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gtl3****님의 글

이상희 상담사님 1월18일문의글 후기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gtl3****
  • 댓글: 12
  • 조회: 4,940

불철주야 수고 많으십니다.

 

동생이 LGU+ 전화 문의 한 결과입니다.

 

현재 인터넷(500M)+TV2대+인터넷전화+기가와이파이+IoT 사용중인데요.

 

처음부터 사용하면서 중간에 변경된 내용이 인터넷전화기 변경

                                                               인터넷(100M) ----> 인터넷(500M)

                                                               와이파이 -----> 기가와이파이

                                                               TV1대 추가

                                                               IoT설치

입니다.

 

약정만료된것/안된것 문의 하니까 TV만 약정만료 됐다고 합니다.

 

정말 이해가 안되는게 인터넷전화는 기계만 변경한걸로 알고 있었는데 통신까지 다시 재약정 책정 되는 것이었나요?

인터넷500M으로 바꼈다고 또 재약정 책정, 와이파이도 다시 책정, IoT도 3년약정...

 

그리고 상담사님께서 가장 궁금해하셨던 IoT도 문의 한 결과 그쪽에서 분명 얘기를 드렸답니다. 그래서 동생이 녹취자료를 요구하니까 거절했답니다. (이유는 자기들도 녹취자료를 다운받지 못한다.)

 

그리고!!!! 재약정1년 문의하니까 1년짜리는 없고 무조건 3년이랍니다;;;

 

재약정 사은품은 현금13만원+평생할인2200원이구요...

 

가족4명이 전부 LG라서 상담사님이 팁으로 말씀해주셨던 유무선결합을 한방에Yo 에서 가족무한사랑으로 갈아타면 3만8천원 정도 혜택받기 때문에 이것때문이라도 재약정을 하긴 해야하겠는데요...

 

여태껏 사용했던 LGU+에 대한 내막을 알아가다보니까 개인적으로 LG에 대해서 굉장이 실망이 크네요...

 

마지막으로 묻고 싶은 것 하나!

 

현재 TV만 약정이 끝난 상태니까 TV를 3년약정한다고 가정하면요

현재 쓰는 셋탑박스와 요금제(TvG고급형)를 바꿔서 약정할 수 있나요?

그리고요 설마 나머지 현재 약정유지중인 상품들도 이사람들이 또 자기들 맘대로 3년갱신해버리나요?

이제는 하나하나 믿음이 안가는상태네요 휴..

 

원래계획은 약정끝나면 100메가를 통해서 가입을 하려고 했는데요 ㅜㅜ

 

아쉽습니다.. 

 

아래는 LGU+ 홈피에서 확인되는 위약금 상태입니다.(2018.1.23 기준)

 

실위약금은 얼마나 나올까요?

 

 wz_1948277534_37cdd2d7bf34750a86457dce3a5a4a4a.png 

전체 댓글12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앗, gtl3님 안녕하세용♡
    제목에 제 이름 석자가 떡~하니 보여서 달려왔는데 gtl3님이였네용!
    바~로 한 걸음에 달려왔습니당 ㅎㅎㅎ (지명당해보는 거 처음이라 아주 설레네요 >ㅁ<)

    흐흑, 역시 위약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건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였네요 ㅠ
    LG는 기가급 인터넷으로 업글하면
    공유기도 3년 약정을 편성받아서 지혼자 독단적인 약정노선(?)을 타거든요 ㄷㄷ
    다만, 인터넷의 약정기간이 갱신된 건 아니고, 공유기만 3년이 새로 잡힌 것이구요!

    인터넷전화는 3년 약정이 새로 잡힌 게 아니라 =>
    3년 "할부"가 하나 생긴 겁니다.
    단말기를 새 제품으로 교체했으니깐요^.^

    위약금에 청구된 인터넷전화 위약금은
    남은 할부금을 일괄청구 한 것이에요~

    약정기간동안 다달이 내야했을 돈을
    "해지하고 싶으면 전화기값 한꺼번에 갚고 가라~" 라는 것이지요 ^^;
    잘 이해되시나용?!


    그렇다고 홧김에 LG인터넷을 해지하셔선 절~대 아니됩니다!

    1) 해지하면 LG인터넷을 다시 가입하지 못하기 때문에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는 셈이거든요?
    (모든 통신사들은 쓰던 인터넷을 해지하고 -> 동일한 통신사로 "재가입"하지 못합니다 ㅠ)

    2) 또한, 휴대폰이 LG에 의존적인 상황에서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봐야 손해고요
    (결합할 수 있는 다른 통신사의 휴대폰이 전무해서 결합할인만 날아가는 셈이니까요ㄷㄷ)

    3) 해지하려면 첨부해주신 사진의 위약금만큼
    댓가로써 지불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모뎀,공유기 등을 반납하면 내지않아도 될
    장비반환금이라는 것까지 추가해서 위약금 뻥튀기를 시전하고 겁주곤 했었는데
    지금은 개과천선해서 그런 짓(?)을 하지 않거든용 ^ㅁ^;;



    1. 정말 정말 분하지만.... LG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이득입니다.

    음..그런데 재약정 기간은 예전부터 3년 약정만 줄곧 내세우긴 했지만,
    간혹 1년도 가능했었는데 본사 내규가 변경된 건지
    상담원분이 3년약정을 밀어붙이기를 하는건지 아리송하네요 ㄷㄷ

    그.런.데 말입니다?!
    지금 공유기, TV, IoT들의 약정기간이 모두 제각각 개성이 넘치는데..
    이를 맞춰주지 않고 3년 재약정을 하게 되면 ->
    약정이 끝나도 또 LG를 유지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그러니 지금 인고의 시간을 갖게 되더라도
    모~든 상품(공유기, TV, IoT)들의 약정이 끝날 때 까지 기다려주셔야만 합니다.

    재약정을 하지 않더라도
    1) 가족무한사랑으로 변경할 수 있고,
    2) TV요금제(고급형으로) 변경,
    3) TV의 셋탑박스를 변경할 수 있거든요?

    위 3가지를 해도 약정기간이 새로 잡히거나,
    자동으로 재약정되는 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ㅎ
    (재약정은 절~대 하시면 안되용!!! 강조 x 9999)

    일단 각 상품들의 약정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해봐주세요!
    요게 가장 급합니다 ^^;


    참고로 재약정의 댓가로 주어지는 혜택도 넘나 넘나 짭니다 ㅠ
    결합된 휴대폰이 4대나 있으니 
    쉽게 본인들(통신사) 버리지 못할 거란 생각에 재약정 혜택의 폭이 짜게 준다해도... 넘나 짜요 ㅠㅠㅠ



    2.  IoT 사건에 대한 전말을 파헤치기 위해선
    "녹취"가 필수입니다!

    보험가입할 때, 계약서없이 계약하지 않잖습니까?
    인터넷, IoT등을 유선통화로 계약을 진행할 땐
    통화내용(녹취)이 계약서 역할을 수행합니다.
    녹취를 다운받지 못한다는 건 말이 안되어용 ㄷㄷㄷ

    만일 LG본사에서 녹취를 내놓지 않는다면
    "소보원"이라는 히든카드(?)가 있습니다.

    월요금, 약정기간, 해지시 위약금 등
    고지해야할 필수 항목들을 안내하지 않았으니 맴매(?)를 해야지요

    허나, 약정기간이 각각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해야하니
    LG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는 김에 마지막으로 녹취를 요구해봐주세용!

    "IoT 계약에 대해 동의한 적도 없고,
    약정기간, 월요금에 대해 고지받은 적도 없소이다.
    이건 불완전 판매에 해당되는 일임을 상담원분도 잘~ 알고 있을 것이오.
    이 사실확인을 위해 녹취를 확인해봐달라는 것을 왜 거부하는 것인가?
    도무지 이해가 되질 않소, 이번에도 녹취확인에 응하지 않는다면 소보원에 중재요청을 하겠소"

    이런 식으로 말씀해봐주시겠어용?
    그리고 피드백을 제게도 공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자, 요약하자면

    1) 씁쓸하지만.. LG를 유지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ㅠ

    2) 허나, 상품(공유기, TV, IoT)들의 약정이 개성만점인 지금 시점에서
    재약정을 하시면 안됩니다. (강조 x 9999)

    3) 모든 상품의 약정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주셔야만 하는데요~
    "재약정을 하겠다~" 라고 동의하지 않는 이상
    약정기간이 자동으로 갱신되는 일은 없으니 안심하십시요!!!!!!!
    (즉, 약정끝난다고 자동으로 재약정되지 않습니다)

    4) 우선 각각 상품들의 약정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해봐주십시용!!
    전화하시는 김에 IoT 계약에 대한 녹취도 강력히 요구해봐주십시요!


    흐아 ㅠㅠ 많이 속상하시고, 골치아프시죵? ㅠ.ㅠ
    제가 실마리를 하나씩 풀어나가드릴테니 너무 염려치 말아주세요!

    그럼 저는 회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꾸벅!)
    부디 좋은 소식이 들려왔으면 좋겠네용! ㅠ.ㅠ
  • 회원님의 사진 gtl3****
    고맙습니다 상담사님  tv랑 인터넷은 재약정하지말고 나머지꺼 약정끝날때까지 기다리라는 말씀이군요 나머지는 약정날짜가 2016년9월이니까  약 1년 5개월정도 된것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gtl3****
    100메가를 통해서 조금씩 방법을 찾으니까 너무 좋네요 안그랬으면 정보가 부족한 상태에서 또 호갱될 수도 있으니까요  정말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gtl3****
    LG상담한 결과입니다

    1) TV ,인터넷은  재약정은 안함  tv2대있는데 1대는 해지, 1대는 UHD2셋탑박스로교체(셋탑박스 설치비 11000원, 대여비용 달마다 4400원 추가)

    2)인터넷전화,와이파이,IoT 약정 2019년9월 만료(20개월 남음)

    인터넷전화기 교체때 3년 재약정 다시 된거랑 IoT 물어봤는데 녹취들려주긴 들려줬습니다

    결론적으로 동의한거는 맞긴한데 동생이 말하길 당시 통화때 상담사 말도 엄청빠르고 기기값 36개월할부부분만 알아들었고 다른내용은 알아듣질 못했지만 얼떨결에 동의했다고 합니다 내용을 잘모르니 질문자체를 못했다네요

    정리하면 상담사님께서 말씀해주신 유무선결합 가족무한사랑은 오늘 오후중으로 직영점가서 가입하구요

    Tv 인터넷은 재약정없이 셋탑박스만 UHD2로 교체
    인터넷전화 와이파이 IoT는 약정만료시까지 사용한다음 100메가를 통해 따른 통신사로 갈아타야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될까요?  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gtl3****남겨주신 댓글까지 모조리 확인했습니다^ㅁ^
    흐흐.. 제가 답변을 작성하는 중에 LG와 담판(?)을 짓고 오셨군용!

    그..그런데 IoT의 녹취가 존재했다면 어찌 손 쓸 방도가 없습니다 ㅠ
    계약 내용이 고지되었고 + 이에 동의를 구했으니 =>
    통신사들 입장에서는 할 도리 다했다며 주장하는 것이지요 ㄷㄷㄷ
    이 경우라면... 소보원 단계까지 가도 통신사의 손을 들어줄 것입니다 ㅠ 흐엉...

    진짜 문제네요... ㅠㅠ
    상담원분들은 상품에 대해 녹취로 계약이 갈음되니 ->
    중요 내용을 모~두 설명드려야 하는데 ->
    말이 늘어지면 고객님들께서 닥달하게 되고 ->
    어쩔 수 없이 속사포 랩을 하며 계약을 진행하게 되는 게 흔한데..

    역으로 이를 이용해 IoT 하나 슬쩍 끼워팔기 하는 걸
    백메가를 찾아주시는 분들 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보고 있거든요 ㅠ
    정말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ㅠ.ㅠ 흐흑



    1. 자, 그렇다면 나머지 문제점들이라도 잘 풀어나가야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겠지요?

    약정기간이 제법 많이 남아있지만...
    다행히 인터넷은 "약정이 없는 상태로" 쭈욱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ㅁ^
    약정이 없는 상태로 유지하더라도 요금이 비싸진다거나 하지 않으니 이 점은 우려치 말아주세요!

    휴대폰과는 개념이 조금 달라서요~
    휴대폰은 약정이 끝나면 -> 약정할인이 사라져서 요금이 비싸지지만,
    인터넷은 절~대 그럴 일이 없습니다 ㅎㅎ

    우선은 상품들의 약정이 끝나는
    그 날까지 기다려주셔야만 하는데요!

    1) 가족무한사랑으로 변경하거나,
    2) TV요금제를 변경하거나
    3) 셋탑박스를 변경하는 것은 재약정을 해야하는 조건없이도 가능하니
    지금 해주셔도 문제 없습니다~~~!!! ^ㅁ^a



    2. 다만, 하나씩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지요?

    1) "가족무한사랑"으로 변경했을 때,
    지금의 한방에yo보다 얼만큼 더 이득인지
    확인해보기 위해 2가지 질문드리겠습니다!

    ① LG휴대폰은 총 몇 대 결합하실 예정인가요?! >_<

    이전 문의글에서는 gtl3님의 휴대폰은 결합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씀해주셔서..
    휴대폰 3대 결합기준으로 할인액을 말씀드렸던 것이거든요 ㅎㅎ
    만일 gtl3님의 휴대폰까지 총 4대를 결합하는 것이라면 꼭 말씀해주십시용~!

    ② 아버지와 gtl3님의 휴대폰 요금제를 정확하게 말씀해주세요!

    LTE선택형 요금제는 데이터 & 통화시간에 따라 요금이 천차만별입니다!
    아래 예시처럼 정확하게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ㅁ^a
    "예시 : 아버지는 LTE선택형 2GB, 200분짜리 쓰고, 저는 3.5GB 100분짜리 씁니다~"


    2) 셋탑교체비는 11,000원이 맞습니다만,
    대여비 4,400원 추가<-- 요거 아닙니다!! 살짝쿵 오해하신 게 있어용! ㅎㅎ

    UHD2셋탑박스의 요금은 4,400원이 맞긴 한데요~!
    gtl3님 댁에선 이미 셋탑박스를 쓰고 계시잖습니까?!
    해서 기존 셋탑박스의 요금을 다달이 납부하고 계셨을 거에용~^^a

    그러니 기존 셋탑박스와 UHD셋탑박스의 차액만 지불해주시면 됩니다!
    기존 셋탑비 + a = 4,400원(UHD셋탑)의 공식(?)이 성립된다고 할까요?^ㅁ^

    해서 TV요금은 4,400원 추가되는 것이 아니라 ->
    1,100~2,200원정도 추가 될 것이에요~!

    잘 이해되시나용?!



    ---자, 결국 요약하자면
    1) 인터넷과 TV는 재약정없이 20개월 사용해주셔야 하구요!

    2) 휴대폰은 총 몇 대를 결합하실 예정인지 말씀해주세용!

    3) 아버지와 gtl3님의 휴대폰 요금제를 정확히 말씀해주시겠어용?!
    "예시 : 아버지는 LTE선택형 2GB, 200분짜리 쓰고, 저는 3.5GB 100분짜리 씁니다~"

    4) 참고로 "가족무한사랑"은 별도로 가입해야하는 것은 아니고요!
    한방에yo를 -> 가족무한사랑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직영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되고요~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한 통 해주시면 그만이에요~!
    다만, 휴대폰 결합상품의 유불리를 꼼꼼하게 따져보기 위해 제 질문에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ㅁ^a


    잘 정리되셨을까요?!
    위 내용에 대한 정리가 풀리면 ->
    한 가지 좋은 소식을 안겨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와요. 호호 ♡
    (동생분 집 LG인터넷도 추가로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거든요!)

    그럼 저는 회신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 회원님의 사진 gtl3****
    상담사님 매번 친절하고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폰요금제는 동생 데이터스페셜B
                                      어머니 데이터스페셜A
                                      아버지 LTE선택형 망내무제한 그외100분 데이터 250MB
                                      본인 LTE선택형 통화100분 데이터250MB 입니다

    가족무한사랑은  LG상담때 통화상으로 변경 안되고  가족관계증명서하고 신분증 4명분가지고  직영점 가라고 해서요 방금 직영점가서 변경완료하고 왔습니다 저랑 아버지 요금제는 해당안되는건가요? 직영점에서는 그런말 없었거든요

    상담사님이 말씀해주신 셋탑박스부분도 잘 이해했습니다

    진짜 마지막으로 ㅜㅜ 자꾸 죄송스럽게 질문 계속드려서 미안합니다 ㅜㅜ셋탑박스는 교체했는데 TV요금제가 현재 고급형인데요 이걸 일반형인 한단계 아래로도 변경가능한지요  일반형으로 바꾸면 자기네들이 알아서 채널 안나오게 하는거겠지요

    바쁜와중에 세심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gtl3****앗, 벌써 가족무한사랑으로 변경하셨군용 ㅎㅎㅎ 엄청 빠르십니다!!
    다행히 한방에yo를 유지하는 것보다
    가족무한사랑으로 변경하는 것이 4천원 정도 더 이득이였어요!

    간혹 한방에yo를 유지하는 게 더 유리한 경우가 있어서
    노파심에 확인 한 번 더 해보려고 했었는데 다행입니다 ㅎㅎ


    gtl3님과 아버지께서 사용하시는 휴대폰 요금제를 여쭤본 이유는
    LTE선택형 요금제가 [통화 n분 & 데이터 n기가] 에 따라서 월요금이 천차만별이잖아용?!

    예를 들어 100분 250MB는 20,900원인데
    100분 1GB는 28,600원이고?!
    200분 3GB는 44,000원입니다 ㅎㅎ

    해서 휴대폰 요금제가 얼마짜린지에 따라
    한방에yo를 유지 시 ->
    요금할인을 얼만큼 받을 수 있는지가 결정되니 ->
    이를 확인해보기 위해 여쭤보았던 것이에용 ^ㅁ^a

    LTE 선택형 요금제라고 해서
    휴대폰 결합이 안되는 건 전~~혀 아닙니당!
    제 설명이 부족하여 오해를 끼친 듯 하네요...ㅠ.ㅠ 죄송합니다!


    그..그런데 휴대폰 결합상품을 변경하는 건
    고객센터로 전화 한 통하면 끝나는 게 맞지만, 상담원에 따라 안내방식의 차이가 있습니다 ㅠ

    이런 말씀을 드리기 참..멋쩍고, 민망하고... 좀 그렇지만 ㅠ
    아마 상담원분께서 귀찮아서(!?) 직영점으로 가시라고 말씀해주신 게 아닐까 싶어요...ㅠ (흐흑..)
    그..그래도 가족무한사랑으로 무사히 잘 변경해주셨다고 하니 다행입니닷!



    ----자, 이제 동생분 댁의 LG인터넷을 이야기해볼게용 ㅎㅁㅎ

    LG는 인터넷 + 휴대폰 결합 뿐만 아니라,
    인터넷 + 인터넷 결합도 가능합니다!
    즉, 인터넷 다(多)회선 결합인데요~ ㅎㅎㅎ
    일명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이라는 녀석입니다!

    요거는 이미 쓰고있는 LG인터넷이 있으면 ->
    추가로 개통하는 LG인터넷은 요금할인을 부여하겠다~ 라는 건데요
    자..작명센스는 참으로 갸우뚱스럽지요?ㅎㅎㅎㅎ...


    다만, 한 가지 허들이 있습니다!

    동생분 댁에서 휴대폰 결합상품을 취하고 계시다면
    안타깝게도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받을 순 없습니다 ^^;

    즉, 휴대폰 결합상품과 + 인터넷 다회선 결합은
    양다리 걸칠 수 없다는 것이지요 ㅠㅠ

    제수씨 명의로 된 LG인터넷엔 결합된 휴대폰이
    전~혀 없는지 확인해봐주시구용!

    휴대폰이 결합되있지 않다면
    만만세!를 외쳐주시면 됩니다 ㅎㅎㅎ흐흐♡


    이제 제법 정리가 다 되었네요!♡ ㅎㅎㅎ
    인터넷 다회선 결합까지 취할 수 있다면 
    LG에게 받을 수 있는 단물은(?) 쪽~ 빼오는 셈입니다 ㅎㅎㅎ>_<

    이미 제수씨 명의로 된 LG휴대폰이 있어서 ->
    휴대폰결합을 취하고 계시다 하더라도 ->
    진작부터 요금할인을 챙겨받고 있었다는 셈이니 너무 아쉬워 하지는 말아주세용♡

    아! TV요금제는 일반형으로 낮춰주셔도 문제없으니
    우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지금 바~로 변경해주셔도 되어용!


    저와 긴 대화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른 궁금한 점 생기면 지체없이 요기에 댓글 남겨주세요!

    아무리 오래된 글이여도 제게 알림이 와서
    부리나케 달려올 수 있습니당 ㅎㅎㅎ♡


    자! 이제 정~~~말 마지막으로 동생분 댁 LG인터넷엔
    결합된 휴대폰이 없는지 확인해보시고 말씀해주십시요♡

    그럼이만... 뿅!
  • 회원님의 사진 gtl3****
    상담사님 감사합니다 너무 친절하고 세세하게 살펴주셔서 너무 개인적으로만 이득보고 상담사님 힘들게해서 너무 미안합니다 ㅜㅜ

    동생집에 물어봐서 동생집 인터넷(제수씨 명의)에다가 휴대폰 결합된게 한개도 없으면 인터넷도 결합할수 있다는 거죠?

    한번 알아보고 다시 문의드리겠습니다

    TV요금제 변경은 고급형채널중에는 저희가 잘 안보는 채널이 많아서요;; 그래서 일반형으로 변경하려구요^^

    근데 한가지 제가 말씀 못드린게 있어요;; 오후 4시경에 셋탑박스 교체때문에 기사님이 오셨습니다.

    기사님이 셋탑박스 교체해주시면서 통화로 상담사를 바꿔주면서 변경내용 저한테 설명해줬습니다.

    그런데 내용을 듣다가 이상한게 분명히 재약정 이런거 없이 셋탑박스만 교체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상담사님이 빠른말로 무슨 재약정 36개월 이런 말을 하는거에요?

    그래서 제가 "동생이 아까전에 LG랑 상담할때 TV재약정 안하고 셋탑박스만 교체해달라고 했는데 재약정 36개월은 무슨소리인가요?" 라고 얘기했습니다.

    그러자 10초정도 말씀안하고 살펴보시다가 상담사 본인이 잘못알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101번 통해서 그부분은 다시한번 알아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설마 이런식으로 통화할때 얘기해서 저도모르게 동의해버리면 꼼짝없이 또 재약정돼는거 맞죠? 이게 정말 실수인건가요? 그들만의 수법인건가요... 굉장히 찜찜했습니다.

     동생집 상태 알아보고 다시 문의하겠습니다 고생하십시오.
  • 회원님의 사진 gtl3****
    동생집 알아 본 결과 제수씨가 결합할인 받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인터넷결합은 안되네요 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gtl3****아이쿠야 ㄷㄷㄷㄷ 많이 놀라셨겠네요 ㅠㅠㅠ
    얼렁뚱땅 재약정을 시도한 건지, 정말 단순한 실수인지는 알 수 없지만...
    제 짐작으로는 TV약정이 끝나있어서 재약정도 당연히 하시겠거니 하고 말씀하신 듯해용;;
    gtl3님께서 이를 놓치셨다면 재약정 되었을 확률이 다분합니다 ㅠ

    그래도 빠르게 캐치해주셔서 너무 다행이에요!
    재약정에 대해 동의하신 적 없으니 LG에서 얼렁뚱땅 재약정 하진 못할 겁니다 ㅎㅎ
    혹~~~~시 모르니 오늘 LG 고객센터가 열리면(09:00 오픈!)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재약정이 안된 게 맞는 지 확인 한 번 꼬옥 해주십시용!!!

    아휴.. LG본사 상부에서 무자비한(?) 실적 압박을 주니
    고객센터 상담원분들도 어쩔 도리가 없을 겁니다 ㅠㅠ
    이런 실적압박때문에 콜센터 실습나갔던 여고생이 안타까운 죽음을 맞아
    작년에 한바탕 난리가 났었는데...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 게 아닐까 싶어요ㅠㅠㅠ 참 안타깝습니다 ㅠ..
    고객센터 상담원들을 너무 밉게만 봐주지 말아주십시요!!
    그저 윗선에서 시키는대로 일하시는 분들이니 말이죠....흑 ㅠ
    (그래도 gtl3님께 한 것(?!)들은 참 너무하긴 했습니다요!)


    그나저나 이미 동생분 댁에서는 휴대폰 결합할인을 받고 계셨군용!!!  ㅎㅎ
    인터넷끼리 결합하는 건 못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이미 요금할인을 알뜰살뜰 잘 챙겨받고 계셨다니 다행입니다♡

    통신상품이 참으로 복잡시렵지요?!
    언제든 궁금한 점 있으시면 부담가지지 마시고, 댓글 남겨주시와용 ㅎㅎ
    저는 gtl님과 이렇게 소통할 수 있다는 게 넘나 기쁩니다♡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에도 아주~ 아주~ 만조쿠(?) 하고 있어용 ㅎㅎㅎ>_<

    가끔 시간되시면 백메가에 들려서 절 찾아주세용 ㅎㅎㅎ
    두 팔 벌려 격하게 반겨드리겠습니당!!!!

    그리고 주변 지인분들께도 백메가에 대해 마구 마구
    소문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헤헷

    9시에 꼭 고객센터로 재약정 안된 게 맞는지 확인 한 번 해주시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당~!
  • 회원님의 사진 gtl3****
    상담사님 정말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복 받으실 겁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gtl3****흐흐 >_<♡♡♡♡
    gtl님께서 이렇게 시간내어 댓글까지 남겨주시니 뿌듯합니다요! ㅎㅎㅎ

    비록 저희가 나눈 대화의 주제가 맘 아픈 일이긴 했지만....ㅠ
    가계통신을 재정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도 하고,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절 만났으니 아주 조금은 다행이지요?!♡ 흐흐흐 (당당 + 뻔뻔(?))

    마지막으로 한 가지 작은 소망이라면...
    gtl님이 LG로부터 무사히 해방되길 바란달까요..?! ㅎㅎㅎㅎ>_<

    물론, LG인터넷을 유지하는 것이 이득이라면 갈아타지 않는 것이 방법이지만...
    휴대폰이랑 인터넷 갈아탈 시기가 딱! 맞아 떨어진다면
    아예 모든 것을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버리는 것도 좋거든요 >_<♡ 흐흐

    gtl님도 복 많이 많이 받으시구용!
    다른 궁금한 점 생기시면 절~~~대 부담갖지 마시고 꼭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이만....뿅!♡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