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ㅎㅎ
님의 글
Lg
ㅎㅎ
2017년 12월 01일 01:37
댓글:
5
조회:
1,197
인터넷이랑 티비이번에 백메가에서 햇는데 티비다시보기기능이 아무래도 이상있는것같아요 그전에 sk를 3년ㅅ이상이용했을때 다시보기기능에 문제있던적한번도 없는데 엊그제 설치한 lg가 문제있다뇨!!!!!!!!ㅠㅠㅠㅠㅠ 셋톱박스 껏다가 켜보고 별짓을 다해도 문제해결이안되내요 ㅠㅠ 연락기다릴게요오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5
개
운영진
김사라
17년 12월 01일, 10시
앗! 안녕하세요~! ㅎㅎ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허걱 ㅠ_ㅠ 이번에 가입하신 LG 인터넷 TV에 문제가 발생하였군요!
다시보기 기능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다구요.....
정말 이상하네요 ㅠㅠ
셋탑박스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된다면
다시보기 연결에도 문제가 없어야 될텐데요...!
아마도 인터넷 망이나 / 셋탑박스 기기적인 결함이
있을 가능성을 고려해봅니다 ㅠㅠ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꾸벅....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 것으로 보여서...
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수리를 진행해야 될 것 같아요~!
해서, 백메가에서 대신 장애신고를 접수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님께서 가입시 남겨주셨던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어요~!?
1) 명의자분의 존함과
2)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부탁드립니다!
남겨주신 정보 확인하고 빠르게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불편드려서 다시 한번 사죄말씀 드립니다 ㅠㅠ 꾸벅...
하루 빨리 해결될 수 있도록 최대한 푸쉬를 넣겠습니다! ㅎㅎ님~!
답댓글
ㅎㅎ
17년 12월 01일, 15시
음 근데 막 되다가도 안되는거에요ㅠㅠㅠ 기사님이 오셨을때 정상적으로 될까봐걱정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ㅠ 그래도 사고신고접수하는게 나을까여...?????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7년 12월 01일, 16시
@ㅎㅎ
허걱... 올려주신 사진으로 살펴보니..
확실히 정상적인 상황은 아닙니다 ^_^;;
예전에 비슷한 특수케이스가 하나 있었습니다!
셋탑을 교체해도 해결이 되지 않아..
결국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셨지요 ㅠㅠ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86754
1. 일단.. 셋탑박스 전원 완전 OFF후 -> 재가동해주시겠어요~?!
슬립모드가 아니라, 아예 전원을 분리한 뒤 15초 뒤에 재가동하시길 바랍니다!
2. 이렇게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셋탑박스 하드웨어의 문제입니다~
장애신고를 진행하신다면 셋탑 교환을 도와드릴 것입니당 ^^
3. 그런데 만약 셋탑을 교체했는데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아주아주 특수한 케이스)
이 때에는 해지를 진행하셔야 되겠습니다 ㅠㅠ
물론 LG의 잘못이니, 위약금 면제 해지가 가능하겠습니다!!
우선 1번을 확인해주시겠어요~?!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ㅎㅎ님의 정보를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_< 꾸벅!
답댓글
ㅎㅎ
17년 12월 01일, 20시
어제 셋톱박스 전원을 뽑고 다시시작했는데 그때는 정확이 두세번을 시도했는데도 안됬는데요오 전부 뽑고 다시한 지금은 되네요오 ㅠ언제안될지 불안해요 ㅠ 다시안되도 혹시 같은혜택을받을수있나요~???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17년 12월 02일, 08시
@ㅎㅎ
오홍... 그러셨군요...!!!
아마도 선 연결이 불안정하게 꼽혀있었을 수도 있겠네요!!
지금은 해결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_^
만약에 또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다면,
LG 기사님께 기기와 선 모두 변경받으시면 되구요!
그래도 또 발생한다면 이제는 3번째 발생하는 것이니
LG로 위약금 면제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겠습니다! :) 염려마세요~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꼭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
부담없이 꼭 말씀해주세요~ ㅎㅎ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1,43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4,159
kt 인터넷 사용중인데 tv를 추가 가입하고 싶습니다.
장원준
15분 전
2
비대칭망 문의드립니다~
Slow Loris
1시간 전
8
약정만료에 따른 이동 및 본가의 인터넷서비스 정리
긴급피난
1시간 전
9
신규 가입 문의합니다
현서
1시간 전
8
약정만료 이후 어떻게 해야할까요
mrsfa****
2시간 전
9
변경 가입문의
메이드인국산
4시간 전
15
재약정 고민중입니다.
Stardust
10시간 전
37
sk인터넷 가입 견적문의 드립니다
SILVA21
10시간 전
25
KT 패밀리 가입 + 요고 결합 문의
Kilookilook
11시간 전
23
지역케이블 하루 빨리 갈아타고 싶습니다.
1
파친코
13시간 전
40
SK로 변경하고싶어요.
1
한영
13시간 전
25
KT 인터넷 재약정 & 이동 문의드립니다
1
쵸브
1일 전
38
견적문의드립니다
1
라이젠
1일 전
26
가입 해지 관련 문의의 건
1
술탄
1일 전
34
인터넷 재약정 문의 드립니다.
1
위정훈
1일 전
43
인터넷을 재약정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바꾸는 것이 좋을까요
1
정기
1일 전
64
인터넷 재약정문의 드립니다.
1
scalzo
1일 전
39
KT인터넷 티비 문의드립니다.
1
art
1일 전
46
인터넷 통신사 변경 문의
3
코탱
1일 전
59
결합 및 인터넷 가입 문의 드립니다
1
강재훈
1일 전
39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
gugi****
1일 전
80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74
조회 13,140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69
조회 156,099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777
주간 인기글
KT 인터넷 패밀리 결합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13
SK랑 KT 상품 가입 관련 추가 문의
11
핸드폰과 인터넷 TV 일괄 변경 문의
9
재약정 조건 문의 드립니다.
9
조건 문의 드립니다.
8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623건
꿀팁게시판
1,029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5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허걱 ㅠ_ㅠ 이번에 가입하신 LG 인터넷 TV에 문제가 발생하였군요!
다시보기 기능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다구요.....
정말 이상하네요 ㅠㅠ
셋탑박스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된다면
다시보기 연결에도 문제가 없어야 될텐데요...!
아마도 인터넷 망이나 / 셋탑박스 기기적인 결함이
있을 가능성을 고려해봅니다 ㅠㅠ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꾸벅....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 것으로 보여서...
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수리를 진행해야 될 것 같아요~!
해서, 백메가에서 대신 장애신고를 접수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님께서 가입시 남겨주셨던 정보를 말씀해주시겠어요~!?
1) 명의자분의 존함과
2)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를 부탁드립니다!
남겨주신 정보 확인하고 빠르게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불편드려서 다시 한번 사죄말씀 드립니다 ㅠㅠ 꾸벅...
하루 빨리 해결될 수 있도록 최대한 푸쉬를 넣겠습니다! ㅎㅎ님~!
확실히 정상적인 상황은 아닙니다 ^_^;;
예전에 비슷한 특수케이스가 하나 있었습니다!
셋탑을 교체해도 해결이 되지 않아..
결국 위약금 면제 해지를 받으셨지요 ㅠㅠ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86754
1. 일단.. 셋탑박스 전원 완전 OFF후 -> 재가동해주시겠어요~?!
슬립모드가 아니라, 아예 전원을 분리한 뒤 15초 뒤에 재가동하시길 바랍니다!
2. 이렇게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셋탑박스 하드웨어의 문제입니다~
장애신고를 진행하신다면 셋탑 교환을 도와드릴 것입니당 ^^
3. 그런데 만약 셋탑을 교체했는데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아주아주 특수한 케이스)
이 때에는 해지를 진행하셔야 되겠습니다 ㅠㅠ
물론 LG의 잘못이니, 위약금 면제 해지가 가능하겠습니다!!
우선 1번을 확인해주시겠어요~?!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ㅎㅎ님의 정보를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_< 꾸벅!
아마도 선 연결이 불안정하게 꼽혀있었을 수도 있겠네요!!
지금은 해결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_^
만약에 또 동일한 장애가 발생한다면,
LG 기사님께 기기와 선 모두 변경받으시면 되구요!
그래도 또 발생한다면 이제는 3번째 발생하는 것이니
LG로 위약금 면제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겠습니다! :) 염려마세요~
백메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꼭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
부담없이 꼭 말씀해주세요~ ㅎㅎ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