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클루니님의 글

상품권 미지급이요

회원님의 사진
  • 클루니
  • 댓글: 1
  • 조회: 1,072
11월 9일 개통하고 현금도 잘받았는데

왜 상품권이 안옵니까

까먹고있음 이대로 지나가려는건지

문자를하던 연락을해줘야지 백메가믿고 가입한게

짜증납니다. 이럴거면 애초에 kt로 가입할것을ㅡㅡ

010-8833-**** 연락주세요ㅡㅡ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클루니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먼저, 저희 백메가를 믿고
    인터넷 가입을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또한 상품권이 미지급되고 있었던 부분을
    저희가 알아서 좀더 세심하게 챙기지 못해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 인터넷을 개통하시게 되면,
    인터넷 개통일(설치일)을 기준으로
    본사에서 상품권을 자동 발급해주는데요~!

    가~끔은 상품권이 발송 누락되거나
    혹은 스팸으로 빠져서 문자를 못받으시는 경우가 더러 생기고는 한답니다..ㅠ

    # 누구나 그렇듯 (저도 그렇습니다만)
    클루니님께서도 인터넷 가입하신 후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 '사은품'이었을텐데..ㅠ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 송구합니다..

    # 상품권 행방(?!)에 대해서는
    지금 바로 저희 담당자분을 통해 알아보고
    본사로 재발송 요청도 바로 하고 + 클루니님께도 별도로 전화로 안내드릴 예정이어요~!


    조금만 더 믿고 기다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당!+_+b

    그럼...잠시 후, 저희 담당자분 통해 전화로 안내드릴게요~!



    p.s.
    ① 확인해보니, 10일에 상품권 발송 처리가 잘 되었다고 해요!

    ② 아마 스팸처리가 되었거나, 번호등록에 오류가 있었던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ㅠ

    ③ 어쨌거나 바로 '재발송' 요청했으므로 -> 곧 받으실 수 있을 것이옵니다!^-^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