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Rosy님의 글

연락도없고 설치도 안옵니다. 취소해주세요.

회원님의 사진
  • Rosy
  • 댓글: 1
  • 조회: 947
안녕하세요 지난달 28일 신청했고 당일에 이사라 빠른 설치를 요청드렸는데
기사님이 시간이 좀 걸린다는 말만 하시고 설치가 안되고있습니다. 연락도 전혀 없으시고요.

인터넷 없는게 얼마나 불편한데요. 얼마나 걸릴지도 모르고 당일 설치 되는 업체에 신청하렵니다.

김용득 신청자 취소 바랍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Rosy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의 이현아라고 합니다^^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또한 설치일정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찾아보니..2월 28일 오후 4시 40분 경 가입신청해주셨는데요~!

    바로 신청해주신 28일 당이 이사일이었나 보네요..ㅠㅠ


    그런데 보통 가입신청을 하시고 설치가 되기까지는

    평일 기준으로도 보통 2~3일이 평균적으로 소요되는 편이랍니다..!

    물론 운이 좋은 경우라면 (해당 지역 기사님 스케쥴이 된다면)

    거의 하루만에 설치받으시는 경우도 아예 없지는 않아요!^^;; (매우 드물 뿐이지요..)

    해서, 가능한한 빠르게 진행해드리고

    설치도 빠르게 받으실 수 있게 저희 담당자분께서 힘을 써주셨을텐데요..!


    다만, 아무리 저희가 빠르게 진행 해드리려고 해도,

    결과적으로 해당지역 기사님 "스케쥴"이 안되면 어쩔 수가 없답니다...

    즉, 저희가 핸들링할 수 없는 지라...더 이상의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무엇보다도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일정지연에 대한 말씀만 하시고

    추후일정에 대한 연락 및 대처가 없었다는 것이 너무 속상하네요..ㅠㅠ


    참고로, 설치기사님은 해당 (이번에는 LG) 통신사의 -> 해당지역 센터에서

    -> 그때 배정된 설치기사님이 출동하시는 것이라서,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하시든 다른 영엄접에서 가입하시든 전혀 다를 게 없답니다.ㅠㅠ

    (즉, 저희 백메가에서 보내드리는 기사님이 아니세요;;;)



    하여...오늘 이따가 오전 9시 이후에 전산이 열리는대로 빠르게

    저희 담당자분께서 스케쥴러 확인 다시 해드리고 Rosy님께 연락드릴 예정이에요~!

    아무래도 재진행하시면 그만큼 설치도 늦어질테니 다시 일정 들어보신 후!

    --> 1) 이대로 진행하실지? 2) 아니면 그냥 LG를 취소하실지?

    --> 최종 결정하시는 것이 더 좋으실 것 같아서요~! 괘...괜찮으시지요?^^;;


    그럼 이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Rosy님~!


    이사하시고 며칠간 인터넷 없이 많이 정말 많이..불편하셨을텐데요...ㅠㅠ

    하루 빨리 불편이 해소될 수 있도록 힘써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