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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설치 받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질문이 하나 있어서 글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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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원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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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화요일에 접수했는데 수요일에 바로 설치 받았습니다 ㅎㅎ

 

KT만 되는 곳으로 이사를 하여 그동안 쓰던 SKB를 버려야해서 인터넷이 없는 5일을 살았는데 이제 인터넷이 빵빵 둘아가니 살것 같네요.

 

빠른 처리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친절함과 자세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게시판에서 응답해주시눈 분들 뿐만 아니라 전화 상담원분들도 역시 참 친절하시더군요.

 

이자리를 빌어 전화로 상담해주신 박미연 상담원님께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한 가지 궁금한 것이 있는데, 가입 관련된 것이 아니라 여기에 올려도 되나 좀 조심 스럽습니다만, 너무 답답하여 남깁니다^^

 

이번에 기가 와이파이 까지 설치하여 잘 쓰고 있습니다.

 

궁금한 것은 핸드폰 상에는 2G와 5G가 모두 뜨는 데 왜 2G는 연결되고 5G는 왜 연결이 안되는 것일까요ㅜㅜ?

 

핸드폰은 아이폰6플러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5G 연결을 시도하면 맞는 패스워드를 넣어도 패스워드가 틀렸다고 나오거나 연결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5G를 연결하기 위한 다른 방법이 있는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9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ㅇ^)/ 더원님~~~!

    저번에 안내 도와드렸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수요일에 바로 설치를 받으셨군용!

    하루만에 설치가 진행되어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그리고 품질 문제 없이, 빵빵하게 돌아간다고 하시니 마음이 놓입니당 ^0^~!!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미연씨에게도 더원님의 인사, 꼭 전달하겠습니당 후훗 ^^



    오홍~! 그런데 5G 와이파이 비밀번호 오류가 난다고 하셨는데요~

    2G와 5G의 초기 비밀번호는 동일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뒷면에 기재되어있지요~ ^^

    따라서 이 비밀번호로 접속하시면 두 주파수 모두 접속이 될텐데요!


    혹시 비밀번호를 따로 변경하신 것은 아니신지요....!

    초기 비밀번호는 동일하나

    비밀번호 관리는 따로 따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2G만 변경하셨다면

    아마도 5G 비밀번호는 초기 비밀번호 그대로 있을 겁니다~!!




    => 결론!

    혹시 따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진 않으셨는지요~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참고로 이게 KT 공유기 환경설정 창인데요~! ^ㅡ^

    접속하셔서 좌측을 보시면

    2.4GHz와 5GHz 설정창이 각각 나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거에요~!

    5GHz로 접속을 원하신다면, 여기 비밀번호 값도 함께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님의 사진 더원
    답변 감사드립니다~~^^ 비밀번호는 변경한 적이 없이 기기 뒷면의 것을 2G, 5G  동일하게 입력했습니다. 스마트TV는 5G신호를 잘 수신하고 인터넷이 되는 것으로 보아 전화기 문제가 아닌가 싶네요...ㅜ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더원오 ㅠ_ㅠ 그러신가요!?

    아이폰에서 5G 접속 신호를 못받는다는 오류는 처음 들어보네요...!

    지금 저희 기술팀 직원들이 식사로 잠시 외출을 했는데요~!!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복귀후에 확인해보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더원님 ^ㅡ^ 지금 기술팀이 복귀하여 확인을 하였는데요~!

    미국은 사용할 수 있는 대역폭이 따로 정해져있기 때문에

    아이폰 기본설정으로는 5GHz 대역폭을 사용하지 못하게 설정되어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권장 채널이 아닌, 다른 채널로 변경하신다면

    5GHz 선택이 가능할 것이라고 하네용 ^^


    [ *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comm&wr_id=9733297 ]

    요기 동일한 문의를 주신 네티즌 분의 문의 답변이 있는데요~! ^^

    한번 확인하셔서 진행해보시면 좋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더원
    답변 감사합니다~
    링크 걸어주신 방법도 전에 시도해봤지만 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더원에고 ㅠ_ㅠ 혹시나 접속이 안된다면

    한번 "네트워크 설정" 자체를 초기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와이파이 접속이 잘 되지 않을때,

    이렇게 한번씩 초기화 해주면 접속이 잘 되었거든요 ^ㅡ^


    혹시나 이 방법도 통하지 않는다면

    아이폰 A/S 센터로 가보셔야 될 것 같습니당 ㅠ.ㅠ~~~~


    해결하셨다면 꼭 말씀해주세욥!!!
  • 회원님의 사진 더원
    @한아름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도 이미 해봤죠~ ㅎㅎ 이미 잡혀있는 2G도 지워보고 해도 안되네요~ 이무래도 저는 5G랑은 인연이 없는 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폰 센터에 가보고 안되면 포기해야 겠네요~ 쓸데 없는 문의에도 성의있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더원에궁 ㅠ_ㅠ 이미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해보셨군요...!

    그렇다면 아무래도 휴대폰 주파수에 오류가 난게 아닐까 싶어요...

    1) 다른 가족 분들의 휴대폰으로도 한번 5GHz를 접속해보시구요~!

    2) KT 와이파이 관리로 들어가셔서, 접속 비밀번호나 이름을 한번 바꿔보시구요!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서 참 아쉽습니다.. ㅠㅠ

    꼭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더원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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