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신정권님의 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회원님의 사진
  • 신정권
  • 댓글: 174
  • 조회: 384,277

안녕하세요?

백메가 대표운영자 신정권입니다^ㅡ^a

 


01.jpg

[백메가의 서울 사무실의 카페테리아 사진입니다. 토끼가 제일 귀엽습니다^ㅡ^a] 



2008년부터 백메가를 운영하며 수많은 분들과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그간 칭찬을 받은 날도 있었지만

실수해서 진땀을 뺀 적도, 사과를 드린 적도 꽤 많았음을 부끄럽게 고백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단 한번도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항의글을 삭제하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실수한 것에 대한 보상은 철저히 해왔고

고객님께서 손해본다는 생각 드시지 않도록 백메가를 운영해왔다 믿습니다.

(아마 제 인생 최대의 실수는, LG한방에요 결합을 잘못 안내해서 18만원씩 3분께 보상해드렸던 것이었죠^^;)

 

-------------------- 

 

고객님께서 가끔 "백메가는 왜 후기게시판이 없냐?" 고 묻곤 하시더군요.

사실 앞으로도 후기 게시판을 만들 생각은 없습니다^^;

이유는 2가지입니다.


1. "내잘났소~!" 식의 자랑질(?)로 보여지는게 민망.

2. "후기를 남기지 않으면 그만큼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것 아닌가?" 하는 이질감을 안겨드리는게 싫음.

 


보통 후기를 작성하는 건 마음에서 우러나올 때에 하는 것이잖아요?

그것이 나쁜 후기든, 좋은 후기든 말이죠^^;


후기 작성을 종용하는 행위가 마치 눈속임 같았고,

​실제로 많은 홈페이지들이 자작후기(?)로 도배하는 것이 사실인지라...

정성들여 후기를 써 주신 고객님들이 그런 취급을 받게 되는 게 싫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의게시판"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후기를 남겨주시고 계십니다 ^ㅡ^;; 

문의게시판에 '후기' 혹은 '칭찬'이라고 검색해보면,

백메가를 처음 시작했던 2008년 부터 현재까지 많은 게시물들이 검색이 됩니다.

 

그 중 기억에 남는 몇가지 후기 게시물을 소개드리려 합니다^ㅡ^a

 

 

p.s : 혹시나 하는 사족입니다만

불리한 글은 지우고, 자작 후기를 남기는 둥 치사한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




02.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3458


충격적 퀄리티의 짤방,

범상치 않은 제목,

범우주적(?) 필력을 자랑하던 백아연님의 글입니다^^;


03.gif


백아연님 글은 2015년에 작성되었지만

첨부된 짤방은 지금까지 망막에 맺혀있습니다 ㅎㅎㅎㅎ



-------------------------------


04.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104316

 

손수 그려주신 만화가 참 인상깊었습니다.

그림과 글에는 작자의 마음이 투영된다고 하는데,

타인을 기분좋게 할 수 있는 묘~한 능력을 가지신 분일 거에요^^a


글쓴이께서도 매년 월급이 오르는,

버스에 항상 빈자리가 있는,

너구리에서 다시마가 2개 나오는 삶 되시길!



-------------------------------


05.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31793


숫자까지 붙여주시며 백메가의 장점을 쫙 나열해주셨습니다^^;

사실 상담원분의 전산입력 실수가 있어서 일이 꼬였는데..

관용의 마음으로 대해주셔서 감사함 + 민망함이 교차한 사례입니다.


p.s: 실수 당사자인 한주희 상담원은,

이 글이 영구 박제되었다는 걸 이불킥으로 여기시더군요 ㅎㅎ



-------------------------------


06.jpg


재훈맘님께서 보내주신 편지입니다.

빼꼼히 얼굴을 내밀고 있는 스타벅스 친구도 보이네요.

덕분에 서울 사업소 직원분들이 달콤한 아바라 한잔씩 나눠 마셨다고 합니다. (내꺼는...?)


아참 최근에서야 '아바라'를 배웠습니다.

아이스 바닐라 라떼라고 하네요.  네, 써먹고 싶었습니다..



p.s: 재훈맘님,

이 글을 다시 보실 줄은 모르겠지만

김가영님께서도 2020년에 "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기뻐해주십시오!



-------------------------


55.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03049


캬... 이 사건(?)이 2017년에 있었던 일이네요.

제가 직접 댓글을 달았기에, 아직도 식은땀 줄~줄 나도록 생생합니다 ㅎㅎ


항상 좋은 후기만 올라오진 않습니다^^;

실수한 적도 많고, 그만큼 부끄러운 순간도 많습니다.

하지만 잘못한 것을 어영부영 넘기거나,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짐합니다.



-------------------------------


07.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1502


최고의 칭찬으로 백메가 임직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해주신 히로스님의 글입니다 ㅎㅎ


사실... 좋은 후기가 올라올 때마다 민망하고 불안합니다.

백메가를 호의적으로 봐주시는 분의 찬사가..

다른 분들이 보시기에 자작글 같이 않을까 해서 말이지요.



-------------------------------


08.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5612


이 글을 올려도 될까 고민했습니다.

솔아몬님이 인용하신 문의글 당사자께서 "내가 소위 진상은 아닐까" 하고 오해하실까 말입니다ㅠ

그런 생각은 추호도 하지 않습니다. (이거 다 진심인 거 아시죠? ㅎㅎ) 


누군가가 백메가에 많은 질문을 해주신다는 것은

그만큼 믿고, 신뢰하고, 의지할 가치가 있다 평가하신 게 아니겠습니까?

하시는 말씀 모두 귀하게 듣고 있으니, 질문 차르봄바 부탁드립니다^^



-------------------------------


09.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2945 

 

커피 쿠폰을 뇌물(?)로 받으시고 

자발적인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ㅎㅎ

그것이 무엇이든 진심이셨을 겁니다 ^^ 

절대 커피 때문이 아니길... 쿨럭...



-------------------------------

 

10.jpg

 

- 바로가기 : http://www.100mb.kr/bbs/board.php?bo_tale=customer&wr_id=48756


절대팬님께서 그려주신 백메가 축전입니다.

(제 실물은 더 잘생겼습니다)

축전은 유명인(?)들만 받는거 아닌가 했는데, 덕분에 자랑할 거리가 생겼습니다 ㅎㅎ


p.s: 좌측은 백메가의 비선실세, 이수빈양입니다.



-------------------------------


11.jpg


직접 만드신 수제 팔찌를 보내주셨습니다

저 빼고 모두들 금손이신 듯 합니다 ㅠ


치열한 가위바위보 공방 끝에

서울팀 막내 이상희씨가 팔찌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


12.jpg


맛있는 간식과 편지를 보내주시는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더 잘하라는 채찍질로 여기고, 더욱 정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한데.. 텍스트로는 제 감정이 제대로 실리지 않아 아쉽습니다^^;



-------------------------------


13.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37641


17년 취준생 시절을 지나, 21년에 가장이 되신 고객님.

같은 세월을 함께 걸어온 듯 묘~한 기분입니다.


오래전의 누군가가, 잊지 않고 백메가를 다시 찾아주시는 것 만큼 기쁜 일이 있을까요?

한주의 피로가 싹 날아가는 느낌마저 들었다면 오바일까요^^;



-------------------------------


14.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09542


유쾌한 문체가 인상깊었던 분입니다 ㅎㅎ

로또에 당첨될 예정이고, 강남으로 이사하여 10기가 인터넷을 가입하신다는데

부디 그 계획 이루어지길 비나이니다!


p.s: 그...그런데... 강남 아파트는 로또 1등으로도 좀 모자라지 않나요? ㄷㄷㄷ



-------------------------------


15.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07194


한국인의 특성, 반골 기질을 강하게 표현해주신 타노스님 ㅎㅎ

짧고 명료하게 후기글을 남겨주셨습니다.



p.s: 그나저나 제 화려한 잇몸미소(?) 사진을 보고 싶어하시다니

탁월한 심미안의 소유자시군요?

제 생일에 임직원분들이 선물해주신 액자를 공개합니다 ㅎ


16.jpg

[항상 놀림감으로 전락하고 마는, 그 잇몸미소 사진입니다 ㅎㅎ]



-------------------------------


17.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86276


본사와의 재약정을 강력 추천드려서, 좋은 조건으로 진행하셨다며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본사 재약정은 백메가에 득이 되지 않지만..

거짓말(?)로 어거지 가입을 종용하는 일은 없어야겠지요.


항상 최선의 선택지를 추천드리는, 믿고 문의주실 수 있는 백메가로 남고 싶습니다. 

그리고 사실 백메가의 강점은... 입소문 입니다 ^ㅡ^ ㅎㅎ



-------------------------------


18.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58924


칭찬글을 남길 곳이 없어서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셨습니다. ㅎㅎ

사실 후기 원치 않아~ 하고 노래를 불렀지만,

이렇게 간간히 남겨주시는 응원과 칭찬글에 참 기운이 나더군요. ^^

사람 맘이 이래 간사(ㅎㅎ)합니다.



-------------------------------


19.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06927


저희 직원들, 동료들과 얘기하는 것이 있습니다.

사람을 쫓아가면, 이익은 따라오기 마련이라고 말이죠.

사랑하는 동료들과 고객님들이 모두 행복하실 수 있는, 소박하지만 아름다운 백메가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ㅡ^ ㅎㅎ



-------------------------------


20.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65875


KT의 유명한(?) 셋탑박스인 기가지니2를 사진에 담아주셨네요.

저는 구식이라 그런지, 사각형이 아닌 셋탑박스는 도저히 적응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한땀 한땀 글 남겨주시는 거 보통 일이 아닐겁니다.

생업으로 바쁘실 와중에, 시간 들여 칭찬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21.jpg


- 바로가기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37539


눈이 아찔해지는 현란한 카메라 무빙에 마음이 뺏겨서,

아니 자랑할 수 없는 글입니다.


2021년 백메가 배(盃) 최고의 gif 상(?)을 바치고 싶네요 ^^ ㅎㅎ


22.gif



------------------

 

네... 결국... 쓰다보니 자랑글이 되어 버렸네요 -_-;; 민망합니다.

(사실 자랑하고 싶긴 했습니다) 

 

앞으로도 백메가는 "후기게시판" 명목으로 보기 좋은 떡을 빚어놓고는

자작후기로 고객님의 눈을 현혹하는 행동은 하지 않겠다 약속드립니다.

그 에너지로 더 좋은 상담을 약속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초 발행 : 2013. 04. 03.

최종 업데이트 : 2021. 05. 27.

전체 댓글174

  • 회원님의 사진 puab****
    6년째 백메가 짱팬 입니다.
    글을 잘 남겨본적이 없어서 괜히 댓글알바?같아 보일까봐 한번도 인사 안드렸었는데
    연말이 다가오니 괜히 센치해져서 감사 글 남겨보니다.
    제가 한국에 사는한 쭈욱 백메가 이용할 겁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사라
    @puab****으아아니~!! 백메가의 6년 짱팬이시군요~!
    백메가를 배려해서 이렇게 조심스레 댓글 남겨주시다니...
    제 마음에 몽글몽글 감동의 파도가 밀려오네요 ㅠㅠ
    이렇게 크신 믿음 보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앗, 저도 가끔 센치(?)해지면 글을 남기곤 하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보면 이불을 뻥뻥 찰만큼 뭔가 부끄럽더라구요 ㅎㅎㅎ
     puab****님께서는 센치하신 와중에도 굉장히 담백한 댓글로 남겨주셨네요 ^^bb
     감사합니다!)


    puab****님께서 보내주신 마음에 꼭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앞으로 백메가가 승승장구 해나가야 되겠습니다 ㅎㅎㅎ
    언제라도 부담없이 찾아주실 수 있도록 말이죠~ ^_^~!

    궁금하신 점이나 어려운 일 생긴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
  • 회원님의 사진 꾸닥
    백메가 통해 인터넷 설치한지 10여일 지났습니다. 잘 사용중인데 뜬금없이 사장님께서 SMS를 보내셔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 믿고 쓰는 백메가, 앞으로도 계속 잘됬으면 좋겠습니다. 딱히 인사말 남길곳이 없어서 여기에 흔적 남깁니다.
  • 회원님의 사진 이상희
    @꾸닥앗 >_< ㅋㅋ 안녕하세요 꾸닥님, 흔적(?)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마 안부차 보내본다는 싸장님의 문자를 받아보신 거겠지요?!

    살짝 스포하자면.. 이번 문자가 처음이자 마지막은 아닙니다
    적절한 시기별로 필요한 정보를 문자 & 메일로 안내드리고 있거든요 ^ㅡ^
    해지신공 시기라던지, 약정만료가 다가오고 있음을 알린다던지 하는 내용이요~!

    인터넷 가입은 백메가와의 시작(?)일 뿐, 끝이 아니라는 소리입니다 ㅎㅎ
    앞으로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점 겪으시거나
    궁금한 점 생기시면 편하게 들려 말씀남겨주세요!
    겪고 계신 어려움을 모른 척 하는 일 없을 것이에요.
    제가 꾸닥님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bb
  • 회원님의 사진 Llama
    안녕하세요 1년정도 전에 백메가 통해서 KT 기가인터넷 가입했던 사람이예요. 구남친/구여친마냥 질척거리는거 같지만 좋아서 한번 또 와봤어여.... 디모 인사이드 식물갤같은 곳이거든요 저에게... 힐링하러 한번씩 와서 구경하고 가여 ㅋㅋㅋ 용건도 없지만 그냥 와서 댓글 한번 써봤어여....ㅋㅋㅋ 모든 백메가 모든 직원분들 건강 조심하시고(이시국이니까여...) 길가다 오만원 주우세요 ㅋㅋㅋ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
    @Llama안녕하세요, Llama님~!?
    댓글 알림 확인하다가 너무 귀여우셔서 (이 말이 실례되는건 아니겠쥬?ㅠ) 함박웃음 지었습니다 +_+
    딱히 용건없어도 오늘처럼 가끔 백메가가 생각나거나 심심한(?) 날,
    혹은 친구가 필요한(?) 날에도 들러주세요~!
    저희 동료분들 모두 관심받는거 아주 좋아라 하신답니다ㅋㅋㅋ

    Llama님께서도 건강 조심하시고용
    (얼른 강제 집순이 말고 선택적 집순이하고 싶네유..)
    덕분에 길다가 오만원 주우면 한 턱 쏘겠음돠ㅋㅋㅋ
    Llama님은 오만원 2장 주우세요 +_+
  • 회원님의 사진 안개비TM
    지랑질인거 다 압니다~~~ 그렇게 하셔도 되는 업체이구여 그냥 지나다가 흔적 남깁니다

    사과라는 명목하에 지원금을 더 주셔서 돌려드릴수 있는 방법을 몰라 그냥 까까 몇개 담아서 택배보내드렸는데 연락처를 몰라 첨 상담하셨던 이루다님 앞으로 보냈습니다 대구에 계시는게 맞나 모르겠네요 ;(

    잘 받으셨는지도 궁금하고.... 삐뚤빼뚤 손글씨도 오랜만이라 어색하고.....

    암튼 코로나 조심하시고 당 충전 하시면서 일하시길....

    다음에도 함께해요~~~~~ :D
  • 회원님의 사진 이루다
    @안개비TM어머낫~~!! 안개비TM님~~!!>ㅂ<)// 꺄아아~~!!!

    안그래도 감사 말씀을 어떻게 전할까... 하고 고민하던 참인데,
    요로코롬 글 남겨주셔서 증말 반가웠답니다~~!!

    보내주신 선물 너무너무너무 잘 받았구요~~♡♡♡
    완전....감동의 쓰나미(!?)에 한~~참 젖어 있었어유~~ㅠㅂㅠbbb

    특히 손글씨 편지는, 정말 얼마만에 받아보는 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안개비TM님의 섬세하고 사려 깊은 마음이
    너무나도 확 와 닿아서... 더더욱 감동이었습니다~~!!
    (제 감사의 마음 역시 잘 전달되어야 할 텐데 말이쥬...ㅠㅠㅠㅠ)


    다...다만…! 저를 비롯한 저희 게시판지기들은
    대구가 아닌, 서울사무실에 근무하고 있기에…!
    일단은 사진과 + 스캔받은 편지를 전달 받았답니다~~♡ 흐흐

    저는 이미 안개비TM님 싸랑♥으로 -> 당충전 찐하게 했구용~~!!

    덕분에 대구 사무실에서도 당충전 하게 되었네유~~ 감사합니당!!

    (제가 조만간 대구 갈 일이 있으면 좀 남겨달라고 할 텐데,
    빠른 시일 내에는 갈 일이 없을 것 같아서유~~;;;
    하지만! 이미 먹은 것과 다름 없는 거 아시지용~~?!! 후후후)


    ㄴ 정말정말 사...사..ㄹ...감사합니다~~!! (쪼옥)

    ㄴ 앞으로도 이 귀한 인연, 오래~오래~ 함께 이어가유~~^ㅁ^)//


    p.s.
    아니, 그리고!! 안개비TM님 정도면... 명필 아닌가유~?!ㄷㄷㄷ
    편지는 저희 백메가 가보(!?)로 고이고이 간직하겠나이다~~☆
  • 회원님의 사진 안개비TM
    @이루다아~~ 이런 미스가..... 담에 회사 여직원들이 뭘 사먹거나 탕비실에 쓸 품목 결재 올라오면 조금 더 플러스해서  일단 받아놓고 서울로 보내드릴게요

    우체국택배 확인하니 싸장뉨께서 수령하셨더라구요ㅋㅋㅋㅋㅋ 싸장뉨 마니마니 드세여~~
  • 회원님의 사진 이루다
    @안개비TM아이쿠야, 별 말씀을요~~!! 괜찮습니다~~!!

    우리 잇몸미소 싸장님 및 대구팀에서 맛나게 드셔주시면?
    저희 서울팀에서도 배가 부른? 걸유~~!!>ㅂ<)//

    말씀만이라도 정말정말 충분히 감사합니다~~♡ (크으으bbb)
  • 회원님의 사진 륭륭죽겠지
    후기 원치않으신대서 댓글달아요 ㅋ
    예전에 백메가통해 엘지 가입 후..
    본가의  kt 상태 상담드리고.. 월 7천원 할인 ㅋ
    넘감사해요 백메가짱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륭륭죽겠지륭륭죽겠지님! 안녕하세요?^.^
    백메가 게시판 지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가영입니당!

    어머나..! 댓글로 남겨주신 내용도 후기네요!ㅎㅎ
    본가 KT인터넷 상담 받으신 후 7천원 할인이라면 재약정 혜택을 받으신 거겠죠?
    만족스러운 결과였다니 다행입니다. 참으로 뿌듯하네요~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를 찾아주세요ㅎㅎ
    어떤 질문이든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jay
    약정한 사은품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고 있는데요. 신정권대표께서는 이러한 일들이 회사신용에 얼마나 큰 손실을 가저다 주는지 아셔야 할텐데요.
  • 회원님의 사진 신정권
    @jay안녕하세요 백메가 대표 운영자 신정권입니다^ㅡ^

    어제부터 상황을 전달받았기에, 어떤 일인지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jay님, 오해십니다^^; 어찌 저희가 감히 jay님과의 약조를 지키지 않겠습니까? ㅠ


    인터넷 상품이라는 게 의외로 복잡하다 보니,

    통화상으로 나눈 대화를 모두 기억하는 건 누구에게나 어려운 일입니다.


    한주희 상담원이 오늘 오후, 녹취록이 첨부된 이메일을 jay님께 발송했습니다.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이 대화내역 들어보시고

    오해를 풀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녹취록이 계약서의 역할을 갈음하고 있기에, 모든 상담내역이 녹취되고 있습니다)



    jay님과 주희씨와의 소통이, 기쁘고 유쾌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상담원도 감정이 있는 사람이기에, 오해를 산 채로 상황이 방치되면 마음이 불편할 거에요.

    이 실타래를 풀기 위해 어제부터 한주희 상담원이 여러차례 전화 드렸는데,

    계속 통화연결이 되지 않아 오해를 풀 수단이 마땅치 않은 듯 합니다.

    이메일 꼭 확인해주시겠습니까?


    - 대표 운영자 신정권 올림
  • 회원님의 사진
    KT 본사에 인터넷 설치문의했다가 취소하고 백메가 인터넷으로 신청했는데 본사 직원 실수로 백메가 접수건을 취소하고 본사접수건으로 설치했네요..
    성함은 모르지만 백메가 직원분께서 요금감면 받는 부븐으로 코칭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KT 자체의 실수이기때문에 요금감면이 안된다면 다시 한번 민원 넣을 예정입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백메가로 꼭 신청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사라
    @헉앗! 헉님~! 안녕하세요 ^^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말씀하신 내용 살펴보았어요~
    KT 본사 측의 실수로, 본가 -> 백메가 -> 본사, 이렇게 접수가 왔다갔다 했던 상황이군요 +_+;;

    에고고.. 가뜩이나 인터넷 가입 절차가 쉬운 편도 아닌데,
    이리저리 안내를 받으시느라 정말 어지러우셨겠어요 ㅠㅠ
    그래도 무사히 설치 받으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로그인하신 정보만으로는 상담을 나누셨던 내역이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어떠한 요금 감면인지는 가늠이 되지 않으나...
    혹시나 문제가 생긴다면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저희 동료들이 머리를 맡대고 고민해보겠습니다!!

    또한 이 외에 궁금하신 점 생긴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구요 ㅎㅎ

    한번이라도 백메가를 찾아주신 분은
    영원히 백메가의 소중한 손님이시니까요~♡

    이렇게 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_^~!! 헉님!
  • 회원님의 사진 mint****
    이상한 영업없이 딱 필요한 거만 추천해주시니 믿고 가입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딴데는 어떻게든 비싼 거 하나라도 더 팔려고 애쓰는데 말이죠 요즘 보기 드문 업체네요.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3년 뒤에 뵙겠습니다. 번창하세요
  • 회원님의 사진 이상희
    @mint****아이코 ㅎㅎ 이리 말씀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제 조예현 상담사와 통화하시고 KT 가입하신 걸로 확인되는데
    만족스럽게 통화 마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KT로 가입하셨다면 유선통신 1인자답게 쾌적한 품질만 제공해 별 문제없겠지만,
    혹~시라도 쓰시다 불편한 점이 생기거나 문의사항 생기시면 지체마시고 찾아주세요!
    가입했다고 해서 땡이 아니라, 사후에 발생하는 모든 일에 대해 mint님과 함께할 것입니다+_+
    진심인 거 아시쥬~?! 헤헤

    저희 믿고 가입해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__)
    다가올 명절도 재미나게 잘 보내세용 ^0^~*
  • 회원님의 사진 son****
    안녕하세요. 오늘 kt설치 완료가 됐습니다.
    항상 백메가 덕분에 편하게 이동할 수가 있네요. 상담통화도 항상 친절하시고^^
    앞으로도 쭉~이용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son****son님, 안녕하세요?!^.^
    오호! KT인터넷 신청 후 오늘 설치 받으셨군요?!
    오래전부터 백메가와 함께해 주셨는데 이번에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헤헷~

    오늘 설치 받으셨으니 현금 사은품은 바로 받으실 수 있게 당일송금 요청을 해뒀습니다.
    하루 빨리 받으시는 게 좋지 않겠습니까~ㅎㅎ
    현금 사은품은 18시(6시)부터 순차적으로 입금하기 때문에
    시간의 여유를 두고 20시(8시)쯤 확인하시면 백메가에서 보내드린 사은품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참, 모바일 상품권은 개통(설치) 후 7일 이내에 문자로 발송됩니다.
    혹시나 상품권 문자 소식이 없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빠르게 받으실 수 있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백메가 쭉 애정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son****
    @김가영잘 받았습니다. 근데...현금사은품 금액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처음 들었던거랑 좀 틀린듯해서요^^;
  • 회원님의 사진 김가영
    @son****son님! 댓글 확인하자마자 담당자인 박정호 상담원 통해 전화 요청을 올려뒀습니다.
    아마 지급되는 혜택 외에 따로 한번 더 입금되는 사은품이 있을 텐데
    나눠서 지급되다보니 안내 받으신 금액과 다른 것으로 확인하셨을 거에요^.^
    백메가 전화 꼭 받아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벙글
    sk로 옮긴지 2개월짼데 너무 잘 쓰고 있어서 감사 인사드리려 왔습니다
    끔찍했던 딜라이브에서 벗어나 행복해요
    속도는 말할것도 없고 tv도 솔직히 이렇게 다를줄 몰랐습니다
    아는게 없어서 너무 기본인거부터 꼬치꼬치 캐물었는데 귀찮은 내색없이 설명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내년에 부모님집 바꿀때 오겠습니다 그때도 잘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곽은정
    @벙글안녕하세요, 벙글님~!?
    저희 홈페이지까지 먼 발걸음(?)하시어
    귀찮을(!?) 로그인하시고, 요렇게 인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인터넷 품질 문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던 거 같은데
    (비대칭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ㅠ
    참고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
    지금은 쾌적하게 이용하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_+

    꼭 가입 일이 아니어도 좋으니
    이용하시다 불편한 점이나 궁금증이 생기면
    언제든 부담없이 들러 말씀 남겨주세요~!
    어떠한 일이든 도움될 수 있는 내에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