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확히 일년전에 백메가를 소개 받았고 친절하고 디테일한
상담에 백퍼센트 믿음을 가지고 SK 브로드밴드 설치를 했죠 (그게 가장 빠르다고 하셨어요)
막상 설치를 하고 얼마 안되서 잦은 끊김으로 문의 글을 남겼지만
그냥 기사님만 오셔서 보고 가시고 그게 끝이었어요
낮에 집에 계시는 부모님께서 자꾸 티비가 멈춘다고 하셔서 껐다 키라고 말한게
벌써 일년동안 100번은 될꺼에요
주말 아침에 티비좀 보려고 하면 한 시간동안 멈춤이 5~6회는 기본이고요
당연히 인터넷도 다운로드 물려놓으면 그냥 멈춘 상태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9월 첫주에 SK브로드밴드에 전화를 걸어 위약금이 얼마냐 취소하고 싶다 문의 했어요
상담원은 60만원이 넘는 위약금을 물어내고 취고 하겠냐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어요 (오죽 짜증났으면!!)
전화를 끊고 5분 있다가 전화가 왔어요. 아까 그 상담원이 위약금 내기 너무 많으니까
기사를 보내서 불량 판정을 받으면 위약금 없이 해지해준다고 하네요
그러라고 하고 10일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는거에요 (그 사이에 제가 해외 출장 다녀왔는데 문자도 없었음)
출장 다녀와서 새벽에 업무로 자료 업로드 해야 하는데 욕 나오게 10분동안 4번이나 접속이 안되길래
브로드밴드 사이트에 글을 남겼죠. 내가 상담한 녹취 확인하고 연락하라고
다음날 전화에 불이 났습니다 106 번호로 30통도 넘게 전화가 왔어요
난 개인정보 업데이트 한지가 언제인데 예전 번호를 기사에게 줬다나요? 개소리를
그래서 어떻게 할거냐고 했더니 상담 팀장이 자기가 책임지고 불량판정 유무 떠나서
해지 해 드릴테니 기사님만 한번 방문한 이력 남게 해달라고 해서 기사님 연락 기다리는중이에요
사실 인터넷 해지 설치가 여간 신경 쓰이고 까다로운일이 아닐수가 없어요 그렇죠?
곧 해지하면 다른걸 설치 해야 하는데 다른 많은 광고 업체를 찾아봐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저는 또 다시 백메가에 문을 두드립니다. 지난번에 제가 친구도 소개시켜줘서 2명이나 가입했고요
그 친구들도 친절한 백메가 소개해줘 고맙다고 했어요
물론 사무실에 앉아서 지역에 뭐가 좋은지 말하는게 뭐 어렵겠어요? 하지만 그게 컨디션에 따라
다르게 나올수도 있는거자나요. 근데 이번엔 너무 심하더라고요
자 뜻밖에? 일이 쉽게 해결되었으니 다음 인터넷 어떤게 하면 좋을지 백메가의 안내 기다릴게요
예전에 COCO 로 상담 했었는데 암튼...연락 주세요 010-4737-**** (010-2712-**** 예전번호)
인터넷 + 티비 2대 입니다 SK는 당연히 안할거구요
이 글 읽으시면 비공개로 전환좀 해주세요