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혁****님의 글

리퍼로 인한 상품권문자 분실하였습니다 ㅠ

회원님의 사진
  • 혁****
댓글 1
  • 조회 1,385
안녕하세요 유능한 상담원님들
연말 따쑵게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죄송한마음으로 모바일 상품권 재발행을 요청드리옵니다 ㅜ
아이폰이 고장나 리퍼를 실시하고
기쁜마음에 별다방에서 커피를 마시는 도중 갑자기 상품권이 생각 났습니다 ㅠㅠㅜ
혹시 상품권 재발행이 가능하다면 한번만 더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추운겨울에 열일하시는 상담원님들 짠하게 생긴 저좀 도와주세용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혁지아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엇 대표님 네이버 계정에도 쪽지 보내주셨었지요!
    제가 먼저 확인해서 빠른 처리를 위해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명연씨에게 내용 먼저 전달해두었는데요..

    1) SK상품권은 기존꺼를 삭제하고 -> 재발송해야되는데

    2) 오후 6시가 넘어 본사 고객센터의 문이 쾅(?)하고 닫혀버렸어요ㅠ

    3) 해서, 연휴가 지난 1월 2일에 재발송 신청해드리기로
    말씀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_+
    통화는 잘 하셨지요~!?

    저도 실수로 모바일 상품권을 몇 번 삭제한 적이 있어서
    얼마나 전전긍긍 고민하다가 말씀주셨을지 공감됩니다^^;;

    상품권은 언제든지 재발송해드릴 수 있으니
    도착할 때가 됐는데 문자가 오지 않는다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어떤 문제가 있든지 절~~~대로 못 받아보는 일이 없도록
    제가 100% 책임을 다해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SK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 중이신가요?
    이용하시다 불편함이나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찾아오셔서 말씀해주세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그럼, 혁지아님~~! 올해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고요..
    새해에도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