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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님의 글

LG 맘카 관련 질문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배****
댓글 5
  • 조회 1,727

안녕하세요 LG 인터넷 티비 약정은 끝난상태구요

SK로 옮기려고 하는데 이놈의 맘카때문에 골치가 아프네요

맘카약정은 19년 8월까지라서 맘카는 약정때까지 쓰고 인터넷만 TV를 SK로 옮기려고 했더니

LG본사에서는 맘카만 남겨놓는건 불가능하다고 해지하고 16만원을 물으라네요..

맘카3 사용중이고 월이용료는 6천원정도 나옵니다.. 어차피 이것도 임대인데..ㅜㅜ

그리고 맘카를 남겨놓을꺼면 IOT를 쓰라고 하는데 도대체 이게 뭔소린지..

도와주세요..ㅜㅜ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오! 안녕하세요~! 배추님 ^^
    저번에 안내 도와드렸던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다시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잉..?!
    맘카를 따로 유지하실 수 없다고 안내 받으셨나요?~1

    이상하네요 ^_^;;
    맘카는 인터넷과 결합했을때 요금이 할인될 뿐,
    단독으로 유지하지 못하는 서비스는 아니거든요...!

    기존에도 맘카만 유지하시면서 해지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타 통신사 인터넷과
    호환도 가능하답니다 ^.^;;


    ==============================================================

    음.. 아마도 두가지 이유를 고려해보자면요..!


    1) 우선 LG에서 잘못된 안내를 해드렸을 가능성 입니다~

     LG 인터넷 해지를 막기 위해서...
     간혹 상담원이 도의를 무시하고 과한 해지방어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ㄷㄷㄷ
     


    2) 혹은 LG에서 희한한 상품 결합을 했을 경우도 있습니다 ^.^;

     일례로 IPTV 서비스는,
     단독 서비스와 / 인터넷 동시 가입 서비스로 나뉘어지는데요~!
     단독 가입시 LG 인터넷과 결합은 불가능하지만
     인터넷을 해지하시더라도 유지할 수 있구요~
     인터넷과 동시 가입 시에는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지만
     대신 인터넷 해지시 같이 해지가 진행 된답니다 ㅠ

     맘카를 가입하셨을 때에도
     아예 별개의 결합 상품으로 만들어냈을 가능성도 있어요 ㄷㄷㄷ


    ==============================================================
     
    일단 LG로 다시 전화하셔서
    "인터넷을 찾아봤더니 맘카만 단독으로 유지하는 경우가 많더라~
     왜 내 경우에만 적용이 불가능하냐~!"
    라고 문의해주시구요!

    LG의 피드백을 다시 제게 말씀해주시겠어요~!?
    확인 후에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추님~!
  • 회원님의 사진 배****
    며칠전부터 시스템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상담원이 거짓말을 하는건지 진짜인지 모르겠어요..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배추오잉... 정말 이상합니다;

    청약(계약)은 과거 "가입 당시" 기준을 따릅니다!

    지금 LG 상담원의 안내는
    이미 가입한 사람에게 = 신식(?) 약관을 들이민다는 의미인데요..!
    말도 안되는 이야기 입니다 ^_^;;

    음.. .아마 상담원도 잘 모르니
    그렇게 어영부영 안내했을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이에 대한 명분과 근거를 명확히 제시해달라고 요청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ㅠㅠ
  • 회원님의 사진 zzan****
    저도 같은 상황인데요 .
    몇일전부터 바껴서 인터넷티비 해지하고 맘카 유지하려고 했는데
    맘카 단독으로 유지는 안되고 IOT 가입을해야 유지할수있다고 하네요.
    IOT 12300원 맘카 11000원 ... 후... 욕나오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zzang****아이쿠;; LG가 참 문제가 많네요..!!
    시스템 상에 뭔가 석연치 않은 부분들이 너무 많습니다 ㅠ

    위에 배추님께 안내드린 것처럼
    변경된 시스템 때문이라고 하기에는 명분이 너무 없습니다 ^.^;

    1) 시스템이 어떻게 변경된 것이기에 따로 유지할 수 없는 것이고,
    2) 어떠한 이유에서 바뀌었고,
    3) 왜 그 시스템이 신규 가입자가 아닌 기존 가입자에게도 적용이 되는지,
    4) 또한 왜 시스템이 변경될 수 있다고, 혹은 변경되었다고 사전에 고지하지는 않았는지
    이러한 부분들을 문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사측에서 정확한 피드백을 주기 전까지는
    백메가에서도 추측 밖에 할 수 없겠네요 ㅠ_ㅠ
    꼭 LG 본사로 전화하셔서 강력하게 항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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