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kok****님의 글

기존에 KT인터넷사용중

회원님의 사진
  • kok****
댓글 1
  • 조회 911

기존 KT 인터넷 50메가 짜리사용하다가 가격대가 100메가 보다 더비싸서 해지했습니다.
저번에 문의드려서 이지역은 KT밖에 안되서 100메가 짜리로 다시 가입하려고하는데
명의는 기존명의에서 바꿔서 할머니명의로 가입하려고하는데 경로우대할인? 이라던가 
따로 받을 할인이 있을까해서요 
답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kok님~!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 저희 백메가 통해 문의주셨었군요?!ㅎㅎ

    닉네임을 살~짝 검색해보니 지난 8월 말쯤 남겨주셨던
    두개의 문의글을 확인했습니다~!^.^
    매번 잊지않고 자주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하..! 50메가급 인터넷을 사용하셨다면
    KT인터넷만 오래 사용하셨겠지요?!
    이 상품의 명칭은 정확히 KT ADSL ONLY Lite 요금제인데
    먼 옛날에 출시한 상품으로 요금이 비싼녀석입니다ㅠ

    헌데.. KT인터넷을 해지한 상황이셨다면
    해지한 시점으로부터 몇일, 또는 몇개월이 지났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왜냐하면, 동일 통신사는 3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을 못하게
    막아뒀기 때문입니다ㅠ
    쉽게 풀어 설명드리면 KT인터넷에서 -> KT로 다시 가입하기 위해서는
    해지한지 3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야 신규가입이 가능하다는 뜻이에요ㅠ

    해서, 인터넷을 해지한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다면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ㅠ
    참고로 kok님께서 말씀하신 명의변경(할머님 명의) 가입도 불가합니다.
    왜냐, 인터넷을 설치하는 주소지가 동일하기 때문이죠;;


    정리해 드리면

    ① 인터넷을 해지한지 3개월이 지나지 않은 상황
    => 명의자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3개월이 지나지 않았다면 신규가입을 할 수 없으니 본사 통해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ㅠ

    ② 인터넷을 해지한지 3개월이 지났음!
    이 때에는 할머님 명의 뿐만이 아닌 kok님 명의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ㅎㅎ
    즉, 신규가입을 할 수 있다는 뜻이죠!

    해서, 인터넷을 해지한 날짜가 언제인지 말씀해 주시겠어요?!
    확인 후 어떤 선택을 하시는게 좋을지 에스코트해 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