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HARAIM님의 글

사은금 반환 관련 문의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SHARAIM
  • 댓글: 1
  • 조회: 1,109

지난 28일 백메가넷을 통해 인터넷을 설치했으나, 가족 중 한 분이 별세하심에 따라 그 분 정리를 하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그 분의 인터넷을 제가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해지시 위약금 과다 청구)

 

설치 7일 이내여서, 금일 오전에 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하였습니다. 금일 입금된 사은금 13만원을 돌려드릴 수 있는 백메가넷 법인계좌 정보 부탁드립니다. 입금할 때는 제 이름으로만 입금하면 될까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안녕하세요, SHARAIM님!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의 이현아라고 합니다^^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진행을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쿠, 다만 부득이하게..

    이번에 가족분의 인터넷회선을 이어받아 쓰시게 되어서

    최근 설치받으신 LG 0.5기가급 인터넷은 해지하셔야 하는 상황이란 말씀이시군요?

    그렇다면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서 전화로 자세한 안내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b


    1. 그런데 참고로..!!

    별세하신 가족분의 명의로 사용하시던 인터넷이라면?

    약정이 남아있더라도 해지위약금을 면제받으실 수 있어요~!^^;;

    (인터넷 명의자분의 사망은 --> 위면해지 사유가 되기 때문이랍니다)


    2. 아마 이 부분을 모르셔서 해지위약금이 너무 큰 부담이 되기에

    SHARAIM님께서 이어받아 사용하시기로 한 것 같아서요..ㅠㅠ

    이에 관해서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안내드립니다~!

    (전화로도 위면해지에 관해서도 함께 안내드릴테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3. 이미 LG 본사로 어제 오전에 해지신청을 하셨다면,

    아마 지금와서 해지를 "취소"하시기는 거의 어려울 것 같기는 한데요~!

    1) 혹시라도 별세하신 가족분의 회선은 위면해지 받으시고

    2) 이번에 가입하신 LG인터넷을 계속 사용하실 의사가 있으시다면~?

    이에 관해서는 저희 담당자분과 통화시 (혹은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담당자분께서 곧 전화드릴테니,

    잠시 후 백메가 전화가 따르릉 울리면 꼭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