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별별별님의 글

새로 인터넷 빨리 가입하고 싶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별별별
  • 댓글: 4
  • 조회: 1,293

안녕하세요 휴일에도 근무하시는 것 같아 문의드립니다

 

게시판에는 처음 글 남기지만

 

작년말에 엘지 인터넷 가입에 관해서 백메가 전화 상담을 받았구요

 

지금 쓰는 인터넷 약정이 몇달 남아서 신청을 미루고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엘지는 미리 해지를 해도 되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애초 계획대로 엘지로 가입할 예정인데요 

 

지금쓰는 스크 인터넷 티비 등 약정이 3월 10일 끝나거든요 

 

근데 해지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또 백메가에서 해지를 도와주실 수 있는지요? 

 

해지가 어렵다는 얘기를 들었기도 하구

 

예전에 다른데를 쓰다가 해지하려는데 전화도 잘 안받고 해서 

 

해지까지 한달은 걸렸었거든요 

 

고생한적이 있다보니 가능하면 미리 해지를 예약하면 편할것 같기도 합니다 

 

또 백메가에서 해지도 도와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스크 해지를 안한상태에서 엘지 가입을 해도 문제없다면

 

이번주에 엘지로 먼저 가입하고 싶습니다 

 

백메가의 정직하고 친절한 안내를 저도 받아보고 싶네요

 

 

 

 

한줄 요약 : 엘지는 미리 신청해도 된다면 가입하고 싶고 스크는 빨리 해지를 하고프네요

 

전체 댓글4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문의주셔서 고맙습니다, 별별별님! 제가 곧 돌아와 안내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별별별
    @최유진저번에 상담한 기록이 있지 않을까요? 지금 된다면 바로 진행해주시면 좋겠어요  

    핸드폰 : 010-9071-**** 정**

    전에 전화로 상담해주신 분이 아주 친절하셔서 가능하면 그분한테 접수도 하고프네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별별별어머, 바로 댓글 남겨주셨네용~! 넘넘 고맙습니다!+.+ 

    # 1. 네! 요청하신대로, 
    바로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곧 연락드릴게요~!
    지난번 통화하셨던 담당자분께서 전화드릴 예정이에용~! 후후 

    # 2. 백메가 전화가 따르릉 울리면 꼭 받아주세요! 
    부디 즐겁고 유익한 통화 & 상담이 되길 소망합니다!^-^b 

    -> 백메가 대표번호 : 1544-5823

    # 3. 또한, 저도 여기에 자세한 안내 내용을 작성해 둘테니, 
    원하시면 추후 언제든 오셔서 답변 내용도 확인해주시겠어요~? 

    -> 눈으로 안내 내용을 살펴보시면 내용을 파악하기 더 쉬우실 거예용!+.+


    하여, 저는 추가 댓글 안내로 다시 찾아뵐게요~! 

    p.s. 
    남겨주신 존함은 제가 블라인드 처리해드렸으며, 
    폰번호는 자동 블라인드가 되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이어서 안내드릴게요, 별별별님~!

    아참! 인사가 쪼금 늦었네요!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라 합니다~♥.♥  

    남겨주신 문의글과 + 추가 댓글도 모두 확인하였고요,
    SK 약정만료일이 며칠 뒤로 다가와서, 미리 LG로 진행하고자 하시는데요~!



    # 1. 신규 설치 후 -> 기존상품 해지 순서로 해주세용!+_+b

    만약 해지를 먼저 하시게 될 경우  
    설치일이 밀린다면 인터넷을 사용하시지 못하는 기간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용..ㅠ  
    선설치 -> 후해지로 진행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리고 실제 설치현장 상황에 따라서,  
    해당통신사 설치가 불가하다는 판정이 나는 경우도 간혹 있기 때문에..  
    이 순서는 매우 중요해요~!>.<

    즉, 보통 기존 인터넷 약정만료일 전후로 신규건 설치를 많이 하시구요,  
    문의주신대로 LG를 미리 일찍! 설치받으시는 건 아무 문제가 없답니다!^~^  



    # 2. 다만..! 해지는 명의자분께서 본사로 직접 신청해주셔야 해요..!

    해지 시 통신사 본사에서 명의자분의 본인확인이 필수거든요..ㅠ
    참고로 해지 대행은 위법이랍니다..!
    따라서 혹시나 백메가에서 가입하시지 않으시더라도?  
    해지를 대행해드린다고 안내드리는 곳은 가능하면 꼭! 무조건~! 피해주세요..ㄷㄷㄷ



    # 3. 지금 바로 LG로 가입하신다면, 설치 일정은~?  

    인터넷을 신청 접수해주신 후!
    빠르면 1~2일, 늦어도 3~5일 정도의 후에기사님께서 내방하시는 편이에요!
    다만, 이는 최호한 평일을 기준으로 평균을 낸 것이고요...!^~^;

    따라서 지금 신청하시면? 설치는..
    운좋으면 일요일까지 / 아니면 다음주 중에 받으실 수 있을 듯합니다!+_+ㅠ

    물론! LG로 설치받으신 후에는 언제든지!
    기존 SK상품을 (약정만료일 이후 아무때나) 해지하시면 끝이지요~! 후후  



    # 4. 즉, 순서를 정리해드리면 아래와 같은데요~!  

    ① 저희 담당자분 (전에 통화하신 박소이 상담원)을 통해 연락드릴테고요!^~^*  

    ② 가입 후 빠르면 내일 안에, 혹은 며칠 이내에 LG 스케쥴러 연락을 받으실테니  
      이때 통화로 원하시는 날짜로 설치일정을 조율해주세용~!  
      
    ③ 하여 LG 설치를 받으시고!
      → SK장비를 따로 잘 챙겨두셨다가 3월 10일 이후 언제든 본사로 해지 요청!  
      → 해지후 며칠 뒤에 SK기사님이 오셔서 기존상품 관련 장비 수거! 
     
    ④ SK 약정만료일 이후에 SK로 해지전화를 하실 때,  
      이미 다른데로 설치받았으니, 당장 해지해달라! 라고 단호하게 나가시면 됩니다^-^*  

    ⑤ 기존 SK의 관련 장비는... 해지일 이후에 기사님께서 연락을 드릴텐데요~!  
      그럼 편하신 날짜로 방문회수일을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가끔은 택배로 보내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ㄷㄷ)




    여기까지.. 안내드린 내용들이 모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또한, 저희 담당자분과의 통화 이후에도 언제든
    다른 문의사항이 떠오르신다면 -> 여기에 댓글만 남겨주시기 바라고요..!

    백메가를 믿고 선택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별별별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