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LG헬로비전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가입상담 신청하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토토바라기
님의 글
인터넷+TV 가입 관련 문의
토토바라기
2017년 10월 10일 17:37
댓글:
7
조회:
1,036
안녕하세요.
연휴기간동안 SKB 온가적프리(1회선) 기가라이트+UHD프라임으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관련하여 내용정리하여 메일로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받지 못해서요. SKB 고객센터에서 전화와서 진행은 한 상태 입니다.
고객센터에서 wifi 무료라고 들었던것 같은데 이건 유무선공유기를
무료로 준다는 건가요?
목록
가입상담 글쓰기
전체 댓글
7
개
운영진
곽은정
17년 10월 10일, 18시
안녕하세요, 토토바라기님~?!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ㅎㅎ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와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연휴기간 동안에는 게시판 상담을 하지 않아
전화상담을 받으신 후에 가입을 진행해주셨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게시판에서도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저는 게시판 지기여서 게시판에만 상주하고 있거든요 +_+
말씀주신 상품 조합으로 가입하셨다면
기가와이파이 무상 임대 프로모션까지 적용받으셨을텐데요~!
와이파이 공유기는 무료로 지급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임대 방식인지라 해지 시 돌려주셔야 해요ㅠ
모든 통신사에서 공유기를 임대 방식으로만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나저나.. 아직 메일로 약정서를 받지 못 하신 듯 하여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로그인해주신 정보로는 가입자분의 확인이 안 되어서요ㅠㅠ
댓글로 가입자분의 존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34-****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게다가 답변드리는 동안에 전산이 쾅(?) 하고 닫혀서
오늘은 확인이 어려워서요ㅠㅠ
정보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에 전산이 열리는대로 확인하자마자
바~~~로 유선으로 연락드려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당^^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_+
답댓글
토토바라기
17년 10월 10일, 20시
가입시에 친절히 설명은 해주셨는데 통화로만 이루어져서 요청 드리게 되었습니다~ㅎ 가입자 정보는 박*호 /
010-9044-****
입니다
답댓글
운영진
곽은정
17년 10월 11일, 09시
@토토바라기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려요 +_+bb
빠른 확인을 위해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경옥씨에게 내용 먼저 전달해두어서요~
어찌된 상황인지 확인하자마자 연락드려
유선으로 설명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또한, 약정서는 언제든지 발송해드릴 수 있으니
혹시 오늘 내에도 못 받으시면 꼭꼭 다시 말씀해주시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답댓글
토토바라기
17년 10월 11일, 21시
아직 약정서를 못 받았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답댓글
운영진
곽은정
17년 10월 12일, 08시
@토토바라기
허걱;; 경옥씨에게 재발송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었는데
아직까지 도착하지 않았다니... 참으로 요상하네요ㅠ
10분 이내에 연락드려서 더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_+
답댓글
토토바라기
17년 10월 12일, 13시
담당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고 계신데 아무래도 이메일 주소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이메일 주소가 *******@*******.*** 입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답댓글
운영진
곽은정
17년 10월 12일, 13시
@토토바라기
크헙;; 안 그래도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역시나 문제가 있었네요ㅠ
확인해보니 아이디의 숫자 하나가 잘못 입력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수정하고 약정서도 재발송해드렸는데요~!
다시 한 번만 확인주시겠어요~!?
혹시나 안 보인다면 스팸함도 살~짝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7
신정권
13.04.03
450,36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299
김사라
12.01.30
572,406
인터넷문의
꽁지
3분 전
1
안녕하세요, 약정 종료 후 문의 드립니다.
빗소리
9시간 전
14
KT에서 SK 가입문의 입니다.
동탄나들이
1일 전
30
LG 가입 문의 드립니다~
bhm0****
1일 전
20
인터넷 갱신과 다른 통신사로 변경 중 어떤 게 좋을지 문의 드려요.
forward
1일 전
23
인터넷 견적 문의 드립니다.
kang****
1일 전
17
사업장 엘지유플러스에 > 결합상품으로 인터넷만 가정집에 추가
꽃달팽이
1일 전
21
인터넷 대칭 비대칭 문의
팬도르
1일 전
18
혹시 지금 백메가에서 계약한 KT 인터넷 용량을 늘릴 방법은 없나요?
SION ELTNAM ATLASIA
1일 전
26
가입 사은품에 관한 문의드립니다.
람때때
2일 전
49
신규가입 문의 드립니다~
이린
2일 전
26
인터넷, TV 문의입니다
호두
2일 전
17
대칭형 비대칭형 확인
양화
2일 전
39
인터넷
동동
2일 전
26
대칭/비대칭 확인
todayist
2일 전
61
LG 헬로TV 프로 문의
잇뽕황제
2일 전
28
skb 가입
1
바람소리
2일 전
63
부천시 원미구 조정로 인터넷 신규
1
qinghu****
2일 전
49
인터넷 약정만료 재가입 관련 문의
1
bjw926
2일 전
66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 문의
5
6un
2일 전
74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1
JH
2일 전
55
검색
가입상담 글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91
조회 225,325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82
조회 444,822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26
조회 286,817
주간 인기글
LG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13
위약금 문의
9
sk인터넷 재약정
7
유플러스 가입문의요
7
기존 인터넷 단독에서 인터넷 + tv 결합으로 변경 문의
7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상담 신청하기
문의게시판
124,076건
꿀팁게시판
1,028건
바로 전화걸기
가입상담 신청하기
전체 댓글7개
저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오오!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ㅎㅎ
믿고 가입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와주셔서 더욱 감사드려요~!
연휴기간 동안에는 게시판 상담을 하지 않아
전화상담을 받으신 후에 가입을 진행해주셨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게시판에서도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저는 게시판 지기여서 게시판에만 상주하고 있거든요 +_+
말씀주신 상품 조합으로 가입하셨다면
기가와이파이 무상 임대 프로모션까지 적용받으셨을텐데요~!
와이파이 공유기는 무료로 지급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임대 방식인지라 해지 시 돌려주셔야 해요ㅠ
모든 통신사에서 공유기를 임대 방식으로만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나저나.. 아직 메일로 약정서를 받지 못 하신 듯 하여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로그인해주신 정보로는 가입자분의 확인이 안 되어서요ㅠㅠ
댓글로 가입자분의 존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겠어요~?!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이
010-1234-****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남겨주세용~~!
게다가 답변드리는 동안에 전산이 쾅(?) 하고 닫혀서
오늘은 확인이 어려워서요ㅠㅠ
정보 남겨주시면 내일 오전에 전산이 열리는대로 확인하자마자
바~~~로 유선으로 연락드려 착~착! 설명드리겠습니당^^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겠어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_+
빠른 확인을 위해 가입진행을 도와드렸던
경옥씨에게 내용 먼저 전달해두어서요~
어찌된 상황인지 확인하자마자 연락드려
유선으로 설명드릴 것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또한, 약정서는 언제든지 발송해드릴 수 있으니
혹시 오늘 내에도 못 받으시면 꼭꼭 다시 말씀해주시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아직까지 도착하지 않았다니... 참으로 요상하네요ㅠ
10분 이내에 연락드려서 더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_+
확인해보니 아이디의 숫자 하나가 잘못 입력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수정하고 약정서도 재발송해드렸는데요~!
다시 한 번만 확인주시겠어요~!?
혹시나 안 보인다면 스팸함도 살~짝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_+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