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드리큘라
님의 글
상품권 확인
드리큘라
2018년 03월 02일 05:24
댓글:
3
조회:
696
백메가를 통해서 2/10 가입. 2/12 개통 했는데요.
아직 상품권이 받지 못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곽은정
18년 03월 02일, 14시
안녕하세요, 드리큘라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 좋은 일로 뵈어야할텐데
상품권 지급에 문제가 있네요ㅠ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요..
말씀주신대로 지난 2월 12일에 개통받으셨으니
진작에 상품권이 잘 도착되어 있어야하는데 참으로 요상합니다ㅠㅠ
문제는 크게 2가지라 볼 수 있어요~!
1) 상품권 발송 누락
2) 스팸 차단되어 못 보심
가~~~끔씩 상품권이 누락되는 일이 있고,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거든요^^;;
혹은 요즘에는 문자보다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실수로 삭제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사실... 제가 몇 번 이랬던 적이 있었어요ㅠ)
빠른 확인을 위해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지원씨에게 상황을 먼저 전달해두어서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자마자 지원씨를 통해 연락드려
유선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_+
어떤 문제가 있든지 절~~~대로 못 받아보시는 일이 없도록
100% 책임을 다할 것이니 전~~혀 걱정마시고
쪼끔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개통받은 인터넷과 TV는 문제없이 이용 중이시지요!?
LG의 IPTV가 특히 만족도 짱짱(?)인 것으로 유명해서
드리큘라님께서도 잘 이용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혹~~시 아직 잘 모르겠다(?)고 하신다면
시간되실 때 백메가 상담원인 루다씨가 남긴 리뷰도 한 번 봐주세용~!
- 17년 신작, LG유플러스 2세대 UHD 셋탑박스 리뷰! (S60UPI):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539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댓글로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0^
답댓글
드리큘라
18년 03월 02일, 15시
스팸차단앱 설치해서 스팸 문자 확인해 봤는데도
들어오지 않았네요.
답댓글
운영진
곽은정
18년 03월 02일, 15시
@드리큘라
흐헉ㅠㅠ 앱까지 설치해서 확인해보셨는데도
들어오지 않았다면 누락되었을 가능성이 99%예요ㅠ
정보화 사회(?)임에도 사은품 지급은
사람이 일일히 하나하나씩 체크해야하다보니
누락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크흡ㅠ 그런데... LG의 상품권 발송 절차가 조금 복잡해서
백메가에서 재발송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중간 확인과정이 필요하여 시간 소요가 더 걸리고요ㅠ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를 통해 말씀해주셔야만
바로 발송 처리가 되어요. (참으로 복잡하지요?;;)
해서, 지원씨가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본사 전화를 부탁드리려고 드리큘라님께 전화드렸는데
부재 중이셔서 통화가 안 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ㅠ
부랴부랴 문자를 발송해드렸다는
피드백도 함께 받았는데 이미 확인 하셨지요? +_+
혹시 많이 바쁘셔서 본사 통화가 어렵거나
조금 시간이 걸려도 괜찮으시다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바~~~로 재발송 요청해두겠습니다ㅎㅎ
또다른 문제나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요~!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자동으로 알림이 와서
언제든지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00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1,851
인터넷 신규가입
Joonsander
25분 전
11
약정만료후 다른 통신사로 가입하려합니다.
유비맘
51분 전
15
계약만료 문자
열정
1시간 전
7
약정 만료 후 재가입 문의
daxoming
1시간 전
12
KT 3년 약정 후 재약정 문의
이주현
1시간 전
15
약정 만료로 인터넷 변경 희망(KT→SK)
까루파파
1시간 전
10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세옥
3시간 전
18
유플러스 tv+인터넷 계약만료로 상담요청 드립니다.
상민
3시간 전
14
인터넷가입 대칭형 여부 확인하고싶습니다.
하나미치
5시간 전
15
KT -> LG 로 변경 문의(인터넷+TV)
CAFUNE
5시간 전
14
인터넷+TV 가입 상담.
alhamb****
6시간 전
15
인터넷 TV 가입 문의
DK
12시간 전
19
KT 약정기간 완료 이후 KT 재계약 혜택문의
김서현
1일 전
41
약정종료+이사
1
Throbbing
1일 전
23
다세대 인터넷 결합상품 문의
1
Qms
1일 전
21
인터넷 가입하려고 합니다~
1
highlev****
1일 전
31
문의
1
또미
1일 전
26
인터넷 해지 및 가입문의
1
케원
1일 전
38
LG 재약정 문의
1
bd05
1일 전
48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1
phantomon
1일 전
83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박채원
1일 전
42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추가단말 서비스 : 왜 여러대 컴퓨터로 인터넷을 못 해?
67
조회 87,427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66
조회 11,214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235
조회 73,569
주간 인기글
계약기간 만료로 인한 신규계약
11
인터넷 신규 가입 문의드립니다.
10
문의
9
SKB 약정만료로 인한 KT 신규가입가능여부
7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6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3,912건
꿀팁게시판
1,027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아이쿠야... 좋은 일로 뵈어야할텐데
상품권 지급에 문제가 있네요ㅠ
다행히 로그인해주신 정보로 가입자분이 확인되었는데요..
말씀주신대로 지난 2월 12일에 개통받으셨으니
진작에 상품권이 잘 도착되어 있어야하는데 참으로 요상합니다ㅠㅠ
문제는 크게 2가지라 볼 수 있어요~!
1) 상품권 발송 누락
2) 스팸 차단되어 못 보심
가~~~끔씩 상품권이 누락되는 일이 있고,
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 처리되는 일이 있거든요^^;;
혹은 요즘에는 문자보다 카카오톡을 많이 이용하다보니
실수로 삭제하는 일도 적지 않습니다.
(사실... 제가 몇 번 이랬던 적이 있었어요ㅠ)
빠른 확인을 위해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지원씨에게 상황을 먼저 전달해두어서요..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자마자 지원씨를 통해 연락드려
유선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_+
어떤 문제가 있든지 절~~~대로 못 받아보시는 일이 없도록
100% 책임을 다할 것이니 전~~혀 걱정마시고
쪼끔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개통받은 인터넷과 TV는 문제없이 이용 중이시지요!?
LG의 IPTV가 특히 만족도 짱짱(?)인 것으로 유명해서
드리큘라님께서도 잘 이용하고 계시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혹~~시 아직 잘 모르겠다(?)고 하신다면
시간되실 때 백메가 상담원인 루다씨가 남긴 리뷰도 한 번 봐주세용~!
- 17년 신작, LG유플러스 2세대 UHD 셋탑박스 리뷰! (S60UPI):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539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댓글로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0^
들어오지 않았네요.
들어오지 않았다면 누락되었을 가능성이 99%예요ㅠ
정보화 사회(?)임에도 사은품 지급은
사람이 일일히 하나하나씩 체크해야하다보니
누락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크흡ㅠ 그런데... LG의 상품권 발송 절차가 조금 복잡해서
백메가에서 재발송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중간 확인과정이 필요하여 시간 소요가 더 걸리고요ㅠ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본사를 통해 말씀해주셔야만
바로 발송 처리가 되어요. (참으로 복잡하지요?;;)
해서, 지원씨가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본사 전화를 부탁드리려고 드리큘라님께 전화드렸는데
부재 중이셔서 통화가 안 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ㅠ
부랴부랴 문자를 발송해드렸다는
피드백도 함께 받았는데 이미 확인 하셨지요? +_+
혹시 많이 바쁘셔서 본사 통화가 어렵거나
조금 시간이 걸려도 괜찮으시다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바~~~로 재발송 요청해두겠습니다ㅎㅎ
또다른 문제나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요~!
여기에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자동으로 알림이 와서
언제든지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