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ooyo님의 글

인터넷 상품 변경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jooyo
  • 댓글: 1
  • 조회: 822

안녕하세요 작년 7월 말부터

올레 기가 인터넷 콤팩트 인터넷과  OTV 10 신청해서 사용중입니다.

 

이사를 해서 이전 설치까지 완료했는데, 

기존보다 인터넷 쓸일이 없어서

인터넷 상품을 100MB 상품으로 낮추고 싶은데,

이렇게 변경 신청해도 괜찮은가요?

 

예전에 전화 상담시에

6개월 지나면 상품 변경해도 괜찮다고 들었던 것 같아서

100메가에 문의드립니다.

 

확인부탁드려요~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jooyo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신청해 주셨군요?!
    잊지않고 자주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아항! 기가콤팩트(0.5기가)를 -> 100메가로 변경하길 원하신다면?
    사용한지 9개월이 지났을 때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jooyo님께서 말씀하신 6개월이 아닌 9개월인 이유는
    가입하신 시점이 2017년 7월이기 때문이에요.

    2017년 6월 1일 이전에 가입하신 분들은
    6개월 뒤 상품을 하향할 수 있지만
    17년 6월 1일 이후부터는 상품 변경(하향)가능 기간이
    6개월이 아닌 -> 9개월로 변경되었죠ㅠ
    (가입시점이 7월말이기 때문에 6개월로 안내드렸을리가 없을텐데 이상하네요!)

    자, jooyo님께서 개통한 시점 기준으로 9개월을 계산해보면
    2018년 4월 28일이 지난 후에 인터넷 요금제를
    일반인터넷(100메가)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백메가에서 따로 다운그레이드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니
    문자를 받으신 타이밍에 기가콤팩트를 -> 100메가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
    jooyo님과 같이 요금제를 변경하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변경 가능 시점이 도래했을 때 문자 한 통씩 보내드리고 있거든요~ㅎㅎ

    4월까지 약 2개월 정도 남아있으니 조금만 버텨 주시겠어요?!
    백메가 문자가 도착했을 때 기가콤팩트를 -> 일반인터넷으로 변경하십시옹^.^

    모든 궁금증은 해소 되었는지요?!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