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xiix****님의 글

이사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xiix****
댓글 1
  • 조회 912

skb 아버지명의로 skt 4회선 결합해서 보고 있습니다 

 

지금 집에서 기가라이트 1회선 + uhd셋탑 1회선 이용중 3년 약정이끝나가서

저번달에 sk본사에서 근무하는 지인에게 팔아줄겸 기본 상품권만받고 현금사은품없..새로가입했습니다ㅠ 

기가라이트 1회선 + uhd셋탑 2회선[tv추가구매] 재가입했습니다. 

지인이 기존에 인터넷은 해지하고 기존티비는 아직 좀남아서? 해지안한걸로 알고있습니다.

때되면 곧해지해준다더군요

 

그렇다면 지금집에는 기가라이트1회선+uhd셋탑3개가 되는데요 

3개중 1개는 곧해지할거라서 결국 기가라이트 1회선 + uhd셋탑 2회선이 되겠네요.

 

그런데 새로 설치한이후로 잘나오던 티비가 자꾸 끈겨서 기사도불러보고 했는데 못고친다고해서

상담원에게 전화했더니 못고칠거같다고 위약금없이 해지해준다네요 보통 위면해지라고하죠??

다시전화준다고하고 해지는 아직안한상태입니다. 지인도 상관없으니 위면해지면 좋다고 하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저는 skb tv로 계속 가려고 합니다 온가족플랜 4회선결합하니 할인이 좋아서요.

skb tv는 보고 싶은데 티비가 잘안나오니..스트레스네요ㅠㅠ

담당기사분은 계속 볼거면 본사전화해서 요금할인이라도좀 받으라고 하는데 그렇게라도 해야할지 

 

그리고 저희가 이번주 일요일 29일에 같은지역으로 이사를갑니다

이사를 가는집에 기존집에껄 이전설치안하고

지금 집에서 보는걸 위면해지를 하면.. 3개월동안 동일 명의로 재가입이안되니 

이사갈곳은 주소도 다르고 이번엔 제명의로 가족결합을해서 새로설치 할수있나요?

 안된다면 그냥 이전설치를 해야할지..

 

상황이좀 복잡한데 전문가분들 조언이라도 듣고싶어서 문의드려봅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루다
    xiixoo****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귀한 시간을 내어 백메가를 찾아주시고
    정성스러운 장문의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감사해용~~!!


    말씀해주신 내용을 모두 잘 읽어보았습니다~~♡

    즉, 현재 SKT 휴대폰 3회선 결합으로
    (SKT <온가족플랜> 결합)
    0.5기가급 기가라이트 인터넷과
    IPTV(UHD셋탑)를 경제적으로 이용중이신데요~~!!

    간단히 정리하자면,

    * 현재 SK인터넷 품질장애가 심각하여...
    * 이로 인해 본사에서도 위면해지를 약속한 상태!!
    * 다만 계속 SK휴대폰들 결합유지가 가능하시기에
    * 가능하면 이 혜택을 쭉 누리고자 하시는군요~~??
    * 게다가 마침 오는 일요일에 이사도 가시는군요~~!!


    ---------------------------------------------------

    1)
    음...만약 새 주소지에 다른 명의자로 변경해서
    SKT <온가족플랜> 신규가입이 가능했더라면
    정~~말 좋았을텐데요~~ㅠㅠㅠㅠ

    아쉽게도 SK는 이같은 방법이 통하지 않는답니다;;;;

    기존에 인터넷을 사용하신 이력,
    휴대폰들이 폰결합 상품으로 결합되었던 이력,
    모든 기기들의 MAC주소 이력까지 감시하거든요;;

    즉, 저희가 신규가입을 진행해드릴 수 없구요~~>ㅅ<)//
    (SK는 정말 얄짤 없습니다용...ㄷㄷㄷㄷㄷ)

    만약 어찌저찌 가입진행을 하신다고 해도~~??!!
    결국은 무조건 편법가입으로 걸리게 되어
    사은품 환수(반납) 처리가 되는 상황이에요~~(흡)

    2)
    따라서~~!!
    기존의 SK인터넷을 해지하지 마시구요~~ㅎㅎ
    이사하시는 곳으로 이전하셔서 계속 써주세용!!^ㅁ^bbb

    만약 이전하셨는데도 마찬가지로
    IPTV 끊김과 같은 품질장애가 발생한다면~~??
    그때는 어쩔 수 없이 위면해지를 받으시고
    몽땅 타 통신사로 갈아타셔야 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 주소지가 다르므로,
    품질문제 없이 잘 사용하실 가능성도 높답니다!!
    실제로 설치받아 써보시기 전에는 알 수 없지용~~ㅎㅎ

    3)
    만약 이전 후에도 품질장애가 발생하긴 하는데,
    심각한 정도는 아니고
    소소한 (참을만한?) 장애 정도만 발생한다면~~??

    이때는 본사로 전화하여 클레임을 거시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이전에 이어 계속하여 품질문제가 있으므로;;)
    추가 요금할인이나 상품권 등의 혜택을
    당당히 요구하시는 것도 좋을 것이랍니다~~^ㅁ^)//


    --------------------------------------------------


    결론적으로!!
    지금으로서는 다른 더 좋은 방법이 없으므로~~!!

    SK본사로 전화하여 이전신청을 해주시구용~~!!

    다만 본사와 잘 쇼부(!)를 보셔서
    가능하면 이전설치비라도 일부 할인받으시거나
    면제받으시면 좋겠습니다~~^ㅁ^)//


    그럼 제 안내가 쪼금이라도
    xiixoo****님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용~~!!흐흐

    그리고 이밖에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겠어요~~??!!^ㅁ^bbb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