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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메가만 믿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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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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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정확히 일년전에 백메가를 소개 받았고 친절하고 디테일한

상담에 백퍼센트 믿음을 가지고 SK 브로드밴드 설치를 했죠 (그게 가장 빠르다고 하셨어요)

막상 설치를 하고 얼마 안되서 잦은 끊김으로 문의 글을 남겼지만

그냥 기사님만 오셔서 보고 가시고 그게 끝이었어요

낮에 집에 계시는 부모님께서 자꾸 티비가 멈춘다고 하셔서 껐다 키라고 말한게

벌써 일년동안 100번은 될꺼에요

주말 아침에 티비좀 보려고 하면 한 시간동안 멈춤이 5~6회는 기본이고요

당연히 인터넷도 다운로드 물려놓으면 그냥 멈춘 상태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9월 첫주에 SK브로드밴드에 전화를 걸어 위약금이 얼마냐 취소하고 싶다 문의 했어요

상담원은 60만원이 넘는 위약금을 물어내고 취고 하겠냐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어요 (오죽 짜증났으면!!)
전화를 끊고 5분 있다가 전화가 왔어요. 아까 그 상담원이 위약금 내기 너무 많으니까

기사를 보내서 불량 판정을 받으면 위약금 없이 해지해준다고 하네요

그러라고 하고 10일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는거에요 (그 사이에 제가 해외 출장 다녀왔는데 문자도 없었음)

출장 다녀와서 새벽에 업무로 자료 업로드 해야 하는데 욕 나오게 10분동안 4번이나 접속이 안되길래

브로드밴드 사이트에 글을 남겼죠. 내가 상담한 녹취 확인하고 연락하라고

다음날 전화에 불이 났습니다 106 번호로 30통도 넘게 전화가 왔어요

난 개인정보 업데이트 한지가 언제인데 예전 번호를 기사에게 줬다나요? 개소리를

그래서 어떻게 할거냐고 했더니 상담 팀장이 자기가 책임지고 불량판정 유무 떠나서

해지 해 드릴테니 기사님만 한번 방문한 이력 남게 해달라고 해서 기사님 연락 기다리는중이에요

사실 인터넷 해지 설치가 여간 신경 쓰이고 까다로운일이 아닐수가 없어요 그렇죠?

곧 해지하면 다른걸 설치 해야 하는데 다른 많은 광고 업체를 찾아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저는 또 다시 백메가에 문을 두드립니다. 지난번에 제가 친구도 소개시켜줘서 2명이나 가입했고요

그 친구들도 친절한 백메가 소개해줘 고맙다고 했어요

물론 사무실에 앉아서 지역에 뭐가 좋은지 말하는게 뭐 어렵겠어요? 하지만 그게 컨디션에 따라

다르게 나올수도 있는거자나요. 근데 이번엔 너무 심하더라고요

자 뜻밖에? 일이 쉽게 해결되었으니 다음 인터넷 어떤게 하면 좋을지 백메가의 안내 기다릴게요

예전에 COCO 로 상담 했었는데 암튼...연락 주세요 010-4737-**** (010-2712-**** 예전번호)

인터넷 + 티비 2대 입니다 SK는 당연히 안할거구요

 

이 글 읽으시면 비공개로 전환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JBo님(코코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0^

    그동안 제가 쭉쭉~~ 답변드렸었는데 기억하고 계시지요~?
    이렇게 다시 만나뵙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엇!? 결국은 위면해지(위약금 면제 해지) 확답을 받으셨군요!
    말씀주신대로 위면해지가 인터넷 문제가 있다고해서
    생각처럼 뿅! 하고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고요..

    품질 확인 등의 절차가 필요한지라 신경쓰이는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니고 절차도 많이 번거롭지요ㅠ

    본사 고객센터에서 최저보장속도(SLA)인 150Mbps 이상이 나오니
    위면해지를 해드릴 수 없다고 모르쇠를 시전하면 더 힘든 싸움(?)이 되었을텐데..
    마지막 확인만 딱! 하고 위면해지 처리를 해드리겠다고 확답받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SK인터넷이 짱짱한 "대칭형"으로 제공됨에도
    정~~~말 특수한 상황에 딱 걸리셔서ㅠ
    품질 문제로 많이 고생하신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여전히 고통(!?) 받고 계실 줄 몰랐어요.

    원천 망품질 자체는 좋으니
    장애신고 후에 잘 해결되었으리라 믿었는데
    TV 끊김 문제까지 있다니... 정말 심각하네요.
    그동안 참고 사용하시면서 어마어마한 스트레스를 받으셨겠어요..

    사실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가
    "전문적인 고객상담센터" 라기 보다는
    "영업조직"인지라 전문성이 조금 부족하고
    간~~~혹 역량이 아쉬운 상담원분도 계십니다^^;

    인터넷 문제에 이어 제대로 안내받지 못 하고
    바쁜 생활 중에 왔다갔다 직접 확인하시느라
    얼마나 피곤하고 힘드셨을지 공감되어요.


    그나저나... 이제 다시 신규가입을 하셔야하는 상황인데
    SK는 품질 복구가 불가하니 당연히 절~~대 거들떠도 봐서는 아니되고요ㅠ
    LG는 품질이 떨어지는 "비대칭형"이라 마찬가지로 비추입니다.

    즉! 지금 상황에서는 "대칭형"으로 제공되고
    망 품질이 보장되어있는 KT만이 해답이에요~!

    한국통신 시절부터 광케이블을 전국 각지에 깔아놓은 통신사이고
    현재도 매년 엄청난 예산을 쏟아붓고 있는지라
    모든 기간망 통신사 중에 안정성이 가장 뛰어나거든요ㅎㅎ
    (SK와 LG의 예산을 합쳐야... KT와 엇비슷해져요^^;)

    요금 편익을 포기하고 택하는 분들이 적지 않아서요..
    KT로 이동하신다면 적어도 인터넷 문제로 속상할 일은
    거~~~~의 없을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_+


    저도 작년에 SK인터넷을 사용했었는데
    "대칭형"임에도 JBo님의 만큼은 아니지만
    속도와 끊김 문제로 여러번 기사님을 소환하곤 했었습니다.
    (흔치 않은 경우인데... 하필이면 저희가 딱 그 상황에 해당되네요ㅠ)

    지금은 KT로 이동해서
    아주 쾌적하게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지라
    JBo님께서도 이번에 대만족(!)하시면서
    이용하실거라 믿습니다ㅎㅎ


    이렇게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와주신 감사함에
    어떻게든 더 챙겨드리고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전화 전문 상담원을 통해 연락드려서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곧! 연락드릴 것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P.S 백메가 게시판은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모든 글을 공개로 두고 있고요..
    기록보존(?)의 역할을 하고 있어서 글을 그대로 두고 있습니다^^;

    혹시 특정하실만한 개인정보가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겠어요~!?
    해당 부분을 바로 블라인드 해드릴게용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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