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lob****님의 글

인터넷+TV 약정 도래

회원님의 사진
  • lob****
댓글 5
  • 조회 1,047

안녕하세요? 100메가 사장님의 친절한 메일을 받고

3년전에 100메가 통해 신청한 KT인터넷+TV 결합상품의 약정이 도래한것을 알았습니다.

 

그 사이에 인터넷업체라며 자기쪽으로 다시 약정하면 십몇만원 사은품 준다고 연락이 오길래

아 뭔가 다시 할때구나 해서 문의 드립니다.

 

우선, 현재 KT 핸드폰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와이프)+1명(장모님) 더 묶어서

인터넷+TV를 결합상품으로 할인 받고 있는데요 (상품명은 정확히 기억이..;;)

지금 저는 LGU+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쓰고 있고요..

 

현재 KT 인터넷이나 TV에 대한 별다른 불만은 없는데 처갓집에 가니 LGU+ TV는 유투브를

티비로 볼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많이는 아니고 가끔 좋은..)

제일 중요한건 KT만 유일하게 광인터넷이 저희 집으로 들어왔던것 같네요 (지금 500M로 업그레이드해서 사용중)

 

여기까지가 현 상태였고, 질문은..

1. KT 전화기 2대 묶음 결합상품에 LGU+ 무제한 요금제 1명 있는 구조에서 제일 좋은 방법은

   현 상태 유지하는건가요?


2. 그렇다면 그냥 놔두면 자동적으로 1년단위 갱신인가요? 아니면 3년 재약정해서

   사은품이나 현금을 받는게 좋을까요?

  (3년 약정 걸면 중간에 바꿀 경우 위약금이 있겠지만 크게 바꿀일은 없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lob****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합니다~~^ㅁ^)//

    먼저, KT 상품들 약정만료를 정말 축하드리구요~~!!!
    또한 저희 백메가를 잊지 않고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지금 lob****님 댁 상황에 맞춰서
    문의드린 내용에 안내드리도록 할게요~~^ㅇ^bbb


    --------------------------------------------------


    어머나!!! 3년 전 가입 당시...
    KT <인터넷뭉치면올레> 2회선 휴대폰 결합 혜택으로
    100메가 인터넷은 무료로 사용하시는 조건으로
    가입하시지 않으셨나요~~??

    즉, IPTV 요금만 매월 약 1만원을 납부하시는 조건으로
    가입하신 것이 확인되서요~~~~^ㅂ^bbb

    아참!! 그 사이에 인터넷을 0.5기가로 변경하셨다면
    총합 1만원대 중반 정도 요금이 나오겠군요~~ㅎㅎㅎ


    그리고,
    여전히 이 조건으로 이용중신 게 맞다면~~??
    지금은 타 통신사로 갈아타시면 아니됩니다!!ㅠㅠㅠㅠ

    왜냐하면
    아무리 신규가입 사은품 혜택이 있다 하더라도
    KT의 압도적일 정도로 저렴한 요금에 비하면
    LG라 해도 지출비용이 확 커질 것이기 때문입지요~~>ㅅ<)//


    1)
    즉 LG로 휴대폰이 좀 더 생기거나??
    혹은 지금의 KT 폰결합 조건이 달라져서
    할인이 줄어들거나 사라지게 된다면~~??

    그때 타사로 갈아타시면 되는데요~~!! 흐흐

    2)
    LG는 지금 전산 조회가 불가한데
    만약 LG가 비대칭형 망으로 들어가는 것이 맞다면~?
    그 경우는 LG로 갈아타시는 것을
    추천드리기는 아무래도 어려울 것입니당~~ㅠㅂㅠ

    (SK는 인터넷 설치가 불가한 곳이라서 아예 패쓰하구용;;;)

    3)
    그리고 KT약정만료 후 그대로 내버려(?)두신다면
    그냥 무약정 상태로 이용하시게 되는 것인데요..!!

    그냥 내버려두신다면,
    약정으로 묶이는 데 대한 부담은 덜 수 있겠지만
    대신 아무런 혜택이 없어서 아무래도 아쉽겠지요~~?!!ㅎㅎ

    4)
    따라서 앞으로도 지금의 KT 폰결합 유지가 가능하다면??
    KT약정만료 후 => KT본사와 재약정을 체결하셔서
    쪼금이라도 상품권을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ㅂ^bbb

    재약정은 1년 단위가 될지 3년이 될지
    본사로 물어보셔야 알 수 있는데요~~!!
    두가지 모두 가능하다고 하면 두 조건을 다 들어보시고
    더 좋은 쪽으로 결정하시면 되겠지용~~? 후후후

    5)
    또한 만약 LG가 비대칭망이 들어가는 것이 맞다면...
    앞으로 (영원히??) 계속 KT를 유지하시는 것이
    최선이자 최고의 방법이 될 수도.. 있겠지요~~>ㅅ<b

    (물론 LG의 비대칭형 망 인터넷을
    별다른 불편없이 잘 사용하시는 경우들도 은근히 많지만...
    실제 써보시기 전에는 알 수 없는 부분이라서요~~;;;)


    ------------------------------------------------------


    혹시 제 예상과 다르게
    KT의 휴대폰 결합조건이 이전과 달라져서
    KT에서 할인을 별로 못받고 계신 상황이라면~~??
    ㄴ 꼭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ㅂ^a

    그리고 LG는 추후 전산이 복구되어
    대칭형망 (광랜) 지원여부 조회가 가능해지면
    ㄴ 저도 그때 다시 찾아뵙고 댓글 남겨두겠습니당~~!!


    그럼 댓글 통해서 꼭 다시 뵙길 바라구요~~☆

    문의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ㅂ<)//



    p.s.
    아참참!!!
    KT 개통일이 14년 11월 5일이더라구요~~ ㅎㅎ

    즉, KT로 해지신공을 하시더라도
    지금 하시지는 마시구요!!
    꼭!!! 11월 5일이 지난 후에 해주세요~~^ㅁ^bbb
  • 회원님의 사진 lob****
    @이루다말씀하신 내용이 다 맞으시구요
    별일 없으면 KT로 그대로 유지할 생각입니다.

    요약하면 11월5일전에 114 전화해서  나 곧 3년 약정 만료인데 해지하고 다른 통신사로 갈아탈지 KT로 약정다시  가입할지 고민중인데 1년이랑 3년 약정 했을 때 혜택(사은품 등) 좀 알려줘 라고 하면 되네요?!?

    궁금한게...
    그럼 100메가는 최초 개통시나 통신사 해지 하고 이동시에만 중간에서 비지니스?를 하시는거세요? 저처럼 약정 만료되서 재약정 하거나 무약정으로 가는 사람들은 100메가에서 별도로 어떤 서비스나 상품 연결 통한 사업은 안하시고요?
    제가 해지후 다른 매장 통해서 개통하지 않는 이상 100메가는 계속 중간 마진을 드시는구조인가요? (그냥 호기심이나 답변 안주셔도 됩니다 ㅎㅎ)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lob****오옷!! lob****님, 댓글 감사합니다~~>ㅂ<)//

    넵, 이해하신대로
    추후 본사로 직접 전화하셔서 밀당기술을 걸어
    추가혜택을 가능한한 많이 잘 얻어내고!!
    다시금 약정의 노예(?!)의 길로 접어드시면 됩니당~~☆


    아쿠, 그런데 이렇게 본사와 재약정하시는 것은??

    저희 백메가와는 단 1도 관계가 없답니다용~~(껄껄껄)


    즉, 고객님들께서 본사와 재약정을 하시는 것 말고!!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신규가입을 (물론 다른 통신사로)
    진행해주시는 것이 저희에게 좋은 일이지용~~>ㅂ<bbb

    즉, 재약정을 안하시는 게 백메가를 돕는(?) 일인데요~~흐흐

    저희 백메가 이익보다,
    고객님들 각각에게 가장 이익이 되도록 안내드리는 것이
    당연히 옳은 일이고 + 저희 백메가 정신에도 준하는 일이기에..
    위와 같이 재약정을 추천드린 것이옵니다~~^ㅁ^)//
  • 회원님의 사진 lob****
    @이루다그럼 백메가 통해서 재약정 하면 되지 않나요?! 그건 또 기존 고객이라서 카운트가 안되시거나 사은품이 안나오는가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사라
    @lob****오! 안녕하세요~? :)  lob****님!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오늘은 루다씨의 연차기간이기 때문에
    제가 이어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에고 ㅠㅠ 아쉽게도 백메가에서는 재약정을 도와드릴 수가 없답니다
    백메가에 돌아오는 혜택이 없더라도 물론 도와드릴 수 있는데요!
    아예 권한 자체가 없거든요... 흐흣 ㅠㅠ

    이미 가입하신 통신사 서비스를
    추가가입/변경/해지/재약정 하시는 것은
    오로지 본사를 통해서만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ㅠ.ㅠ


    백메가 생각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D
    KT 본사는 국번없이 100번이구요 ^^
    전화하셔서 재약정 상담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꼭 좋은 조건으로 제시 받으시면 좋겠네용 ㅎㅎ

    그리고 궁금하신 점 생긴다면 꼭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