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드리큘라님의 글

상품권 확인

회원님의 사진
  • 드리큘라
  • 댓글: 3
  • 조회: 696
백메가를 통해서 2/10 가입. 2/12 개통 했는데요.
아직 상품권이 받지 못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드리큘라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 좋은 일로 뵈어야할텐데
    상품권 지급에 문제가 있네요ㅠ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요..
    말씀주신대로 지난 2월 12일에 개통받으셨으니
    진작에 상품권이 잘 도착되어 있어야하는데 참으로 요상합니다ㅠㅠ

    문제는 크게 2가지라 볼 수 있어요~!

    1) 상품권 발송 누락
    2) 스팸 차단되어 못 보심

    가~~~끔씩 상품권이 누락되는 일이 있고,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거든요^^;;

    혹은 요즘에는 문자보다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실수로 삭제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사실... 제가 몇 번 이랬던 적이 있었어요ㅠ)


    빠른 확인을 위해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지원씨에게 상황을 먼저 전달해두어서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자마자 지원씨를 통해 연락드려
    유선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_+

    어떤 문제가 있든지 절~~~대로 못 받아보시는 일이 없도록
    100% 책임을 다할 것이니 전~~혀 걱정마시고
    쪼끔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개통받은 인터넷과 TV는 문제없이 이용 중이시지요!?
    LG의 IPTV가 특히 만족도 짱짱(?)인 것으로 유명해서
    드리큘라님께서도 잘 이용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혹~~시 아직 잘 모르겠다(?)고 하신다면
    시간되실 때 백메가 상담원인 루다씨가 남긴 리뷰도 한 번 봐주세용~!

     - 17년 신작, LG유플러스 2세대 UHD 셋탑박스 리뷰! (S60UPI):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539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댓글로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0^
  • 회원님의 사진 드리큘라
    스팸차단앱  설치해서  스팸 문자  확인해 봤는데도
    들어오지  않았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드리큘라흐헉ㅠㅠ 앱까지 설치해서 확인해보셨는데도
    들어오지 않았다면 누락되었을 가능성이 99%예요ㅠ

    정보화 사회(?)임에도 사은품 지급은
    사람이 일일히 하나하나씩 체크해야하다보니
    누락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크흡ㅠ 그런데... LG의 상품권 발송 절차가 조금 복잡해서
    백메가에서 재발송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중간 확인과정이 필요하여 시간 소요가 더 걸리고요ㅠ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를 통해 말씀해주셔야만
    바로 발송 처리가 되어요. (참으로 복잡하지요?;;)

    해서, 지원씨가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본사 전화를 부탁드리려고 드리큘라님께 전화드렸는데
    부재 중이셔서 통화가 안 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ㅠ

    부랴부랴 문자를 발송해드렸다는
    피드백도 함께 받았는데 이미 확인 하셨지요? +_+

    혹시 많이 바쁘셔서 본사 통화가 어렵거나
    조금 시간이 걸려도 괜찮으시다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바~~~로 재발송 요청해두겠습니다ㅎㅎ

    또다른 문제나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요~!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자동으로 알림이 와서
    언제든지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