!!
    즉, LG <가족무한사랑> 유무선 결합 적용에는
    아무 문제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용~~☆

    (사용하실 요금제 이름이 중요할 뿐이지용~~헤헷)


    ㄴ 그럼 쪼끔만 더 기다려주세용~~!! 커밍쑨~~~>ㅂ<)//
  • 이루다님의 사진
    이루다18.03.0818년 03월 08일, 11시에 작성
    오옷!! pmzq****님, 안녕하세요~~!!

    앞서 게시판에서 인사드렸던 이루다예용~~^ㅁ^)//
    이렇게 다시 뵙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넵!! 말씀하신대로,
    3사 모두 인터넷망 품질 걱정은 거의 없고!!
    두분 휴대폰도 차차 통신사 이동이 가능하시므로!!

    이번에 LG로 가시면 완전 짱짱맨이구요~~ 후후후

    두분 중 한분께서 65,890원 요금제 (구 599 요금제)를
    이용하실 예정이기 때문에,
    0.5기가급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정답이에용~~☆


    그럼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차근차근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당~~!!>ㅂ<bbb

    (위에 대댓글 남겨주신 것도 확인했습니당~~ 감사합니다!!)


    ---------------------------------------------------------------



    ★ LG 0.5기가 광기가슬림 + 일반형 (UHD셋탑)
      + 기가와이파이 (무료임대 / 필수조건) 가입시~~!!


    1.인터넷 & IPTV & 와이파이 요금

    이 인터넷, IPTV, 와이파이 요금만 보면~~?
    27,500원 + 15,290원 + 무료 = 총 42,790원~~!!

    그리고 이는, 부가세 및 셋탑임대료 등이 전~부 다 포함된
    실제 납부하실 순수 상품들 요금이 됩니다~~^ㅁ^bbb



    2.LG휴대폰들 요금

    두분 LG휴대폰 요금제의 경우~~!!
    pmzq****님 : 데이터 스페셜 A (월정액 65,890원)
    배우자분은 : 데이터 일반 (월 32,890원)

    ㄴ 요렇게 일단 임의로 가정하고 안내드린다면??
    ㄴ (참고로, 배우자분은 2.2만원 이상 요금제면 O.K)

    자, 그리고~~!!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시면서
    LG로 가입(번호이동)하시는 것이라면~~??
    공시지원금 대신 선택약정을 택하실 수 있을테구요~~!!

    물론 폰 기기는 그대로 쓰시면서
    통신사만 LG로 바꾸시면서
    선택약정 25%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도 있습니당~~!!

    ㄴ 즉, 각각 휴대폰 요금이 (위 요금 기준)
    ㄴ 49,417.5원 / 24,667.5원이 되겠네용~~^ㅇ^)//

    그리고 이 선택약정이 적용되었더라도,
    인터넷과 휴대폰 결합에는 전혀 지장이 없지용~~ㅎㅎ



    3.인터넷 + 휴대폰 결합 후!!

    언제든 휴대폰과 인터넷 결합이 가능한데요~~!!

    1)
    일단 pmzq****님 폰 1대만 결합하시면~~??
    인터넷에서 5,500원 + 휴대폰에서 5,500원
    매월 11,000원의 할인을 적용받으시게 되구요~~^ㅁ^bbb

    즉, 인터넷과 IPTV 총요금은 37,290원으로 내려가며!!

    pmzq****님 휴대폰의 경우,
    선택약정 25% 적용후 요금인 49,417.5원에서
    5,500원이 또 할인되는 것이옵니다~~!! 후후후

    2)
    추후 배우자분 폰까지 결합하신다면??
    인터넷에서 11,000원 + 휴대폰들에서 16,610원
    매월 이렇게 총 27,61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즉 인터넷과 IPTV 요금은 31,790원으로 내려가구요!!

    참고로 이때 휴대폰에 적용되는 16,610원은??
    2대 폰에 균등할인 or 1대 폰에 몰아주기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사옵니다~~>ㅂ<)// 헤헤헷

    3)
    음...배우자분 폰은 약정 만료된 후 옮겨주세용~~!!
    (위약금이 아깝잖아유...ㅠㅠㅠㅠ)

    즉!! 최종적으로 두분 모두 결합된 이후부터!!
    매월 총합 27,610원의 할인을 적용받는 것이 목표~~☆



    4.사은품 & 기타 안내

    1)
    사은품으로는 총합 35만원 (상품권 + 현금)
    그리고 귀요미 AI스피커 모두 따라와유~~!!

    참!! 스피커는 브라운, 샐리 중에 선택 미리 해주세용~~
    가입진행 도중에는 변경이 안되거든요~~ㅎㅎㅎ

    2)
    그리고 설치비 35,200원은 한번 내셔야 하구요;;

    설치비는 참고로 약 3년 전에
    메이저 통신사들이 사이좋게 부활시켰답니다...ㅠㅠㅠㅠ
    개통후 첫달 요금에 설치비도 한번 같이 청구되어용!!


    ---------------------------------------------------------------------


    그럼 궁금하신 점은 모두 해소되셨는지요??

    하여, 언제든지 바로 가입진행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휴대폰 번호 남겨주시겠어용~~?^ㅁ^)//   

    ㄴ ☎ https://www.100mb.kr/?TRS=@c252530

    그럼 저희 베테랑 담당자분께서 곧 전화드리고   
    알아서 착착착 잘~~ 뫼실 것이니
    가장 빠르고 쾌적한 진행이 가능할 것입니다!!>ㅂ<bbb  



    p.s.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로는 "답변 완료 알림" 메일을
    따로 보내드릴게요~~!!
    요기 게시판 오셔서 내용 확인해주시구요~~!! 후후후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또 남겨주시와요~~^ㅁ^)//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공지 후기작성 원치 않아~ ♬[134]
신정권 04-03 04-03 조회 28190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4.0[102]
신정권 01-30 01-30 조회 327149
76123 인터넷 약정 만료 문의드려요!
반짝반짝 21:02 5분 전 조회 3
76122 sk인터넷 재약정
bjcb**** 20:37 31분 전 조회 5
76121 SK브로드밴드 가입 문의 드립니다.
크랭커 20:25 42분 전 조회 6
76120 이사를 가야해서 이전설치가 필요해요
jungja**** 20:04 1시간 3분 전 조회 7
76119 설치는 잘 받았는데 추가 질문있어요
예담 17:56 3시간 11분 전 조회 26
76118 해지방어 문의입니다
치면쓰러… 17:45 3시간 22분 전 조회 32
76117 kt 100m 상품 3년 약정하면 얼마인가요? (설치비등등 모두 포함 상세히
빙글비글 17:31 3시간 36분 전 조회 32
76116 대칭 연결망 확인
이성락 17:28 3시간 39분 전 조회 16
76115 SK 문의요
이원용 17:22 3시간 45분 전 조회 17
76114 3년이 흘러...
난넘 16:50 4시간 17분 전 조회 25
76113 약정이 끝나서 통신사를 바꾸려고 하는데요.
치타 16:43 4시간 24분 전 조회 30
76112 skt 인터넷 가입문의
트윙클 16:35 4시간 33분 전 조회 15
76111 개인 명의 인터넷에서 법인 명의 인터넷으로? (추가 전화 + 팩스)
inthline 16:31 4시간 36분 전 조회 15
76110 skb에서 타사이동[1]
happy 15:39 5시간 28분 전 조회 33
76109 인터넷 신규 문의[1]
오보보 15:28 5시간 39분 전 조회 40
76108 안녕하세요 ^^ 폰이랑 인터넷 싹 바꾸려고 하는데요[1]
하늘 14:52 6시간 15분 전 조회 39
76107 가입문의[1]
s**** 14:19 6시간 48분 전 조회 23
76106 lg인터넷 티비 신규가입 2달후[1]
시실리 13:37 7시간 31분 전 조회 51
76105 SK 추가 티비 관련 문의[1]
하늘우러… 13:12 7시간 55분 전 조회 30
76104 SK와 KT중 가입고민[1]
12:25 8시간 42분 전 조회 42
76103 엘지 인터넷과 ip티비 잘 설치받았습니다!ㅋㅋ[4]
김주은 12:15 8시간 52분 전 조회 68
76102 KT 인터넷 문의[1]
놀아요 12:13 8시간 55분 전 조회 51
76101 KT 또는 LG 인터넷 가입 문의[2]
레인 12:02 9시간 5분 전 조회 54
1 2 3 4 5 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