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Be동사님의 글

SK 온가족플랜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Be동사
  • 댓글: 1
  • 조회: 748

TB끼리 온가족 프리를 쓰고있고요. 약정은 끝났습니다.

 

해서 이번에 온가족플랜으로 바꾸려고 생각중인데요.

 

여기서 온가족플랜을 신청을 하면 온가족 프리는 자동으로 해지되고 가입되는건가요? 

 

아니면 온가족프리를 먼저 해지한뒤에 온가족플랜으로 신청을 해야하는건가요?


아. 참고로 100mb 인터넷 + 가족 3명 SK입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안녕하세요 ^ㅇ^)/ Be동사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당♥


    기존에 온가족프리를 사용 중이시고

    약정이 만료되어 온가족플랜으로 변경을 문의주셨어요~~~!






    오.. 정말정말 아쉽게도

    같은 통신사로는 해지 후 3개월 내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하답니다 ㅠㅠ


    재가입이 가능하시기 위해서는

    1) 명의

    2) 주소지

    3) 연결하셨던 모든 컴퓨터나 휴대폰의 MAC값

    이 세가지를 모~~두 변경해주셔야 되는데요!

    세가지 모두 어렵겠습니다 ㅠ


    MAC 주소란,

    컴퓨터나 휴대폰에 적혀있는 "주소지" 같은 개념이에요~~!!

    인터넷 연결을 위해서 꼭 필요하지요 ㅎㅎ


    보통 다른 통신사에서는 재가입시 이 값을 확인하지 않는데요 ^ㅡ^;;

    SK는 접속했던 모든 기기의 MAC값을 확인해서 중복여부를 따져본답니다..

    해서, 일일히 다 변경해주시지 않는 이상 편법가입으로 분류될 위험도가 높은 것이죠...


    게다가 해지하신 뒤

    기존 인터넷 명의자분이 아니라 / 휴대폰 결합 구성원 분들의 명의로 가입하시더라도

    편법 가입으로으로 체크를 한답니당....


    따라서 이러한 위험성 때문에 SK에서는 절대 재가입을 추천드리지 않고 있어요 ㅠ0ㅠ

    현재로서는 SK를 유지하시기 위해서는 재약정 밖에 없네요 ㅠㅠ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지금 온가족플랜으로 변경하실 수 있는 방법은

    SK 본사로 신청하시는 방법 뿐입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SKB에서도 온가족플랜 결합이 가능하니

    기존 온가족프리를 해지하시지 마시고

    결합 서비스만 변경하셔서 재약정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0^


    SKB 본사는 국번없이 106번이구용~

    재약정에 따른 요금할인과 상품권 혜택 또한 함께 요청해주세용 ^^


    그리고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백메가 게시판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ㅇ^)/ Be동사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