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개통하였는데, 상품변경이 가능할까요??
현재 기가 500, 뉴스마트 >>> 변경 100mb, 뉴스마트 이렇게 변경이 가능할까요?? 아직 사은품은 안받았으니 가능할것 같습니다.
또한, 가입시106번에 온가족프리 구성원추가 신청하면 된다는데, 전화상으로 해결이 되는지 알았는데, 대리점 직접 방문하여 구성원추가를 해야한다네요. 여기서 가능한건지요?
전체 댓글1개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어제 12월 26일자로 SKB '온가족프리' 결합상품으로,
0.5기가 (500메가)급 기가라이트와 IPTV를 설치받으신 내역이 확인되는데요~!
앗 이미 설치받으신 상태인데, 100메가급으로 변경해서 이용하고픈 마음이 드셨군요~?
1.그런데, 이미 기가급으로 가입진행 및 설치 완료된 상황에서는
바로 상품을 하위 요금제 (100메가)로 변경하시면 사은품 환수(반납) 처리가 된답니다...ㄷㄷㄷ
따라서 지금 바로 변경하시면 절대절대 아니되고요~!ㅠㅠ
개통후 만 6개월 (만 183일)이 지난 이후에 변경해주셔야 안전해요.
즉, 일단 6개월간은 지금 상품을 이용하시고 (기가급도 체험해보시고요~)
추후 원하시면 (만 183일 뒤) 100메가로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b
2.그리고 명의자분 외에, 다른 가족분의 SK휴대폰도 추가 결합하고자 하시는데요!
아쿠...너무나도 아쉽게도... 저희 백메가와 같은 영업점에는
추가 휴대폰 결합을 진행해드릴 수 있는 권한이.. 없답니다..ㅠㅠ
(온가족프리 인터넷 명의자분 결합까지만, 신규가입과 동시에 해드릴 수 있지요~!)
1) 하여 추가 회선 결합은 본사로 직접 신청해주시거나,
2) 혹은 가까운 오프라인 직영대리점을 내방해주셔서 진행해주시면 되어요~!
3. 앗. 본사로 이미 추가결합을 요청하셨는데.. 거절이 되었단 말씀이시지요?
사실 통신사들 본사로 폰결합 요청을 하면.. (번거로워서 그런지)
전산 상으로 폰결합 추가진행을 잘 안해주려고 하는 경향이 있더라고요..ㅠㅠ
즉,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지금 한 번 딱 결합을 해두시면 앞으로는 편하실테니!
바로 댁에서 가까운 근처 직영대리점을 내방하시어
가족분 휴대폰 추가결합 진행도 요청해주시기를 권유드릴게요~!^^;;
(가족관계가 증명되는 증명서, 신분증 사본을 지참해주셔야 하고요,
그 전에...혹시 모르니 SK본사로도 다시 한번 폰결합 요청을 해보셔도 좋겠네요~)
원하시는 답변이 되었어야 하는데, 아쉽게도 저희에게 권한이 없는지라...
저희 선에서 해결해드릴 수 없어서 우선 위와 같이 안내드리게 되었습니다..!
혹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기 바라고요~
가족분들 폰 추가결합 + 6개월 후 상품변경 (다운그레이드) 모두 잘 진행하시어
최종적으로 원하시는 구성으로 잘 이용하시기를 바랄게요~!^^b
그리고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라도 또 불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샤방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