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박****님의 글

상품권문의

회원님의 사진
  • 박****
댓글 1
  • 조회 1,336
010-5268-**** 박소영
이번에 인터넷가입하고 상품권아직 못받아서
백메가상담전화했는데
직접101번 문의하라고해서 오늘 전화했더니 12월18일날
발송을했다네요?
전받은게 없는데 스팸까지 다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재발송 요청했는데 혹시 상품권 잘못간거아닌가요?
전화로 여쭈면 직접 전화해보셔야한다고만 하셔서 답답해서 게시판글씁니다
여기 상담사분들이 알아봐주실수는 없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박소영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 ♡\(´▽ `)ノ♡

    아이쿠야... 좋은 일로 만나뵈어야 할텐데
    상품권 지급에 문제가 있네요ㅠ

    유독 LG핸드폰이 열일(?)을 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스팸처리하는 일이 많긴 하지만
    스팸함에도 없다면 확실히 문제있는 것이 맞습니다.


    어찌된 일인지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정숙씨를 통해 확인해보았는데요..

    더 빠르게 상품권 재발송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대표명의자분께서 직접 LG 본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를 권유드렸다고 하네요^^;
    요 부분에 대해 더 명확하게 설명드렸어야 했는데 설명이 부족했습니다ㅠ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상품권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정숙씨도 재발송과 함께 다시 한 번 강력히 요청해두어서요..
    빠르면 오늘 오후, 늦으면 내일 오전에
    발송될거라고 확답받았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시간이 다소 걸려도 확실히 확인한 후에
    말씀드리겠다고 했어야 했는데
    "시간"에만 너무 열중해서 다른 생각을 못 했다고 해요ㅠㅠ

    많이 민망해하면서 소영님에게도 전화드렸는데
    바쁘신지 전화 연결이 안 되었다고 합니다.
    기다리실까봐 문자로도 안내드렸다는 피드백도 받았는데 확인하셨지요? +_+


    만약 넉넉히 내일 점심 때까지 상품권이 도착해있지 않으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시겠어요~!?

    정보화시대임에도 사은품을 지급해드리는 것은
    사람이 하나하나씩 일일이 체크하는지라
    중간에 누락이나 스팸 등의 문제로 조금 늦게 받아보실 수는 있으나
    절~~~대로 못 받아보시는 일이 없도록
    100% 책임을 다할 것이니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그나저나.. 개통받으신 인터넷은 문제없이 이용하고 계신가요?
    혹시라도 문제가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사소한 것이라도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요~!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