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217
  • 조회: 448,023

안녕하세요?

백메가 대표운영자 신정권입니다^ㅡ^a

 


01.jpg

[백메가의 서울 사무실의 카페테리아 사진입니다. 토끼가 제일 귀엽습니다^ㅡ^a] 



2008년부터 백메가를 운영하며 수많은 분들과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간 칭찬을 받은 날도 있었지만

실수해서 진땀을 뺀 적도, 사과를 드린 적도 꽤 많았음을 부끄럽게 고백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단 한번도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항의글을 삭제하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실수한 것에 대한 보상은 철저히 해왔고

고객님께서 손해본다는 생각 드시지 않도록 백메가를 운영해왔다 믿습니다.

(아마 제 인생 최대의 실수는, LG한방에요 결합을 잘못 안내해서 18만원씩 3분께 보상해드렸던 것이었죠^^;)

 

-------------------- 

 

고객님께서 가끔 "백메가는 왜 후기게시판이 없냐?" 고 묻곤 하시더군요.

사실 앞으로도 후기 게시판을 만들 생각은 없습니다^^;

이유는 2가지입니다.


1. "내잘났소~!" 식의 자랑질(?)로 보여지는게 민망.

2. "후기를 남기지 않으면 그만큼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것 아닌가?" 하는 이질감을 안겨드리는게 싫음.

 


보통 후기를 작성하는 건 마음에서 우러나올 때에 하는 것이잖아요?

그것이 나쁜 후기든, 좋은 후기든 말이죠^^;


후기 작성을 종용하는 행위가 마치 눈속임 같았고,

​실제로 많은 홈페이지들이 자작후기(?)로 도배하는 것이 사실인지라...

정성들여 후기를 써 주신 고객님들이 그런 취급을 받게 되는 게 싫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의게시판"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후기를 남겨주시고 계십니다 ^ㅡ^;; 

문의게시판에 '후기' 혹은 '칭찬'이라고 검색해보면,

백메가를 처음 시작했던 2008년 부터 현재까지 많은 게시물들이 검색이 됩니다.

 

그 중 기억에 남는 몇가지 후기 게시물을 소개드리려 합니다^ㅡ^a

 

 

p.s : 혹시나 하는 사족입니다만

불리한 글은 지우고, 자작 후기를 남기는 둥 치사한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




02.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3458


충격적 퀄리티의 짤방,

범상치 않은 제목,

범우주적(?) 필력을 자랑하던 백아연님의 글입니다^^;


03.gif


백아연님 글은 2015년에 작성되었지만

첨부된 짤방은 지금까지 망막에 맺혀있습니다 ㅎㅎㅎㅎ



-------------------------------


04.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04316

 

손수 그려주신 만화가 참 인상깊었습니다.

그림과 글에는 작자의 마음이 투영된다고 하는데,

타인을 기분좋게 할 수 있는 묘~한 능력을 가지신 분일 거에요^^a


글쓴이께서도 매년 월급이 오르는,

버스에 항상 빈자리가 있는,

너구리에서 다시마가 2개 나오는 삶 되시길!



-------------------------------


05.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31793


숫자까지 붙여주시며 백메가의 장점을 쫙 나열해주셨습니다^^;

사실 상담원분의 전산입력 실수가 있어서 일이 꼬였는데..

관용의 마음으로 대해주셔서 감사함 + 민망함이 교차한 사례입니다.


p.s: 실수 당사자인 한주희 상담원은,

이 글이 영구 박제되었다는 걸 이불킥으로 여기시더군요 ㅎㅎ



-------------------------------


06.jpg


재훈맘님께서 보내주신 편지입니다.

빼꼼히 얼굴을 내밀고 있는 스타벅스 친구도 보이네요.

덕분에 서울 사업소 직원분들이 달콤한 아바라 한잔씩 나눠 마셨다고 합니다. (내꺼는...?)


아참 최근에서야 '아바라'를 배웠습니다.

아이스 바닐라 라떼라고 하네요.  네, 써먹고 싶었습니다..



p.s: 재훈맘님,

이 글을 다시 보실 줄은 모르겠지만

김가영님께서도 2020년에 "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기뻐해주십시오!



-------------------------


55.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03049


캬... 이 사건(?)이 2017년에 있었던 일이네요.

제가 직접 댓글을 달았기에, 아직도 식은땀 줄~줄 나도록 생생합니다 ㅎㅎ


항상 좋은 후기만 올라오진 않습니다^^;

실수한 적도 많고, 그만큼 부끄러운 순간도 많습니다.

하지만 잘못한 것을 어영부영 넘기거나,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짐합니다.



-------------------------------


07.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1502


최고의 칭찬으로 백메가 임직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해주신 히로스님의 글입니다 ㅎㅎ


사실... 좋은 후기가 올라올 때마다 민망하고 불안합니다.

백메가를 호의적으로 봐주시는 분의 찬사가..

다른 분들이 보시기에 자작글 같이 않을까 해서 말이지요.



-------------------------------


08.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5612


이 글을 올려도 될까 고민했습니다.

솔아몬님이 인용하신 문의글 당사자께서 "내가 소위 진상은 아닐까" 하고 오해하실까 말입니다ㅠ

그런 생각은 추호도 하지 않습니다. (이거 다 진심인 거 아시죠? ㅎㅎ) 


누군가가 백메가에 많은 질문을 해주신다는 것은

그만큼 믿고, 신뢰하고, 의지할 가치가 있다 평가하신 게 아니겠습니까?

하시는 말씀 모두 귀하게 듣고 있으니, 질문 차르봄바 부탁드립니다^^



-------------------------------


09.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2945 

 

커피 쿠폰을 뇌물(?)로 받으시고 

자발적인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ㅎㅎ

그것이 무엇이든 진심이셨을 겁니다 ^^ 

절대 커피 때문이 아니길... 쿨럭...



-------------------------------

 

10.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le=customer&wr_id=48756


절대팬님께서 그려주신 백메가 축전입니다.

(제 실물은 더 잘생겼습니다)

축전은 유명인(?)들만 받는거 아닌가 했는데, 덕분에 자랑할 거리가 생겼습니다 ㅎㅎ


p.s: 좌측은 백메가의 비선실세, 이수빈양입니다.



-------------------------------


11.jpg


직접 만드신 수제 팔찌를 보내주셨습니다

저 빼고 모두들 금손이신 듯 합니다 ㅠ


치열한 가위바위보 공방 끝에

서울팀 막내 이상희씨가 팔찌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


12.jpg


맛있는 간식과 편지를 보내주시는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더 잘하라는 채찍질로 여기고, 더욱 정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한데.. 텍스트로는 제 감정이 제대로 실리지 않아 아쉽습니다^^;



-------------------------------


13.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37641


17년 취준생 시절을 지나, 21년에 가장이 되신 고객님.

같은 세월을 함께 걸어온 듯 묘~한 기분입니다.


오래전의 누군가가, 잊지 않고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시는 것 만큼 기쁜 일이 있을까요?

한주의 피로가 싹 날아가는 느낌마저 들었다면 오바일까요^^;



-------------------------------


14.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09542


유쾌한 문체가 인상깊었던 분입니다 ㅎㅎ

로또에 당첨될 예정이고, 강남으로 이사하여 10기가 인터넷을 가입하신다는데

부디 그 계획 이루어지길 비나이니다!


p.s: 그...그런데... 강남 아파트는 로또 1등으로도 좀 모자라지 않나요? ㄷㄷㄷ



-------------------------------


15.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07194


한국인의 특성, 반골 기질을 강하게 표현해주신 타노스님 ㅎㅎ

짧고 명료하게 후기글을 남겨주셨습니다.



p.s: 그나저나 제 화려한 잇몸미소 사진을 보고 싶어하시다니

탁월한 심미안의 소유자시군요?

제 생일에 임직원분들이 선물해주신 액자를 공개합니다 ㅎ


16.jpg

[항상 놀림감으로 전락하고 마는, 그 잇몸미소 사진입니다 ㅎㅎ]



-------------------------------


17.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86276


본사와의 재약정을 강력 추천드려서, 좋은 조건으로 진행하셨다며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본사 재약정은 백메가에 득이 되지 않지만..

거짓말(?)로 어거지 가입을 종용하는 일은 없어야겠지요.


항상 최선의 선택지를 추천드리는, 믿고 문의주실 수 있는 백메가로 남고 싶습니다. 

그리고 사실 백메가의 강점은... 입소문 입니다 ^ㅡ^ ㅎㅎ



-------------------------------


18.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58924


칭찬글을 남길 곳이 없어서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셨습니다. ㅎㅎ

사실 후기 원치 않아~ 하고 노래를 불렀지만,

이렇게 간간히 남겨주시는 응원과 칭찬글에 참 기운이 나더군요. ^^

사람 맘이 이래 간사(ㅎㅎ)합니다.



-------------------------------


19.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06927


저희 직원들, 동료들과 얘기하는 것이 있습니다.

사람을 쫓아가면, 이익은 따라오기 마련이라고 말이죠.

사랑하는 동료들과 고객님들이 모두 행복하실 수 있는,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백메가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ㅡ^ ㅎㅎ



-------------------------------


20.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65875


KT의 유명한 셋탑박스인 기가지니2를 사진에 담아주셨네요.

저는 구식이라 그런지, 사각형이 아닌 셋탑박스는 도저히 적응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한땀 한땀 글 남겨주시는 거 보통 일이 아닐겁니다.

생업으로 바쁘실 와중에, 시간 들여 칭찬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21.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37539


눈이 아찔해지는 현란한 카메라 무빙에 마음이 뺏겨서,

아니 자랑할 수 없는 글입니다.


2021년 백메가 배(盃) 최고의 gif 상(?)을 바치고 싶네요 ^^ ㅎㅎ


22.gif



------------------

 

네... 결국... 쓰다보니 자랑글이 되어 버렸네요 -_-;; 민망합니다.

(사실 자랑하고 싶긴 했습니다) 

 

앞으로도 백메가는 "후기게시판" 명목으로 보기 좋은 떡을 빚어놓고는

자작후기로 고객님의 눈을 현혹하는 행동은 하지 않겠다 약속드립니다.

그 에너지로 더 좋은 상담을 약속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초 발행 : 2013. 04. 03.

최종 업데이트 : 2021. 05. 27.

전체 댓글217

  • 회원님의 사진 ovo
    신정권 대표님 안녕하세요.
    이상희 상담사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서 댓글 달아봅니다.
    작년 6월부터 오랜시간동안 정말 진상처럼 귀찮고 힘들게 이거저거 여쭤봤는데
    항상 웃으며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셔서 오늘 인터넷 TV 설치 너무 잘 끝냈습니다 :D
    마음같아서는 제가 상담사님께 딱 뭔가 해드리고싶지만 권력있는 대표님께서
    보너스라도 탁 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
    오늘 설치 마치고 백메가에 대한 설명들 쭉 읽어보았습니다.
    이런 마인드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있다는게 새삼 놀라웠고
    백메가 같은 기업이 쭉쭉 성장해서 크게 성공해야할텐데 싶었습니다 ㅎㅎ
    대표님도, 백메가 직원분들도 항상 고생많으십니다.
    2022년 올 한해, 내년, 내후년 100년 뒤에도 항상 행복하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상희 상담사님 칭찬이라도 한번 꼭 부탁드립니다 ! 너무 감사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ovo어머나!! ovo님~! >ㅅ< 이 곳에도 후기글 남겨주셨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왔습니다 :)
    저희가 나눈 대화글에도 정성스레 남겨주신 댓글보고 감동받았는데..!
    이렇게 두번이나 감동주시기 있습니까! ㅠ_ㅠㅋㅋ
    : https://www.100mb.kr/now/?c440726&cmnt_id=464136
    (이전 글 링크도 살짝쿵 띄워봅니다 ㅎㅎ)

    ovo님께서도 백년, 만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제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꼭 가입과 관련된 문의가 아니더라도 괜찮으니 도움필요하신 일 생기시면 편히 찾아주세용~!! 흐흐 ^0^
  • 회원님의 사진 serendipity
    같은 내용이라도 잘 공감되게 전달하는 글이라서 신뢰가 가네요.

    결혼준비로 알아볼게 많아서 인터넷 설치도 스트레스였는데 맘편히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인터넷 설치와 별개로 경영진의 방향성과 사내문화도 좋아보여서 부럽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serendipityserendipity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이에요 :)
    어머나..! 공감과 신뢰.. 듣기 좋은 말입니다🧡

    인터넷 설치 때문에 이것저것 신경 쓸 일이 많으셨을 텐데
    맘 편히 클리어 하셨다면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다는 뜻이겠지요?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백메가에 입사한지 오래되었는데 (7년이 지났습니다..ㄷㄷ)
    지금도 기분 좋게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합니다! 헤헷😆
    serendipity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사내 분위기도 좋구요~
    사장님께서 냉장고에 맛있는 음료, 간식을 빵빵하게 채워주셔서 넘 좋습니다! 흐흐~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화요일 보내세요! serendipity님~🥰
  • 회원님의 사진 l979****
    지금 도움받는중이라(완료x) 글남겨요. 예전 이메일 보니까 2016년도에 백메가를 통해 처음 진행을 했더라고요. 당시 백메가 네트웍스 신정권이 보내주신 메일이 있어요 ㅎㅎㅎ 이상하게 약정 끝날때마다 딱 여기가 생각나서 무슨 인터넷 부모님도 아니고 ;; 물어보고 인터넷 연장하고 있어요. 이곳을 통해 하고 싶어서 와도 연장이 좋겠다고 말해주셔서 후기라도 남기고 싶었는데 후기란이 없네요. 인터넷이란게 너무 당연하고 쉬운건데 그만큼 복잡해져서 늘 힘든것 같아요. 친절한 상담 늘 고맙습니다. 현재 '이루다' 상담사님께도 고맙다는 말씀 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l979****어머낫, l979****님!! 반갑습니다~~!!^ㅁ^)//

    인터넷 부모님...ㅋㅋㅋㅋㅋㅋ
    완전(?) 유쾌하면서도 넘나 감사한 표현이네유~~♡
    늘 믿고 찾아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려용~~!! 헤헷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신 대댓글에도 마저 답변 드렸으니
    편하실 때 확인해주시기 바라구용!!^ㅇ^bbb

    이번엔 본사 재약정이 유리해서 그쪽으로 안내드렸지만!
    나중에라도....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또다시  l979****님과 귀한 인연 맺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괜찮으시다면....
    주변 분들께, 백메가 전도(?!)도 많이 부탁드리구용!!

    건강하고 웃음 가득한 매일매일 되시기를~~♡ (쪼옥)
  • 회원님의 사진 잠순
    슨생님들 덕분에 설치잘햇습니다~~
    인터넷검색으로 설치해본것은 첨인데
    너무빠르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용ㅎ
    본사전화해서 한거보다 혜택도 더욱 잘본거같아요ㅎㅎ시댁도이제 약정이다되어가는데
    다시 백메가이용할생각입니다
    대표님 잇몸에 왠지 마음이 이끌려(?)
    선택하게되엇는데 잘한선택인거같아용
    감사합니당♡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잠순오! ^ㅁ^)/ 안녕하세요 잠순님 ㅎㅎ
    문의게시판에서도 인사드렸던 백메가 이상희입니다
    이렇게 소중한 후기글 남겨주시다니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꼭 가입문의가 아니더라도 괜찮으니
    언제든 궁금한 점이나 도움 필요하신 일 생기시면 지체없이 말씀해주시겠어요?
    잠순님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드리겠습니다 :) 헤헤
    그리고 선택해주신 것에 대해 후회없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_+❤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찔러보자
    그제 딜라이브에서 sk로 변경설치 완료했습니다 백메가님들 자주 뵙고싶은데 몇년 지나야 가끔 들르네요 ㅎㅎ 특히 요번에 자세하고 도움이 됐던 김사라님의 상담 감사합니다 사라해요
    백메가 쭉 잘 되세요
    안녕히 계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찔러보자앗! 😁 찔러보자님 ㅎㅎ
    사라하는 김사라 등장했습니다(?)

    오! SK를 무사히 설치 마치셨군요~
    진행하시는 과정 중에 불편함은 없으셨을까요~?
    가감없이 남겨주신다면 백메가가 더 굳건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

    사용하시다가 혹시나 문제가 생긴다면 바로 말씀해주시구요! ㅎㅎ
    잘 사용하신다 하더라도.... 가끔씩 들려주셔서 재밌는 글 있나~ 휙 둘러보시면 좋겠습니다
    가벼운 댓글 남겨주시면 정말정말 감사드리고요 💜

    2023년 한해애 찔러보자님께 항상 행복과 행운이 가득 넘치길 바랍니다!!
    사라ng 합니다! ㅎㅎㅎ
  • 회원님의 사진 민트쥬빌레
    오랜만에 들렀는데 아는분 모두 잘 계시길래 반가워서 댓글 달아봅니다
    근데 수빈님은 안 보이시는데 퇴사하셨을까요? ㅎㅎㅎ
    예전에 많이 도움도 받았었는데 안 보여서 아쉽네요 ㅎㅎ
    물론 수빈님 말고도 다른분들께도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민트쥬빌레안녕하세요, 민트쥬빌레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 😍
    아마 저도 "아는분"에 포함되어 있겠쥬? (그..그렇겠쥬? +_+)

    저희 수빈팀장님을 기억하고 계시다면 백메가와 인연된지 꽤 오래된 고객님이시겠군요ㅎㅎ
    (오!! 다른 닉네임으로 남겨주셨던 문의글도 몇 개 읽고 왔습니다 👍)
    엄청난(?) 터줏대감인 수빈팀장님은 요즘엔 다른 업무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게시판에는 가~~~끔 등장하고 있습니다ㅎㅎ
    하여 잘 안 보이다보니 간혹 수빈팀장님을 찾는 고객님도 계신데유
    지금도 옆에서 커피를 호로록 마시면서 열일하고 계십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수빈
    @민트쥬빌레민트쥬빌레님! 인사 올립니다(--)(__)
    저를 호명해주시니 너무 반갑고 기분 좋습니다 😁
    여러 말을 썼다가, 다소 손발이 오그라들어 지웠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백메가를 찾아주시겠어요?
    항상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장소로 멋지게 가꿔가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두둥
    여기 사장님이 직접 관리하는 글인가요? 조예X 상담원은 분명 제가 가입할때 장난질을 치려고 했습니다. 조 상담원이 백메가 영업 방식을 대표하는지, 아니면 그 개인이 잠시 일탈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소비자는 끊임없이 의심합니다. 소비자들이 폰업자, 통신업자, 중고차업자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알고 계시죠? 장난질 치다가 한번 걸리면 진짜 큰일 날겁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두둥안녕하세요, 두둥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저희 사장님께선 다른 업무에 열중 중이셔서 제가 인사드립니다.

    아마 올해 3~4월쯤에 전화상담을 받으셨겠지요?
    그때의 상담이 많이 아쉬우셨었나 봅니다.
    하여 이렇게 다시 찾아주신 거겠죠? ^^;;;

    장난질(!)이라는 과격한 표현에 솔직히 너무 놀라고 당황스러웠습니다.
    저희 백메가에서는 결코 고객님들께 부끄럽거나 정직하지 않은 안내를 드리지 않는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그렇게 교육도 이루어지고 있고요..
    또한 그동안 본 예현씨는 이러한 이야기를 들을 상담원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두둥님께서 남기신 댓글을 예현씨의 가족이 본다면 많이 속상할 듯합니다.

    혹시 안내에 실수나 미흡한 점이 있었던 것을,
    '장난질', 즉 '고객 기만'이라고 오해하신 상황이 아닐까 짐작되어서요..ㅠ
    당시에 어떤 일이었는지 상세히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괜찮으시면 전화 상담을 받으셨던 휴대폰번호를 알려주심 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당시 통화 녹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서 녹취를 듣고, 부족한 부분은 바로잡아 더 발전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는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일부 번호가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_+

    꼭 말씀 남겨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두둥
    @곽은정010-28**-****
    조예X씨가 백메가를 대표하는 상담원인가보네요?
    장난질이 과격한 표현이에요?
    그 때 내가 지적 안했다면, 중간에서 조예X씨가 꿀꺽 하고 넘어갔을텐데?
    가족들이 속상해한다고요?
    삥땅 당하면 우리 가족들도 속상해할겁니다. ㅎㅎ
    소비자들이 통신정책에 어둡다해도, 당신들 머리 꼭대기 올라가 있다는걸 좀 인지 하셨으면 하네요..
    여기서 다시 거래할 일은 없겠지만..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두둥안녕하세요, 두둥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코야ㅠ 우찌된 상황인지 살펴보니 3월 21일에 추가지원금 송금이 누락되어
    다음날인 22일에 송금했던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이 일로 인해 상담원 혹은 회사선에서 꿀꺽하고 넘길 수 있다 판단하신 듯해요^^;
    정말 죄송합니다. 시스템이 견고하지 못해 발생한 일입니다.
    이는 백메가의 잘못이지, 상담원 개인의 문제가 아니에요ㅠ

    오해를 풀고 싶습니다ㅠㅠ
    겪으신 일처럼 추가지원금 송금이 실수로 지연되는 경우가 존재할 수 있지만
    아예 없는 일처럼 유야무야 넘겨 소비자를 기만하는 일은 없습니다.
    모든 녹취와 계약 내역이 전산에 등재되고, 자금 집행의 불일치는 월말 결산 시에 발견되거든요 +_+
    즉 시스템상 어영부영 넘길 수가 없습니다 😢

    두둥님! 저희 백메가의 잘못이고, 충분히 오해하실만 합니다.
    조예현씨 개인의 일탈이 아님을 믿어주세요..ㅠ
    회사 시스템 또한 실수 발생 시의 안전 장치가 존재하는데
    그 처리가 적시적이지 못해 죄스럽습니다.

    죄송하다, 죄스럽다, 믿어달라는 말씀만으로는 염치없는 일이니
    제가 해드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했습니다.
    그러던 중, 아주 가까운 건 아니지만 두둥님댁 근처에 투썸플레이스가 있더라구요ㅎㅎ
    가족분들과 달달한 케이크로 마음을 조금이라도 녹여주십사
    투썸플레이크 케이크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괜찮으실까요~?
    허락없이 보내는 건 예의가 아니라 생각하여 두둥님의 의중을 먼저 여쭙습니다.
    작은 성의지만 부디 받아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회사가 못한 모습으로 기억되는 것이 애석하여 조금이라도 신뢰를 회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되실 때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문자 알림을 보내드리고,
    저는 또다시 두둥님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제티
    작년 10월 중순 꿀팁 게시글에서 문의 드렸었습니다. 당시 설명 듣고 sk인터넷을 패밀리 할인 받아서 가입했고 잘 쓰고 있습니다.
    근데 지난주 어머니와 통화하다가 lg로 가입을 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조건을 보니 좀 이상해서 업체와 직접 통화했지만 도무지 제시하는 조건들이 이해가 되지 않아 백메가로 sos 전화를 했습니다.
    결과는 피싱업체의 전화가 맞았었죠.. 가입 전화도 아닌데 내 일처럼 봐주신 덕분에 가입했던 lg인터넷은 취소하고 sk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가입하게 뒀으면 제 집 패밀리 할인도 못 받았을 거고.. 본가 인터넷 요금은 남은 약정 동안 lg랑 이중 납부 했을거고..
    sk폰결합 요금 할인도 못 받았을 걸 생각하니 섬뜩합니다.
    백메가 여러분 너무 고맙습니다. 도와주신 게 감사해서 서울 사무실 주소로 택배 하나 보냈는데 맛있게 드셔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제티어머! 제티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낯익은 닉네임이 보여 달려왔어요!
    작년에 문의 주셨을 때 제가 인사드렸거든요..! 기억나시죠..?ㅎㅎ

    [이전 문의글]
    https://www.100mb.kr/now/?i30128&cmnt_id=30266
    남겨주셨던 글 링크도 살포시 띄웁니다.

    당시 가입하신 SK인터넷은 잘 사용하고 계신데
    제티님 댁이 아닌 부모님 댁 인터넷에 문제가 있었군요?!
    인터넷에 문제가 있었다기 보다는 아웃바운드 TM업체의 전화로 LG인터넷을 가입하셨었네요😥
     
    다행히 제티님께서 수상함을 눈치 채셔서 백메가로 SOS 요청을 하셨는데 아주 잘하셨습니다.
    말도 안되는 조건을 제시하며 가입을 권유했다면 피싱 수법이 아닌지 꼼꼼히 살펴 볼 필요가 있거든요!
    세상엔 공짜는 없지 않습니까..! 흐흐~

    다양한 수법의 피싱 전화가 쏟아지고 있으니 아래 링크 내용도 함께 읽어주겠어요?
    살펴보시고 부모님께도 비슷한 사례나
    조금이라도 수상한 전화가 온다면 쿨하게 무시해 달라고 말씀해 주세요🙋‍♀️

    [참고글]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LG인터넷을 취소하고 SK인터넷 그대로 잘 사용하고 계시다니 다행입니다.
    다음에 또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두 손, 두 발(?) 걷고 도와드리겠습니다🧐🔥

    아고.. 따로 택배를 보내셨다니..그렇게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정말 감사합니다ㅠ
    아직 택배는 도착하지 않았는데요~
    택배 소식이 들려오면 잘 받았다는 소식 전달 차 다시 뛰어 오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제티제티님!! 소식이 늦었어요😱
    오늘 도착한 택배를 확인했는데 오전에 정신 없이 바빠 열어보지 못하고 있다가
    점심 식사 시간에 택배 개봉식을 했습니다😆

    어머나...맛있는 간식을 보내주시다니요.. 감동입니다💕
    저는 벌써 오예스랑 비타500 하나 먹었어요..헤헷

    여전히 날씨가 많이 덥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행복한 월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언젠가 다시 만나 뵐 수 있는 그날을 고대하며 물러갈게요~ 뿅🔥
  • 회원님의 사진 제티
    @김가영택배 받으셨군요? 약소하지만 제 마음입니다.
    다음에 인터넷 바꿀 때 되면 백메가 들리겠습니다. 건승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제티약소하다니요! 아닙니다~😧
    보내주신 간식 인기가 많아 벌써 절반 이상 사라졌어요ㅎㅎㅎ
    제티님도 건승하시구요! 퇴근하실 때 빗길 조심하세용~!
  • 회원님의 사진 투블링
    백메가에서 제가 처음 가입한게 거의 10년 전이었던것 같은데 감개가 무량하네요^^
    라디오 광고 들은 기억도 있고 옛날에 가입할때는 무한도전 달력도 받았었는데 ㅋㅋ
    얼마전에는 당근에서 우연히 보고 엄청 반가웠었어요
    올만에 생각나서 들어와보니 홈페이지도 더 이뻐진듯 하네요 약정 만료되면 다시 찾아올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투블링어머나~~!! 반갑습니다, 투블링님~~!!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해요!! 반갑습니다~~^ㅁ^)//

    백메가를 오래 전부터 계속해서 믿고 찾아주셨군요~~!!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

    투블링님과 같은 고객님들 덕분에,
    백메가가 지금까지 이 자리를 계속 지킬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투블링님과 쭉~~ 함께할 수 있도록....!!
    더더욱 발전하는 백메가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까요~~!!
    다음에도 꼬옥 다시 찾아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p.s.
    그나저나 무한도전 달력이라니...!! 정말 추억이네요~~☆
    (지금 찾아보니, 마지막 달력 신청이 16년 12월이었네유)
  • 회원님의 사진 mink****
    하마터면 피싱사기 당할 뻔 했는데 유튜브 보고 취소해서 화를 면했습니다ㅜㅜ
    여긴 잘 몰랐는데 좋은 꿀팁들이 많네요
    즐겨찾기 해놓고 나중에 인터넷 약정 끝나면 다시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mink****어머나~! 유튜브를 통해 백메가를 알게 되셨나보군요!
    피싱사기를 당할 뻔 하셨다니.. 그래도 직전에 알게 되셔서 참말로 다행입니다 ㅠ
    씁쓸한 일이긴 하지만, 인터넷 피싱사기가 은근 비일비재하더라고요..
    인터넷 가입 정보는 각 지역 설치센터나 본사 대리점, 비정규직 설치기사님들에 의해서도
    정보가 유출될 수 있는데 유출하는 비용이 꽤나 쏠쏠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러한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서 연락해온 곳으로 보여지고요ㅠ

    휴대폰에 '후후'나 'T전화'같은 어플리케이션을 깔아서 스팸전화를 방지하고,
    이렇게 영업해오는 업체는 일절 무시(!!) 하시는 게 해법입니다 ㄷㄷ

    그리고 아래는 피싱사기 사례글을 모아놓은 글인데
    한 번 눈에 담아두시면 도움 되실 겁니다~💜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31589

    추후 mink님 상황에 따라 현재 통신사를 유지하는 게 나을 수도,
    혹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게 나을 수도 있을 텐데요!!
    때가 되어 찾아주시면 mink님 상황에 맞춰 객관적으로 가이드해드릴테니,
    부담없이 찾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모쪼록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