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바비
님의 글
상품권
바비
2017년 12월 26일 22:48
댓글:
3
조회:
741
상품권은언제주나요가입한지20일되가는데?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김가영
17년 12월 27일, 11시
바비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그런데 가입 후 지급 받기로 했던 상품권을 받지 못하셨는지요?ㅠ
상품권은 개통 후 일주일 이내에 발송되는데
20일이 지났는데 아직 받지 못하셨다니..!
아이고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이라면 스팸함으로 이동되는 경우가 있거나,
광고 문자로 착각하고 삭제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허나 걱정하지 마세요~!
어떻게든 상품권을 받아 보실 수 있게 보내드릴 겁니다^.^
어떤 문제로 인해 상품권이 발송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다시 재발송해 드리기 위해서는 바비님 정보가 필요합니다.
해서, 가입 하실 때 남겨주셨던 명의자분 존함과 연락처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1234-****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용~!
그럼 바비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
답댓글
바비
17년 12월 27일, 21시
조태호
010-9722-****
답댓글
운영진
김가영
17년 12월 28일, 09시
@바비
바비님! 좋은 아침입니다^.^
남겨주신 연락처로 가입정보가 확인되었습니당!
김선아 상담원이 급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전화 통해 설명드리겠지만 바비님께서 가입하신 상품은
상품권 없이 전체 현금만 지급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전에 게시판 담당자인 소영씨 통해 상품권과 현금 지급으로 안내받으셨지요?!ㅎㅎ
당시 사은품 정책이 상품권 포함 10만원으로 안내드렸지만
가입하실 때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은품 정책이 있어
현금 13만원으로 안내된 것이에용^.^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목요일 보내시길..!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30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316
인터넷 가입 사기를 당했습니다..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도와주세요..
광합성
1일 전
18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사고문치
1일 전
10
약정 만료 이후 sk 재약정 혹은 kt/lg 등으로 변경 상담 드립니다.
jkk****
1일 전
11
인터넷+tv 한 통신사에서 계속 재약정 하게되면 재약정 할때마다 사은품 지급해주나요?
한지우
1일 전
20
LG 해지 후 KT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박지훈
1일 전
25
인터넷 약정 종료 > 연장//새 가입 문의
알약
1일 전
25
LG 인터넷+IPTV 재약정 문의
학원
1일 전
19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3
유니콘
1일 전
53
sk인터넷 재약정
4
재기발랄활동가
1일 전
59
KT 해지 후 KT 재가입시 사은품 관련 여부
1
하제
1일 전
48
kt 인터넷 추가 가입 문의드립니다.
1
흙설탕
1일 전
51
재약정 vs 타사로 이동시 혜택 비교 문의
1
은쨩의하루
1일 전
49
인터넷 가입?이전? 문의드립니다.
1
so****
1일 전
29
KT 재약정 관련 문의드립니다.
1
푸치
1일 전
48
인터넷 신규 가입 뭐가 유리한가요?
1
성정화
1일 전
40
skt 인터넷 & tv 약정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정수
1일 전
32
휴대폰 및 인터넷/TV 약정 만료 관련 상담 문의
3
위정훈
1일 전
56
인터넷 티비 약정 만료 문의
4
슥삭슥
1일 전
55
요금 문의드립니다~!
1
kang****
1일 전
32
요금을 더 낮추고 싶은데, 선택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1
hyoun****
1일 전
41
kt 속도문제, sk 로 변경문제
1
whoongyi****
2일 전
5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82
조회 444,725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776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292
주간 인기글
인터넷+티비 9개월마다 교체..사기 맞나요?
11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새로 가입하려 합니다.
11
약정만료로 인한 타사이동
11
위약금 문의
9
약정 만료 인터넷 이전 계획
9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47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3개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옷?!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그런데 가입 후 지급 받기로 했던 상품권을 받지 못하셨는지요?ㅠ
상품권은 개통 후 일주일 이내에 발송되는데
20일이 지났는데 아직 받지 못하셨다니..!
아이고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이라면 스팸함으로 이동되는 경우가 있거나,
광고 문자로 착각하고 삭제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허나 걱정하지 마세요~!
어떻게든 상품권을 받아 보실 수 있게 보내드릴 겁니다^.^
어떤 문제로 인해 상품권이 발송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다시 재발송해 드리기 위해서는 바비님 정보가 필요합니다.
해서, 가입 하실 때 남겨주셨던 명의자분 존함과 연락처를 말씀해 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10-1234-**** 형태로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용~!
그럼 바비님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
남겨주신 연락처로 가입정보가 확인되었습니당!
김선아 상담원이 급 전화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오~!
전화 통해 설명드리겠지만 바비님께서 가입하신 상품은
상품권 없이 전체 현금만 지급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전에 게시판 담당자인 소영씨 통해 상품권과 현금 지급으로 안내받으셨지요?!ㅎㅎ
당시 사은품 정책이 상품권 포함 10만원으로 안내드렸지만
가입하실 때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은품 정책이 있어
현금 13만원으로 안내된 것이에용^.^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발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목요일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