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어머니께 맡겨둬서 잘몰랐는데 제가 핸드폰 바꿀때가 되서 약정기간 조회해보니 2015년에 이미 만료됐네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한게 맞는거죠? 어머니 핸드폰 제핸드폰 인터넷 티비 인터넷전화 이렇게 결합되서 할인받고 있고요 총액이 약 이만원인거 같아요 이럴경우에 어떻게 하는게 가장 이득일까요? 남들은 다 이리저리 바꾸고 재약정해서 상품권도 받고 여러 혜택도 받던데 ㅠㅠㅠ 저희는 뭐하고 있었는지.. 타사로 바꾼다면 제 핸드폰도 그쪽으로 할 생각인데 어떻게 해야 할인폭이 가장 클까요? 아 그리고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전 이번에 핸드폰 새로 살때는 6개월간 6만원대 요금제를 쓰다가 4만원대 요금제으로 변경할 생각입니다. 또 어머니 핸드폰 약정은 2019년 2월 6일에 만료고요.그리고 아버지는 따로 sk에서 핸드폰을 쓰고 있어요.
이상황에서라면 해지방어를 해야 할까요 아니면 이동을 해야할까요 이동을 한다면 지금 상황에서만큼의 요금할인이 적용되나요? 그리고 저희집 주소로 설치가능 지역 조회해보니 lg는 모두 불가능하다고 나오네요. 그래서 이동을 한다면 sk로 옮겨야 할것 같은데 sk 결합에 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 그리고 이상한게 조회해보면 명의자가 아버지로 되어있는데 아버지는 타통신사에서 핸드폰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결합이 묶여있을수도 있나요? 듣기론 대표명의자가 타통신사로 번이할때는 다른사람으로 명의를 바꾸고 번이를 해야한다고 하던데 이거랑은 관련없는건가요?
그리고 아버지 명의가 맞다면 제가 대신 상담원과 통화하거나 일처리를 할 순 없을까요? 아버지가 외국에 나가있는 상태라 일처리가 빨리 빨리 안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