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카****님의 글

위약금 문제

회원님의 사진
  • 카****
댓글 1
  • 조회 1,161

좀 오래되는데

 

14년도에 스카이를 쓰다 cj로 인터넷이랑 티비 전화를 연결했는데

 

연결할떄 cj측에 위약금도 있고 스카이도 쓸거니 끊지 말라고 했는데

 

자기들 멋대로 끊고는 나몰라라 하더군요

 

위약금으로만 80이 나왔고 지금도 cj랑 싸우는 중입니다

 

cj를 무료로 해지하거나 위약금 배상받을수는 없는건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현아
    카츠님, 안녕하세요~! 저는 믿고 하는 백메가의 이현아라고 합니다^^

    먼저, 저희 백메가를 찾아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에구구.. 사용하시던 상품의 약정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해지하시는 바람에

    이에 대한 위약금이 청구되고 있는 상황일텐데...

    일단 위약금 금액이 어마무시하군요..!ㄷㄷㄷㄷ

    게다가 카츠님 말씀대로라면,

    카츠님께서 해지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해당 사측에서 멋대로 해지했다는 말씀이시지요?


    그..그런데 말씀하신 내용을 보면 조금 헷갈리는데요..ㅠㅠ

    "기존에 사용하시던 스카이 상품을 --> CJ측에서 멋대로 해지했다"

    ...라는 말씀이신가요~?

    인터넷 해지는 본인만 할 수 있는 것인지라.. 이 부분이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ㅠㅠ


    일단...CJ에서 스카이를 해지한 것으로 인한 위약금 문제가 맞다면

    스카이를 누가(?!) 해지했는지,

    만약 CJ측에서 스카이를 해지한 것이 맞다면 어떤 방식으로 한 것인지

    스카이 사에 이에 관한 녹취이력이 있는지 등을 먼저 확인해주셨으면 합니다~!^^:;

    (통신사들과 통화하신 내용은 "녹취파일"이 반드시 남아있게 마련이거든요~?)


    그럼 댓글로 조금 더 자세하게 상황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츠님~!


    (위약금 문제가 잘 해결되어야 할텐데... 저도 매우 걱정스럽네요..ㅠㅠ)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