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황준영
님의 글
상품권 유효기간 질문
황준영
2017년 10월 20일 19:23
댓글:
1
조회:
598
8월초쯤에 가입하고
홈플러스 상품권 4만원짜리 받앗엇는데요
이게 까먹고 안쓰고잇다가 이제와서 보니
유효기간이 10월 3일 까지더라고요
이거 그럼 못쓰는건 가요?? 어떻게하죠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소영
17년 10월 21일, 10시
안녕하세요? 황준영님^-^*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앗,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신데,
상품권을 사용하지 못하신 채 -> 유효기간이 만료되었군요ㅠ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2~3개월 정도로,
지류 상품권보다 상대적으로 짧습니다ㅠㅅㅠ
그래서,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기곤 하는데요~!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유효기간이 남은 상품권으로!!
재발송해드릴 수 있으니 염려치 마십시오+_+b
상품권 재발송을 위해 준영님의 가입을 도와드렸던
박미현 상담원분께 요청해두었는데요~!
오늘이 토요일이라ㅠㅅㅠ오늘 당장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당ㄷㄷ
- 토요일은 대부분의 고객센터들이 모두 휴무거든요 -
해서, 월요일 오전중에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당♥
제가 답변드린 내용은 -> 미현씨를 통해 전화로도 안내드릴 것이구요!
혹시..월요일에 상품권을 받지 못하실 경우에는!
언제든 댓글로 말씀해주세요+_+b
제가 책임지고 받으실 때까지(?) 발송해드리겠습니당!!
그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월요일에 유효기간이 남은 상품권으로(?) 다시 찾아뵐게용♥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854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3,277
이사가면서 재가입 문의
Insider
1시간 전
9
SK 재악정 문의
파투매니아
1시간 전
7
5/20 인터넷 추가회선 가입했는데 패밀리 결합이 안되어있네요
흙설탕
7시간 전
17
인터넷티비약정만료
YJ
8시간 전
29
현재 kt 선불인터넷 사용중입니다.
탕아
10시간 전
24
인터넷 변경 문의
긱수
1일 전
26
7년만에 민족 대이동!!
원바님
1일 전
25
약정이 이미 끝났는데.. 재약정이 유리할까요
Intermediate
1일 전
37
인터넷+TV 문의드립니다
모모토토맘
1일 전
33
가게 인터넷을 결합하는 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짱구
1일 전
26
KT 결합문의
JDS
1일 전
29
약정이 끝나 문의합니다.
하나만
1일 전
38
안녕하세요 문의 남깁니다
joy
2일 전
32
TV+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lkh****
2일 전
47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느와르
2일 전
28
오피스텔 인터넷 신규
hahee****
2일 전
38
만기로인한 재가입문의드립니다.
흑랑
2일 전
44
사기 당했어요 ㅠㅠ
하루살이
2일 전
110
인터넷+티비 변경하고 싶습니다~
달콤
2일 전
38
인터넷 + TV 3대 문의드립니다.
후라보노
2일 전
35
u+ 약정만료
비상Eagles
2일 전
35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70
조회 12,401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5,824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98
조회 257,341
주간 인기글
인터넷+TV 3년재약정이 끝나가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11
위약금 면제 해지 관련 도움, 문의드립니다.
9
인터넷 피싱을 당한것 같습니다.
9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9
인터넷 약정 문의
7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336건
꿀팁게시판
1,029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저는 백메가의 이소영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앗, 저희 백메가를 통해 가입해주신 귀한 고객님이신데,
상품권을 사용하지 못하신 채 -> 유효기간이 만료되었군요ㅠ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2~3개월 정도로,
지류 상품권보다 상대적으로 짧습니다ㅠㅅㅠ
그래서,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기곤 하는데요~!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유효기간이 남은 상품권으로!!
재발송해드릴 수 있으니 염려치 마십시오+_+b
상품권 재발송을 위해 준영님의 가입을 도와드렸던
박미현 상담원분께 요청해두었는데요~!
오늘이 토요일이라ㅠㅅㅠ오늘 당장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당ㄷㄷ
- 토요일은 대부분의 고객센터들이 모두 휴무거든요 -
해서, 월요일 오전중에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당♥
제가 답변드린 내용은 -> 미현씨를 통해 전화로도 안내드릴 것이구요!
혹시..월요일에 상품권을 받지 못하실 경우에는!
언제든 댓글로 말씀해주세요+_+b
제가 책임지고 받으실 때까지(?) 발송해드리겠습니당!!
그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월요일에 유효기간이 남은 상품권으로(?) 다시 찾아뵐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