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중순쯤 백메가 통해서 올레 가입했었던것같구요
인터넷+인터넷 전화+TV 2대 가입했었고
핸드폰 3대까지 결합으로 묶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약 두달전부터 인터넷 끊김이 심하더니
전화 인터넷 TV가 자꾸 연결이 되지 않을뿐만 아니라
특히 TV는 하루에 3-4시간은 시청을 못할정도로 불편함을 겪는중입니다
(일시적 네트워크 오류 : NAV-001 오류 발생으로 셋톱박스 전원이 켜지지 않거니, 편성표 정보를 불러오지못함)
AS 신청도 3번정도 했고 기사도 4번이나 다녀갔어요
그런데 원인을 잘 알수없다는 말만 반복하고
뭘 계속 건드리고 가긴하는데 전혀 문제 해결이 되지가 않네요...
부모님은 위약금 물고서라도 다 해지하고 싶을 정도라합니다ㅠㅠ..
왜 저희가 제돈 다주고 보는데 이런 불편을 겪어야 하냐면서요
그정도로 너무 화가 나서 사용을 못할정도인데
이렇게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도
위약금은 모두 청구되는건가요??
현재 사용중인 상품도 많아서.. 위약금이 상당할것 같은데
대충 위약금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